•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원홈푸드·맘스터치·마니커에프앤지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9.17 17:13:07

[프라임경제] 17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 ⓒ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지 3~5일된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축산 전문가가 매일 경매장에서 엄선한 품질 좋은 국내산 소고기를 운영하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다.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1등급 한우 3종과 국내산 소고기 다짐육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샘표(007540)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롯데푸드(002270)는 의성마늘을 넣어 알싸한 맛을 살린 실온보관 간편식 떡볶이 '의성마늘 떡볶이'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매콤한 맛의 떡볶이 소스에 경북 의성군의 특산물인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떡볶이 떡과 의성마늘을 담은 떡볶이 소스, 큼직하게 썰어 건조한 파 플레이크 구성이다. 제품 한 파우치의 내용량이 382g으로 2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이며, 기호에 맞게 어묵이나 라면을 넣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이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를 선보인다.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는 청정 자연의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아연을 더해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주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해 맛과 향이 부드러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쫄깃쫄깃한 젤리 타입으로 출시돼 입 안 전체에 골고루 닿아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 허니향을 넣어 프로폴리스 특유의 씁쓸하고 텁텁한 맛을 줄였으며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였다.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함께 먹기 좋은 와인과 맥주 판매 서비스 테스트 운영을 시작한다. 도미노피자는 17일부터 도미노피자 매장 20곳에서 베이풋 메를로 미니 와인(187ml)과 카스 캔맥주(355ml)를 시범적으로 방문 포장 주문 시에만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시범 판매는 옥수, 이문, 등촌가양, 역삼, 잠원, 망원, 하남미사, 하남신장, 풍동석사, 서현, 대전유천, 연산, 센텀, 서면, 송도, 송도2호, 롯데월드, 명동, 이매, 이태원 총 20개점에서만 진행된다.

도미노피자에서 판매되는 '베어풋 메를로 미니 와인'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와인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레드 체리등의 과일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작년 세계 최대 와인 판매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베어풋 브랜드의 제품이다. 특히 베어풋 메를로 미니 와인은 깨지지 않는 스마트 용기에 담겨 휴대가 편리하며 돌려서 여는 스크류 캡으로 편리성도 높였다. 또한 '카스 캔맥주'는 깔끔하고 톡 쏘는 청량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커플내슈빌콤보. ⓒ 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가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매운 맛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메뉴다. 맘스터치는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한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 △커플 내슈빌 콤보(2인)으로 구성됐다.

커피빈코리아가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샌드위치는 새우, 아보카도, 바비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바비큐 소스로 양념된 잘게 자른 돼지고기와 토마토, 오이 등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아보카도 치킨텐더 랩'은 아보카도와 담백한 치킨 텐더 그리고 양상추 등을 또띠아에 담은 제품으로 풍성한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쉬림프 커틀릿 에그 샌드위치'는 새우로 만든 커틀릿에 부드러운 에그 샐러드가 더해진 제품으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커피빈은 오는 30일까지 샌드위치와 커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고급 이자카야와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안주, 요리 메뉴 '소고기 타다끼'를 간편식 신상품으로 출시한다. SSG닷컴을 통해 신규 출시하는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는 결이 곱고 담백해 타다끼용으로 최적화된 부위인 호주 청정우 우둔살을 사용했으며 별다른 준비 없이 일품 요리 및 안주 메뉴로 집에서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특제 유자간장소스와 생와사비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LF푸드는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 출시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SSG닷컴에서 새벽배송 LUCKY-BACK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새벽배송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SSG머니 2만원 페이백을 지급한다.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제품 디자인을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혜성처럼 나타나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30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바스키아는 자유와 저항의 에너지로 점철된 예술 작품을 통해 현대 시각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화가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콜라보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 제품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즉석 경품과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추첨 경품이 있다. 즉석 경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 입장권(700명), 담요, 컵, 노트북 파우치가 담긴 바스키아 한정판 오피스 키트(100명)이며, 추첨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2명)이다. 이외에 대형 할인점 별도 이벤트로 일정금액 이상의 몽쉘 컬래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의 몽쉘 X 바스키아 디자인의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반려견 입맛 돋우는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오리안심 2종을 출시했다.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만든 반려견용 간식이다. 닭가슴살은 영양가가 높아 반려견의 신진대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듀먼 촉촉육포 오리안심'은 신선한 100% 국산 오리안심만 건조시켜서 만들었다.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피모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어프라이드 옛날 양념치킨 이미지. ⓒ 마니커에프앤지

육가공 전문기업 마니커에프앤지(195500)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에어프렌즈'의 '양념치킨' 시리즈 첫 번째 제품으로 '옛날 양념치킨 오리지날'을 출시했다. 옛날 양념치킨 오리지날 제품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양념치킨 초창기인 1980년대의 맛을 구현해 제품화한 밀키트 제품이다. 가정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조리용으로 간편화했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에어프렌즈 라인업으로 '바사삭치킨' 시리즈 4종을 출시하면서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 180만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밀키트 형태의 양념치킨을 선보이게 됐다.

폴 바셋이 부드러운 밀크티 음료와 진한 풍미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폴 바셋이 선보이는 밀크티 음료는 밀크티 카페라떼, 밀크티 초콜릿 라떼, 밀크티 프라페 3종이며,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역시 밀크티 플레이버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이 이번 가을에 선보이는 밀크티 음료는 풍성한 향의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은 물론 폴 바셋 에스프레소와 발로나 초콜릿 등을 블렌딩한 메뉴들로 다양하게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베이커리 4종도 선보인다. 크림치즈의 풍미와 스모키한 캬라멜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의 '크로플' 그리고 크로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바나나가 토핑된 '아이스크림 크로플'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식 크루아상 위에 다크 초콜릿과 발로나 코코아를 입힌 '다크 초콜릿 크루아상' 등 으르 구성됐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헤리티지 챌리스(Heritage Chalice)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이번 기프트팩은 650년 벨기에 양조 전통을 지닌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옛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담긴 전용잔 '헤리티지 챌리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두 개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멋스럽게 표현한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를 금색으로 각인했다. '헤리티지 챌리스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4개와 한정판 '헤리티지 챌리스' 2종 중 1개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