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애경산업·버커루·이마트24·GC녹십자·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18 16:55: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아모레퍼시픽(090430)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애경산업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 연작 전초 기획 세트 2종. © 각 사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와, 이를 통해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도 선사한다.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로즈골드와 베이지 톤을 활용해 용기 디자인은 더욱 고급스러워졌고, 세럼과 크림 제품은 리필만 따로 구매해 교체할 수 있어서 친환경적이다. 풍부한 영양 탄력 성분으로 더욱 새로워진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올해 첫 향수 신제품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 오 드 뚜왈렛을 선보였다.

창립자 '아닉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이다. 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꽃 향인 네롤리(Neroli)와 지중해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Myrtle, 허브의 일종)의 아로마틱한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샌들우드(백단향),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꽃 향의 여운을 남긴다.

촉망받는 피아니스트에서 유명 패션모델까지 다채로운 삶을 경험한 아닉 구딸은 우연히 방문한 그라스 지방에서 영감을 얻고, 향의 세계에 입문하게 됐다. 조향사이자 아티스트였던 아닉 구딸의 헤리티지를 담아 예술적 섬세함이 더해진 구딸 파리는 더욱 모던하고 대담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

이니스프리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최대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는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에서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9월 이니스프리 화제의 신제품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기존 30ml에서 더 커진 50mL 용량으로 판매하며, 2만 원 상당의 '블랙티 미스트'와 '그린티 샘플 4종', '시트마스크 3매'까지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특히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G마켓과 옥션 등급에 따라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가성비 좋은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와 더불어 △블랙티 라인 3종(블랙티 미스트, 블랙티 아이 세럼, 블랙티 크림) 30% 할인, 추석맞이 선물로 좋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세트(그린티 밸런싱 세트, 포레스트 포맨 세트, 한란 세트 등) 30% 할인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더 쿠션 스킨 매트(SPF50+/PA++++)'를 출시했다.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피부에 물든 것처럼 맑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미샤 쿠션 앤 픽서 블랜딩TM' 공법으로 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매끈한 화장을 유지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에서 국내 최초 9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임상도 획득했다. 물, 수분, 피지 등 화장을 무너뜨리는 요소들을 방어하는 유수분 커팅 파우더가 적용됐다.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미샤 그린 젠틀 포뮬러TM' 성분도 함유됐다.

미샤는 지난 7월부터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과 화장품 리뷰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픽 등에서 1천 명의 고객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애경산업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

애경산업(018250)에서 선물세트 포장재를 차별화한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이동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해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한 차별화된 선물세트이다.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으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꽃과 풍경화를 디자인에 적용해 욕실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꽃을 표현한 '플라워 I-A호'를 비롯해 △단아한 꽃을 디자인에 담은 '플라워 I-B호' △ 인상주의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풍경화를 디자인에 담은 '클림트 I-A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선물세트 구성품의 전체적인 비중을 고려해 플라스틱 트레이의 공간 비율을 자사 19년도 선물세트 대비 평균 약 15% 줄였으며, 선물세트 손잡이와 트레이, 케이스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연작 '전초 기획 세트' 2종

연작(YUNJAC)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전초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의 생장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와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로 출시되며 이번 9월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작의 시그니처 제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정품과 같은 라인의 트래블 사이즈 폼 클렌저, 토너, 크림으로 구성된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는 고급스러운 기프팅 패키지를 더해 보다 품격 있고 정성스러운 선물이 가능하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포함한 전초 에센셜 토너, 전초 에센셜 크림으로 구성된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특히, 전초 에센셜 크림이 본품 절반 용량인 25ml로 내장돼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초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클렌징 제품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트래블 사이즈로 함께 포함돼 있어 다가오는 명절 맞이 풍성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위시컴퍼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

위시컴퍼니가 자사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에서 신제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Gentle Black Fresh Cleansing Oil)'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위시컴퍼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 휘슬 리얼 블루 샌드,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 이마트 150L 용량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 이마트24 땡초불고기김밥·주먹밥. © 각 사


이번 신제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다량 포함했다.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중심으로 포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블랙커런트씨 오일 등 가볍고 퍼짐성 좋은 식물 유래 성분이 85% 이상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단 6가지의 순한 성분으로 구성된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일반 클렌징 오일 특유의 답답함을 개선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물과 만났을 때 빠르게 유화돼 세안 후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오일의 묵직함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는 물론 데일리 각질케어와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 모두에게 추천한다.

또한,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무향 제품으로 향이나 에센셜 오일을 꺼리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클레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면 10% 할인된 금액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먼지 걱정을 줄인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REAL BLUE SAND)를 출시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냄새 케어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고양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벤토나이트 모래의 단점인 먼지 날림 즉 '사막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먼지 억제 기술'(Dust Control Technology)을 적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3% 분진이 감소해 먼지 발생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에 함유된 블루 벤토나이트의 작은 입자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고양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며, 응고력이 뛰어나 사용한 곳만 재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후각에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3대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을 95% 이상 감소시켜 24시간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동아제약 '파티온'이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를 출시한다.

신제품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다양한 보습, 연화 성분이 함유돼 있는 크림 제형으로 손상된 피부에 물리적인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끈적임이 적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았고, 병·의원에서 처방 받은 후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가입한 보험의 약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한편,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자사몰, 홈쇼핑 등의 일반 유통 채널을 비롯해 병의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가득 영양감을 선사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정규 품목으로 출시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슬리핑 마스크(10Eea)와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마스크 자극과 각종 유해환경 등으로 저자극의 피부 진정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린더마'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획세트 출시에 앞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진정, 장벽 개선 등 7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변화율 146.1% 등의 수치를 나타내 제품력을 입증받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인증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병풀 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프로폴리스와 드럼스틱씨오일 성분이 함께 함유돼 피부 속부터 보습감을 꽉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함께 내장된 '시카 앰플 슬리핑 마스크'는 시카 성분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집중 케어가 필요한 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도포한 뒤 다음날 아침 물 세안으로 가볍게 씻어내면 윤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를 기념해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150L 용량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

이마트(139480)가 1인가구 뿐 아니라 홈술족의 '술장고(술 전용 냉장고)'로도 활용이 가능한 150L 용량의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2019년 5월 일렉트로맨 소형냉장고 3종(46L, 79L, 124L)을 선보였던 이마트는 이번에 150L를 더해 라인업을 총 4개로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 150L'는 냉장 냉동실이 구분돼 있는것이 특징이다.

이는 냉동이 가능한 소형 냉장고가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용량은 각각 냉장실 98L, 냉동실 52L로 1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특히, 상단에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자식 온도제어, 간냉식 냉기제어 기능을 통해 성에가 생기는 것을 방지했다. A/S는 전국 70여개 위니아 대우 서비스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 150L' 출시를 기념해 9월30일까지 행사카드(삼성, KB카드) 구매 시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땡초불고기김밥·주먹밥

이마트24가 땡초불고기김밥/주먹밥을 출시했다.

알싸한 땡초와 불고기를 활용한 매콤한 김밥/주먹밥 상품으로 깔끔하게 매운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단맛을 찾는 고객을 위해 젤리 종류도 다양화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초 온라인 마켓, 마트 등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베베토미니베어통젤리, 컵젤리어쏘티드, 젤리스트로우25입 등 대용량 상품을 도입했다. 또 대만 인기 상품인 과즙젤리 맛을 국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젤리블리 3종(망고, 복숭아, 포도)도 이달 초 도입해 판매 중이다.

17일에는 견과류바 2종(땅콩/참깨) 판매를 시작했다. 

그리스 땅콩바/참깨바는 정통 강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웰빙간식으로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웰빙 간식 제조업체인 그리스가 직접  땅콩과 참깨를 재배하고 제조까지 하는 상품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도입하게 됐다. 그리스는 전체 상품의 70%를 유럽(독일, 스웨덴, 덴마크 등)에 수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배우 김수미와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를 담은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상품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는 '수미네 풍성한도시락' '수미네 파티국수' '수미네 순댓국(순대만/모둠순대)'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집밥의 아이콘 배우 김수미가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맛 평가 등 전반적인 출시 과정에 모두 참여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 TBJ IN & OUT 라인, 안다르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밸런스 니트, 코닥어패럴 레이어링 아우터 3종, 버커루 300일 야상 점퍼. © 각 사


먼저 '수미네 풍성한 도시락'은 엄마 손길을 그대로 담은 집밥 콘셉트의 도시락으로 전문 요리 프로그램에 소개돼 인기를 끌었던 김수미표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떡갈비구이, 탕평채, 모듬전 등 8가지의 집밥 반찬을 듬뿍 담아 든든하고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미네 파티국수'는 김수미가 직접 네이밍에 참여한 상품으로 잔치국수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진한 멸치 육수와 탱글탱글한 면, 여기에 당근, 호박, 계란 등 각종 고명을 푸짐하게 담았으며 일반 조리면의 약1.5배 중량으로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는 상품이다.

'수미네 순댓국'은 진한 돼지고기 육수를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며, 속이 꽉 찬 찰순대와 당면, 야채 등을 넣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들깨가루와 김수미 레시피를 활용한 양념가루를 따로 포장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미네 순댓국'은 순대만 넣은 순대편과 머릿고기, 오소리감투 등을 넣은 모둠순대편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수미네 풍성한 도시락', '수미네 파티국수'를 구매 후 시식평을 SNS에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TBJ 'IN & OUT' 라인

한세엠케이(069640)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집에서도 가벼운 외출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투마일웨어 'IN & OUT' 라인을 선보인다.

TBJ의 'IN & OUT' 라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출이 줄어든 상황에서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일일 팬츠'와 '슈리스 점퍼'로 구성됐다.

일일 팬츠는 기본을 지키면서 편안함과 디테일을 살린 밴딩 팬츠로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이 42만5000장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기존 허리 밴딩에서 업그레이드된 탄성 밴드를 사용해 착용감을 더욱 높여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하다.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체형 보완 효과도 특징이다. 기본 티셔츠, 맨투맨, 후드 티셔츠는 물론 드레시한 셔츠와 함께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며 항균 안감을 사용해 생활 속 세균도 걱정없이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비, 카키, 블랙 3가지 심플한 컬러로 구성됐다.

슈리스 점퍼는 '슈크림처럼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운 플리스 점퍼'로 지난 FW시즌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슈리스 스탠드카라 점퍼' '슈리스 Y넥 점퍼' '슈리스 Y넥 베스트'로 구성된 이번 아이템은 가을 시즌 티셔츠 위에 가볍게 걸쳐 입거나, 겨울에는 다운재킷 속에 레이어드해 착용해 더욱 포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올해는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 등 기본 컬러에 핑크와 블루 색상이 추가돼 슈크림의 몽글몽글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특히, 일일 팬츠로 완성했던 다양한 스타일에 슈리스를 함께 착용하면 보기만해도 따스한 힐링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일 팬츠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9월14일부터 21일까지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안다르가 친환경 레깅스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를 출시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기 위해 프리사이클링(precycling, pre+recycling)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사이클링이란 물건을 구매하기 전부터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소비를 하는 것을 뜻한다.

안다르가 프리사이클링 제품으로 출시한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는 기존 에어쿨링 원단과 품질은 동일하지만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무늬가 생겨 선택 받지 못한 원단을 활용한 제품이다. 

원단 선별과정에서 남겨진 이유가 품질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레깅스로 생산해도 착용감과 기능성이 동일하다. 기장은 9부와 8.2부로 출시돼 기장에 따른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는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버려지는 원단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다. 게다가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에어쿨링의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밸런스 니트'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2020 F/W 시즌을 맞아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밸런스 니트(Balance Knit)' 출시와 함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밸런스 니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기술력이 총 동원된 퍼포먼스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박테리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균 소재와 나쁜 냄새억제와 땀 흡수가 좋아 쾌적함을 제공해 날씨나 필드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윙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신체의 라인을 잡아줘 필드에서 극강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남성 라인인 PGA TOUR 제품의 경우, 컬러 배색과 입체 패턴으로 어깨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여성 라인인 LPGA 골프웨어는 전면의 빅 스윙레이디 로고가 허리 라인과 전체적인 몸매를 날씬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밸러스 니트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의사로 열연했던 유연석은 이번 화보에서 실제 프로 골퍼같은 세련되고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한껏 사로잡았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기록한 바 있다. 후원선수들의 다양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F/W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늘 밸런스 최고' '힘 안빼면 나 딴데 간다'라는 위트 있는 문구가 새겨진 세인트나인 골프공 1 하프더즌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도 함께 열린다. 

아이스타일24에서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날 옷을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코닥어패럴 '레이어링 아우터 3종'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 가을시즌을 맞이해 간절기용 '레이어링 아우터 3종'인 코닥 코델 가디건, 코닥 코닉 패딩자켓, 코닥 케이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넉넉한 품의 겉옷이라 여러 겹을 받쳐 입을 수 있어 레이어드 패션연출에 유용하다. 여기에 코닥필름과 카메라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 디테일, 컬러로 디자인했다.

코닥 코델 가디건은 최고 사양의 울 100% 소재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나다. 발색이 잘 되는 원사를 사용해 코닥필름 특유의 따뜻하고 밝은 컬러감을 탁월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 80년대의 복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 가디건보다 루즈한 실루엣으로 셔츠와 니트 등을 함께 겹쳐 입기에 제격. 요즘처럼 아침저녁 기온 차가 심할 때 무척 유용하다.

코닥 코닉 패딩자켓은 쉬운 작동법으로 카메라 대중화에 기여했던 1963년 코닥 인스타매틱 카메라의 실용성과 맥을 같이 한다. 자켓 스타일이라 캐주얼은 물론이고 세미정장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유럽친환경 마크 획득 및 다운과 가장 유사한 소재의 패딩을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높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을 겉감과 안감 양면에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팔, 암홀, 등판 부분 착용감이 뛰어나다. 

테일러드 깃, 싱글버튼, 조이지 않게 남겨둔 넉넉한 품으로 직장인 웜비즈 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겉면 코팅처리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코닥 케이 플리스 자켓은 130년 이상 이어온 코닥의 상징 알파벳 K를 전면에 배치했다. 플리스 특유의 포근한 양털 느낌이 코닥 특유의 따뜻한 아날로그적 색상 2~3가지와 조화를 이뤄 보기만 해도 기분전환 된다. 

후드형 디자인으로 데일리 웨어로 다양하게 착용 가능하며, 발열 충전재인 써모어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용으로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레이어링 아우터 3종 출시를 기념하며, 신규 디지털 광고를 코닥어패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전격 공개했다. 

◆버커루 '300일 야상 점퍼'

버커루(BUCKAROO)가 1년 중 300일 동안 입을 수 있고, 탁월한 실용성과 항균 기능을 함께 갖춘 '300일 야상 점퍼'를 공개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매 시즌마다 버커루의 베스트셀러로 각광받았던 루즈핏 야상 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성별의 경계를 뛰어넘는 루즈핏 스타일과 미니멀한 디자인, 현 시대에 필요한 특별한 기능들이 더해지며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버커루 '300일 야상 점퍼'는 레이어드 방식에 따라 1년 365일 중 여름을 제외하고 계절에 구애없이 착용할 수 있어 300일 동안 코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이슈로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주머니 안감을 항균 코팅된 원단으로 제작한 점이 눈길을 끈다. 아우터 착용시 손을 자주 넣게 되는 주머니에 세균 번식을 막아주는 항균 기능을 적용해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아우터를 선보이게 된 것.

항균 포켓에 적용된 에이지온(agion) 가공은 미생물을 살균 및 억제해 각종 유해 환경 차단에 효과적인 가공법이다. 이처럼 일반적인 포켓 원단에 항균 가공으로 이중 처리를 함으로써, 일상에서 손이 자주 닿는 포켓에 개인 위생 관리 효과를 더했다.

야상의 겉감으로 사용된 카본 코팅 소재는 가볍지만 탄탄한 내구성을 지녔을 뿐 아니라 보온성, 방풍성, 방수성 등의 면에서도 매우 뛰어난 소재다. 점퍼의 소매 부분에는 카드나 립밤 등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히든 포켓을 디자인해 일상 속 편의성까지 고려했으며 색상은 카키,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텐먼스, 가을 슈트 확대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시즌리스 패션 브랜드 '10MONTH(텐먼스)'는 봄 시즌 첫 출시한 마스터핏 슈트의 선풍적인 인기에 올 가을 슈트를 확대 출시했다.

'마스터핏 슈트'는 올해 2월 첫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완판 됐으며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될 정도로 인기를 얻으며 텐먼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에 따라 이번 가을 시즌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하고 기능성도 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텐먼스 가을 슈트 확대 출시, 콜한 4포인트제로그랜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라움, GC녹십자 올게인·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 각 사


재킷의 경우 기존의 싱글 버튼 디자인에 더블 브레스트 형을 추가했으며 안감 부분에 스판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팬츠도 기존의 슬림 핏, 와이드 핏에 더해 스트레이트 핏을 새롭게 선보였다. 롱 스커트도 함께 출시돼 스커트 슈트로의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도 기존의 블랙, 네이비 외에 그레이가 추가됐다.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브랜드의 최고급 라인인 '아틀리에 라인'을 통해 포멀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슈트를 여럿 선보였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인기 디자인인 더블 브래스트 재킷부터 노 칼라(깃) 재킷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며, 이탈리아 직수입 울 원단, 실크 등의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다. 버건디, 다크 그린, 블루 등 아틀리에 라인만의 색상도 특징적이다.

기본 라인인 '스튜디오 라인'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여유로우면서 자유분방한 감성이 잘 드러나는 오버사이즈 슈트를 출시했다. 재킷의 경우 긴 기장부터 허리 선의 숏 기장까지 다양하며 와이드 팬츠, H라인 스커트 등의 하의와 함께 입을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동시에 활용도 높은 브라운 색상 슈트를 출시했다.

고급 슈트에 사용되는 최상급 심지를 전체에 적용해 착용시 형태가 힘있게 살아나며 구김이 쉽게 가지 않는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다. 슬랙스 팬츠를 함께 입으면 격식 있는 출근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이번 컬렉션의 조거 팬츠를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콜한 '4포인트제로그랜드'

LF(093050)가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2020년 가을 시즌,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4포인트제로그랜드(4.ZERØGRAND)' 라인을 출시했다.

콜한이 선보이는 4포인트제로그랜드는 브랜드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자 신발 운영 시스템을 의미하는 '그랜드360(GRAND36Ø)'의 최신 및 최상위 버전이 적용된 신규 컬렉션이다. 기존의 제로그랜드 라인의 특징인 쿠셔닝, 경량성, 통기성, 내구성 등의 기능적 강점을 탑재하는 동시에, 특수 설계된 3중 구조 솔이 추가돼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4포인트제로그랜드 라인 전 제품에 적용된 3중 구조 중창은 깊은 쿠션감과 유연한 느낌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행 시 발 전체에 가해지는 에너지를 분산시켜 편안함을 배가 시킨다. 이와 함께 콜한이 독자 개발한 경량 니트 소재인 '스티치라이트(Stitchlite™)'를 발목 부분에 접목시켜 양말을 신은 것과 같은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4포인트제로그랜드 라인은 현대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남성용 '윙팁 옥스포드화'와 '플레인토 옥스포드화', 여성용 '옥스포드화'와 '로퍼'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는 4포인트제로그랜드 라인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 및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집콕 육아'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아이주도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베이비용품 라인업을 확대해 출시됐다. 강한 흡착력의 흡착볼과 흡착볼에 꼭 맞는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식기, 실리콘 스낵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흡착볼은 넓은 바닥면으로 강한 흡착력을 갖춰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주도식을 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 사이드에는 손잡이가 있어 용기를 잡거나 이동할 때 편리하며, 받침에는 탈착 날개가 있어 흡착 후 식탁과 분리할 때 탈착이 용이하다. 

실리콘 스낵뚜껑은 아이들이 간식을 먹을 때 내용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기능을 한다. 부드러운 재질로 손을 넣고 빼기 편하며,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깔끔한 취식이 가능하다. 흡착볼과 스낵뚜껑은 100% 국내산 실리콘 재질로 믿을 수 있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게 열탕 소독이 가능해 더욱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흡착볼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된 내열강화유리 식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단단하고 열은 물론 충격, 낙하에도 강해 전자레인지와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식기로 위생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비스페놀A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우려가 없다. 실리콘 흡착볼의 색배임, 냄새배임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36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이유식을 비롯한 밥, 국, 간식류, 과일류를 다양하게 담을 수 있고 이유식부터 유아식, 일반식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업체 최초로 강력한 흡착볼과 위생적이고 건강한 내열강화유리 식기, 스낵뚜껑이 풀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제품을 분리해 개별 사용 및 세척할 수 있으며 뚜껑을 닫아 휴대할 수 있어 집 안팎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결착력과 제품의 높이, 넓이 등 아이에게 꼭 맞는 섬세한 설계로 제작돼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9월20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라움' 출시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라움(RAUM)을 출시했다.

휴테크 라움은 최고의 편안함 속에서 휴식을 추구하는 디자인 정체성을 담아냈다.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무드를 더했으며,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외관에서 이너 시트로 이어지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캐릭터 라인이 개성을 나타낸다.

라움은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S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와 L타입 프레임 설계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한편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6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라움에 탑재돼 있다. 부위 별, 테마 별 모드를 버튼 하나로 선택할 수 있고, 미니 리모컨이 추가로 장착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움은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 안전 감지 스위치를 적용한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이에 따라 안마의자 작동 시 혹은 종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휴테크는 11월1일까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2020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하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휴식 가전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C녹십자 '올게인·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GC녹십자(006280)가 미국 올게인과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 제품 시리즈를 출시했다.

'올게인'의 전 품목은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함량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를 통해, 운동 전·후의 근육 건강 관리는 물론, 양질의 영양 균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인공 합성 첨가물, 알러지 유발 원료 및 유전자 변형 원료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파우더'와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이다.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파우더'는 운동시 근육 증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유기농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이 첨가된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는 바쁜 현대인의 한끼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 없는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GC녹십자은 지난 14일부터 미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스마티팬츠'의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는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 정상적인 엽산 대사를 돕는 '비타민B1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 총 10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글루텐과 향료 및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계란, 생선, 땅콩, 갑각류 등 8대 주요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포함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했으며 체리, 자두, 포도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하루 4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 만으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웰빙 '액티브B 컴플렉스'

GC녹십자웰빙(234690)이 병·의원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 닥터피엔티의 신제품 '액티브B 컴플렉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함량 활력 비타민B군 8종(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B6, 비오틴, 엽산, B12)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생체대사에 바로 이용될 수 있는 활성형 엽산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C녹십자웰빙 액티브B 컴플렉스, 천호엔케어 홍삼스틱 3종, 하이생 숙취환, 롯데호텔 드라이브 스루 추석 명절 한정 메뉴. © 각 사


제품에 함유돼 있는 비타민B군 8종 모두 식약처 일일 섭취량 권장 대비 100% 이상을 충족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타우린, 비타민C, D, E,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마카추출분말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체의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해 에너지를 충족시켜줄 수 있으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준다.

회사 측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체력 소모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고함량 활력 비타민B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천호엔케어 '홍삼스틱' 3종

천호엔케어가 간편하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액상 스틱 형태의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 3종을 출시한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홍삼스틱 3종은 지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환절기에 맞이하는 이번 추석에 유용한 건강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호엔케어가 강원인삼농협에서 100% 계약 수급한 6년근 강원도산 홍삼을 담은 '홍삼스틱' 3종은 모두 스틱 형태로 제작하였으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기능성 제품이다. 

진세노사이드(Rg1+Rb1+Rg3) 함량에 따라 '홍삼스틱:편'과 '홍삼스틱본', '홍삼스틱 천심본' 3가지 제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250여가지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고품질의 홍삼만을 선별하였으며, 자체생산 제조공법인 STT공법으로 6차 추출, 2차 농축, 3차 숙성 단계를 거쳐 홍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홍삼스틱:편'은 1포당 진세노사이드 4mg을 함유했으며 대추, 참당귀, 산수유, 차가버섯, 천궁 등 15가지 귀한 전통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1포당 진세노사이드 7mg를 함유한 '홍삼스틱본'은 '홍삼스틱:편'의 부원료 15종에 흑마늘농축액을 더했다. '홍삼스틱 천심본'은 1포당 진세노사이드 20mg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홍삼농축액과 정제수만으로 제조해 홍삼 본연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포 형태의 홍삼스틱 3종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돼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하이생 '숙취환'

하이모가 직접 제조·생산하는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숙취해소제품 '하이생 숙취환'을 출시했다.

하이생 숙취환은 숙취해소에 좋은 국내산 무농약으로 엄선된 미강분말과 현미분말이 핵심원료로 사용됐다. 

미강과 현미 분말은 고혈압 저하와 숙취해소, 알코올중독 치료 등에 사용되고 있는 가바(GABA) 함량이 높은 원료다. 

이외에도 꿀분말, 타우린, 쌍화농축액분말, 칡(갈근)농축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분말, 밀크씨슬추출물, L-아르지닌, 홍삼분말 등을 최적의 배합률로 하이생 숙취환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페퍼민트향을 사용해 음주 후 입 안을 개운하게 해줘 시원한 느낌이 나게 해준다.

하이생 숙취환은 작은 크기의 환 제품으로 목넘김이 쉽고,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돼 있어서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밝고 경쾌한 이미지의 감성적인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하이생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하이생 숙취환 구매 시 동일 제품 한 개씩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토리뷰를 하면 5000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롯데호텔 '드라이브 스루 추석 명절 한정 메뉴'

롯데호텔 서울·월드에서는 올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석 명절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방식으로 픽업 가능한 '패밀리 개더링(Family Gathering)'을 9월27일부터 10월4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레스토랑 대표 인기 메뉴와 추석 명절 메뉴를 결합한 '패밀리 개더링'은 인원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우선 4인 구성의 'Big 1세트'는 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빚은 송편(10개)과 민어, 송이, 소고기 등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명품 전(4개), 맛과 풍미가 깊은 갈비찜(400g), 양갈비∙랍스터(각 3쪽씩 또는 1개 선택 후 6쪽)를 제공한다. 사이드 메뉴로는 깐풍새우(9개), 중국식왕만두(4개), 샐러드, 라자냐, 딤섬, 은대구구이, 연어구이 중 3개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만약 대가족이라면 'Big 2세트(8인)' 'Big 3세트(12인)'을 추천한다. 메뉴는 동일 구성이나 인원 수에 맞추어 상품의 갯수와 양을 늘리고 사이드 메뉴도 각 5개, 7개까지 선택할 수 있어 대가족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켜준다.

또한, 가족모임에 흥을 돋구어줄 다양한 주류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벡'과 남북정상회담 공식주로 유명한 문배술 명작 등 총 와인·전통주 6종 중 선택 구매 시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상기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명절 음식 및 추석차례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추석 고메박스인 '딜라이트 박스(Delight Box)'를 9월27일부터 10월4일까지 선보인다. 

3단 박스 구성으로 1단에는 육질이 부드러운 갈비찜(120g)과 상차림에 필수인 잡채, 롤김치, 전복초(120g), 삼색전(오미산적, 호박전, 김치전), 오곡밥이 구성되며 2단의 대하찜(4마리), 조기구이(2마리), 나물 4종과 3단에는 호두말이, 송편 등 다양한 명절 주전부리와 함께 총 15가지 명절 대표 음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더 캔버스, 가을 메뉴 출시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THE CANVAS)가 제주 토종 음식으로 구성된 가을 메뉴를 출시했다. 

더 캔버스의 셰프들은 지난 여름에도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테마로 신선한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건강한 한 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제주 맛집으로 등극한 더 캔버스는 11월30일까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을 토종 음식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 캔버스 가을 메뉴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 각 사


우선, 제주 향토 음식 명인 1호 김지순 명인의 수제자 이연태 셰프는 '토종 영양 닭곰탕'과 '한우 차돌 도구리 된장찌개'를 선보인다. 한라산 기슭에서 자란 토종닭에 약초 '황기', 가을 대추와 밤을 넣고 익힌 닭곰탕은 원기 회복에 탁월한 보양식이다. 

한우 차돌 도구리 된장찌개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 자연 유산 마을인 제주도 '선흘 마을'에서 제주 청정 화산 암반수와 콩, 천일염으로 만든 도구리 된장을 넣었다. 3년간 숙성시킨 도구리 된장에 제주산 한우 차돌박이도 곁들여 깊은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다.

중식 메뉴 '궁보 소양 장어'는 장어, 새우를 넣고 튀긴 한라산 표고버섯을 정통 궁보 소스에 볶았다. 광둥 요리 전문 허훈철 셰프가 라이브 섹션에서 직접 볶아주는 즉석 조리 퍼포먼스도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일식은 30년 경력을 보유한 서창범 수석 셰프의 '제주 객주리 회덮밥'이 있다. 제주에서 '객주리'라 불리는 말쥐치는 비타민이 풍부하며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가을의 정취를 고스란히 담은 가을철 별미도 있다. 가을 진미로 불리는 꽃게와 슈퍼푸드로 알려진 콜라비를 넣은 '꽃게 해물 죽'부터 지방질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가을 전어, 고등어 스시롤'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됐다.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에 롯데호텔 특제 버터 소스를 더한 '랍스터 버터구이' 또한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도심 근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이용 시간 및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체크인 시간을 고객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혼잡한 시간대를 피해 다른 고객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게 배려했다. 고객의 편의에 따라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자유롭게 체크인 후 그 시점부터 24시간 경과 후 체크아웃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다채로운 레저, 미식, 아트 콘텐츠를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다. 해당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까지 제공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 풀사이드바에서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사용해 운치 있는 다이닝도 누릴 수 있다.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더욱 다채롭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키즈존 4인 이용권(1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코로나19로부터 고객의 안전을 생각한 선물도 세심하게 준비했다. 옷 위에 항균 보호막을 생성해 바이러스 등 각종 외부 유해 물질을 차단해주는 '더 베러 라이프 프로젝트'의 '케어프리 스프레이' 100ml를 객실당 1개씩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0월31일까지, 추석(9월29일~10월4일)과 한글날(10월8일~10월10일)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2020년 9월29일부터 10월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호텔에 머물며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편안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단풍이 물든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평일(월~목) 투숙 시에는 소인 1인도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크레디트 5만원권도 제공해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키즈 컬러링북과 구버의 '크레용 블록' 1세트를 제공하며, 나들이할 때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