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소중한 여러분, 마스크 썼우유?"…파스퇴르, 중대본과 캠페인

마스크 착용 경각심 깨우는 문구 '후레쉬 우유' 패키지 적용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9.22 09:29:32

[프라임경제] 롯데푸드(002270) 파스퇴르는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방역 수칙 준수를 독려하고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협업해 이뤄졌다.

파스퇴르가 중앙방영대책본부와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 롯데푸드

구체적으로 마스크 착용의 경각심을 깨우는 문구를 대표 제품인 파스퇴르 후레쉬 우유(930ml) 패키지에 적용했다. "소중한 여러분, 마스크 썼우유?"라는 우유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국민들에 대한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을 담았다.

롯데푸드는 지난 4월 창립기념행사를 대신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3만팩을 전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 온라인 육아교실, 순환식 재택근무 등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롯데푸드는 이전에도 파스퇴르 우유 패키지에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 지문 등 사전등록제 소개를 안내하는 등 우유병을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함께 하고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국민 모두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이번 캠페인 참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가 공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