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롯데홈쇼핑·아이배냇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22 17:04:20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프로젝트로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와 '맑은 국물 파육개장 밀키트' 상품을 출시한다. 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과일 선물세트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음 달 1일까지 30여 종의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롯데마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 점에서 추석 당일인 10월1일까지 '요리하다'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프로젝트

이마트가 이번에는 외식업계의 마이다스의 손 '백종원 대표'와 만났다.

이마트는 22일,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프로젝트로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와 '맑은 국물 파육개장 밀키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프로젝트로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와 '맑은 국물 파육개장 밀키트' 상품을 출시한다. © 이마트


이마트와 백종원 대표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과다재고였던 바다장어 소비촉진을 위해 '바다장어 무조림 밀키트'를 개발, 판매해 5만5000여팩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하는 2가지 상품도 국내 농축산물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산 돈육과 농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매콤 제육 비빔면(2인분)'은 백종원표 제육 볶음 소스에 맛있게 비빈 매콤 한 비빔면이다. 비선호 부위인 돼지 뒷다리살 다짐육을 주재료로 사용해 축산 농가의 과다 재고 걱정을 덜어주고, 고객은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웍에 오일을 넣고 달군 후 돈다짐육과 채소 재료를 볶고, 매콤제육 비빔면 소스와 고춧가루, 물을 넣고 끓이면 15분 내 일품 요리가 완성된다.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면과 밥을 한번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맑은 국물 파개장'(2인분)은 파향이 진하게 우러난 맑은 국물의 육개장이다.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를 주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국 레시피를 담았다.

예열된 냄비에 파개장 오일과 소고기, 대파를 넣고 볶은 후, 물과 파개장 소스를 넣고 7분간 끓이면 시원한 파육개장이 완성된다. 고춧가루를 첨가해 얼큰한 맛을 즐길 수도 있다.

'백종원표 레시피'는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맛으로 최근 집밥, 홈밥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인기다. 이번 밀키트 출시로 더욱 간편하게 백종원표 식단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홈플러스, 30여 종 과일 선물세트

홈플러스가 추석을 맞아 과일 선물세트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음달 1일까지 30여 종의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선물용으로 가장 대중적인 '명품명선 사과·배 혼합세트(국내산, 사과 6개+배5개)'를 비롯해 점보 사이즈만 엄선한 '점보 골드키위 세트(뉴질랜드산, 20개입)'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인기 과일로 급부상한 샤인머스캣은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세트(국내산, 3개입)'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주요 과일과 함께 '샤르츠 트리플 혼합세트(각 사과4개+배2개+샤인머스캣1개)'로 구성해 판매한다.

◆롯데마트, 간편식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 점에서 추석 당일인 10월1일까지 '요리하다'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0월1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요리하다 동태전(300g)'과 '요리하다 동그랑땡(425g*2)'을 기존 판매가 대비 각 1000원 할인하고 '요리하다 남도떡갈비(375g)'를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가격에에 판매한다.

명절 이후에 먹기 좋은 가정간편식도 준비해 '씨제이 상온 국/탕/찌개 9종(상품별 상이)'을 판매하며, 2개 이상 구입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뚜기 컵밥(상품별 상이)'도 판매하며 3개 이상 구입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롯데백화점이 오는 25일부터 10월11일까지 '17일간 전국민 쇼핑 레이스'를 테마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7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세일은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2020년 FW(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이월 상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은 추석 연휴와 겹치며 쇼핑 고객을 분산하고 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소비가 진작될 수 있도록 전년보다 1주일 길게 진행한다.

먼저 패션 행사에 주로 집중되었던 기존 세일과 달리 2020년 메가 트렌드인 '홈코노미'로 매출 신장세를 보이는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군의 행사를 늘려 선보인다.

전 점에서는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뽑은 리빙 상품군 '40大 특가 아이템'을 준비해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닝 마리노소파 3종과 씰리 매트리스2종을 50% 할인 판매하고, 알레르망 구스차렵이불도 50% 할인, 헹켈 5스타 나이프 세트는 7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점포별 주방용품 릴레이 행사도 진행한다. 잠실점(9월25일~27일) 주방식기 선물대전에서는 휘슬러, 실리트, 르쿠르제 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10월7일~11일)과 청량리점(10월9일~15일)에서는 휘슬러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냄비/압력솥 진열 상품을 최대 60%,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인기 전기레인지는 100명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점포별 기간별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7.5%, 주방용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10%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는 스포츠 행사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본점이 9월25일부터 4일간 '롯데 골프쇼'를 개최해 대규모 골프웨어 및 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클럽 특집으로 젝시오, 마제스티 등을 최대 65%, 보그너 균일가전, 미즈노 그룹전을 통해 인기 골프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앱을 활용한 행사도 준비해, 세일 기간 중 매일, 매주 릴레이 사은 쿠폰 이벤트와 구매일수에 따른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매주 주말 10%, 매일 7%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자연산 송이·가을 정기 세일'

현대백화점(069960)이 추석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이달 2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자연산 송이'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자연산 송이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수확한 것으로 점차 강원도 양양과 고성쪽으로 확대돼 출하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이 추석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이달 2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자연산 송이'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 △800만명 대상 쇼핑지원금 증정 △주·머니 서비스 활성화 등 고객이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한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선물하기'로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 15만원 이상 구매시 H포인트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선물하기'는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상대방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내 패션·잡화 3700여 개 매장(약 600여 개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는 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전 회원(800만명)을 대상으로 고객 한 명당 '플러스 포인트' 5만점(5000점 2매, 1만점, 3만점)을 증정한다. 플러스 포인트'는 현대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세일 기간 중 H포인트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시 결제 금액대별로 플러스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제 고객이 체감하는 할인 폭은 더욱 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상품권을 지급하는 사은데스크에 방문하지 않고도 사은 상품권을 매장에서 백화점카드 포인트로 바로 적립받을 수 있는 '주·머니' 서비스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은 데스크는 고연령층 등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소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측은 이 같은 조치로 많은 고객들이 한 장소에 몰리는 것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일 기간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연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골프의류 특가전'을 진행하고,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알레르망·피터리드 침구대전'을 진행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 '남성 수입·컨템포러리대전'을 열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이고, 판교점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홈인테리어 특별전'을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는 '삼성전자 특집전'을 열어 가전·가구 리빙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까사로하' 론칭

롯데홈쇼핑이 23일 침구, 가구, 생활용품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소개하고 최신 인테리어 팁(Tip)까지 제안하는 홈퍼니싱 전문 방송 프로그램 '까사로하'(CASAROHA)를 론칭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꾸미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 

코로나19가 확산된 이후 현재(2월23일~9월16일)까지 롯데홈쇼핑의 리빙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주방 시공 상품은 주문금액이 무려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커튼, 카페트 등 거실 인테리어 소품도 5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냄비, 접시 등 주방용품은 60%, 매트리스, 장롱 등 침실 가구도 32% 각각 주문금액이 증가했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빨간 집'을 뜻하며, 거실, 주방 등의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고급 홈퍼니싱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기존 홈쇼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아이템들만 기획해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 않고, 한 달에 2~3회 정도로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23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시그니처 조명과 의자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카르텔은 1949년 설립된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최초의 플라스틱 가구를 만드는 등 일명 '플라스틱 가구의 역사'로 불리며 혁신적인 가구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식되는 명품 브랜드다. 26일 오후 6시에는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의 작품 '달항아리' 프린팅 액자를 판매한다. '달항아리'는 강익중 작가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미술작품 중 하나다.

내달 중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오가닉 히트 토퍼, 유럽 친환경 패브릭 전문 브랜드 '에싸'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일릴리' '씰리' 등 침구 브랜드를 비롯해 '디앤디 커트러리' 등 주방용품과 '리페르' 등 가전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또한 명품 홈퍼니싱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비롯해, 유명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테이블웨어 등 자체 상품도 내년 초부터 론칭할 예정이다.

◆아떼, 비건 마스카라 예약 판매 프로모션

LF(093050)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6월 출시한 비건 마스카라의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떼가 6월 출시한 비건 마스카라의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F

6월 초 처음으로 선보인 아떼의 전략 신제품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가 비건 색조 화장품의 새로운 키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출시 약 3개월 만에 초도 물량 품절을 기록했다. 

출시 3개월 만에 비건 마스카라의 올해 목표 매출액을 모두 달성한 성과로, 예상보다 3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고 있다. 

아떼는 비건 색조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높은 수요에 적극 대응해 물량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아떼는 비건 마스카라 완판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25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4일간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아떼의 비건 마스카라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비건 마스카라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선비비(7ml), 클렌징폼(20ml), 클렌징오일(20ml)로 구성된 아떼 비건 3종 키트를 특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다목적 세정제 코스트코 입점 

생활공작소가 핸드워시와 주방세제에 이어 다목적 세정제를 창고형 대형마트 '코스트코' 전국 오프라인 매장 16개점에 입점했다.

코스트코에 추가 입점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다목적 세정제(이하 다목적 세정제)'는 주방과 욕실, 창문틀 등 집안 곳곳의 곰팡이, 물때,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거품형 분사 방식으로 사용 면에 강하게 흡착돼 세정제를 뿌리고 닦아내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베이킹 소다와 녹차 및 자몽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에 적합하다는 검사를 완료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정제 특유의 강한 냄새 대신 은은한 자몽향을 함유해 사용 시 거부감 없이 상쾌하게 청소 마무리가 가능하다.

특히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코스트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400ml 용량으로 출시됐던 기존 다목적 세정제를 750ml로 증량, 3개입 세트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도 다목적 세정제 입점이 완료되었으며, 기본 용량 제품(400ml) 4개 세트를 매장 방문 없이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는 총 14종의 생활공작소 제품을 번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다.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 론칭

한세엠케이(069640)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다양한 혜택들로 무장한 새로운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멤버십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고객들은 버커루 카카오톡 채널에서 멤버십 버튼을 클릭하거나, 버커루 SNS에 게재된 QR 코드 리딩 후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간편하게 적립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 정보와 뉴스, 할인 소식까지 고루 받아볼 수 있다. 기존 가입 고객이라면 이미 가지고 있는 포인트 그대로 카카오톡 멤버십으로 이관이 가능하다.

새로운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들로 가득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규 가입 고객 및 카카오 멤버십으로 이관한 기존 가입 고객에게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또한,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라면 버커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0%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11일까지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

삼광글라스(005090)가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에서 23일 오후 5시30분부터 90분간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음식조리와 냉장고 정리, 보관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참여하게 됐으며, 삼광글라스는 지난달 실시했던 글라스락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5만5000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으로 한 달 만에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삼광글라스가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에서 23일 오후 5시30분부터 90분간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삼광글라스


방송은 '냉장고, 정리 안하고 놀면뭐하니!' 라는 주제로 건강한 명절준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에 진행된다. 

먼저 고기와 생선류 보관에 용이하고 냉장고 정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유리뚜껑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사면결착 캡이 함께 있어 음식 조리와 보관이 한 번에 가능해 차박, 캠핑 시에도 유용한 신개념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냉쿡'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장류를 건강하게 보관하는 '글라스락 양념소스 보관용기' 세트와 김장김치 등 대용량 김치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도 방송에 소개될 예정이다. 

1차 라이브 방송 시 한정판 색상 판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냉동밥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방송에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글라스락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한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음식 준비는 물론 비대면 추석으로 늘어나고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특별히 마련됐다. 방송 중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야채 바나나 박스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차 방송 때 보다 30분이 늘어난 90분간 진행되며, 삼광글라스 본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하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추가 혜택으로 방송 중 댓글 참여 시 20명에게 와인보관랙을 증정하며, '좋아요' 10만 개 달성 시 실시간 댓글에 참여하는 고객 20명에게 추가로 사은픔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후 포토리뷰 게재 시 1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 브런치 세트'를 증정한다.

◆쿠팡 '쿠팡 기프트카드'

쿠팡이 '언택트 추석'을 맞아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키프트카드'를 내놨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석 선물을 전하고 싶지만 받는 사람의 취향을 몰라 머뭇거려진다면,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팡 기프트카드'가 센스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 

추석, 감사, 격려, 축하, 사랑 등 일상에서 느끼는 따뜻한 마음을 메시지와 함께 원하는 카드 디자인에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인사를 전할 수 있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선물하는 절차도 매우 간편하다. 고객이 쿠팡에서 '쿠팡 기프트카드' 선물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이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쿠팡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고 수령하기를 누른 수신자는 자동으로 쿠팡 캐시가 적립되고, 쿠팡에서 다양한 물건을 사는데 쓸 수 있다. 적립한 쿠팡 캐시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수신자가 93일 동안 기프트카드를 수락하지 않거나 거절하면 자동 취소 및 환불된다.

한편 쿠팡은 다음날 1일까지, 매일 추석 특가 릴레이를 이어가는 '2020 추석' 기획전과 더불어 '로켓선물하기' 서비스에서는 추석테마관을 함께 운영 중이다. 

쿠팡은 '로켓선물하기'를 통해 2만원 미만, 2~5만원, 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 추석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선보이고 있다. 

'로켓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SMS)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된다.

원하는 날짜에 맞춤 선물을 할 수 있는 '도착일 지정' 서비스도 고객의 호응이 높다. 고가, 귀중품 등의 선물을 상대방이 즉시 수령하지 못할 때, 확실하게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자가 상품을 결제할 때, 익일 배송이 아닌 다른 배송일을 선택해 도착일을 변경할 수 있다. 도착일 지정은 당일 결제 기준으로 7일 이내로 가능하다. 

G마켓 '설화수 자음 2종 추석 선물세트'

G마켓이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설화수 자음 2종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종의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파격적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전용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선보인다. 2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행사 기간 내 총 1000개 한정 수량을 준비했다. 고급스러운 선물 패키지는 물론 감사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엽서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 2종을 비롯해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윤조마스크 등 15개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품 구입 시 G마켓에서 진행 중인 '2020 한가위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여기에 설화수 전용 15%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 구매 결정 버튼을 눌러 구입 절차가 완료되면 1만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석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생활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티 세트, 화장품 세트 등을 판매한다. 

추천 생활선물세트로, 메디안 치약, 해피바스 비누 및 바디워시, 미장센 샴푸 등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도담9호'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스마일 3호' 등이 있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라네즈, 아이오페, 한율, 마몽드 등의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와 디저트,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특별히 두 브랜드의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헤라 또는 프리메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천 제품으로, 꽃향으로 구성된 4종의 티백을 담은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가 있다. 바이탈뷰티 선물세트로는 '녹차에서 온 유산균 2입' '슈퍼 콜라겐 젤리 35일분' '홍삼 진액본 30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20 한가위 빅세일' 쿠폰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전용 중복할인쿠폰을 대거 지급한다. 럭셔리뷰티 12%, 뷰티 스마일배송 17% 중복할인쿠폰과 생활선물세트 7천원 중복할인쿠폰, 한율 12% 중복할인쿠폰, 오설록 10% 중복할인쿠폰 등이 있다.

롯데온 '명절명가 한우세트'

롯데온(ON)이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명절명가 한우세트'를 롯데온의 라이브 커머스인 온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롯데온은 이번 추석 김영란법 상한선이 한시적으로 인상됨에 따라 10만원 이상 20만원 이하 상품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긴급히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좋은 '명절명가 한우선물세트' 수량을 확보해 온라이브에 편성했다.

롯데온이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명절명가 한우세트'를 롯데온의 라이브 커머스인 온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 롯데온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명절명가 한우세트'는 롯데온이 엄선해 준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방송일인 23일 하루동안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가 대비 15%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절명가 알찬정육세트 1호 △명절명가 명품정육세트 4호 △명절명가 횡성한우 1등급 알찬 구이 등이다. 

엘페이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 우리/씨티카드로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후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A꽃갈비 1kg'을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는 한우 업체 직원이 직접 출연해 상세한 상품 설명을 포함해 좋은 한우 고르는 법, 한우 맛있게 굽는 법 등을 알려준다. 그 외에도 시청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예정이며, 방송 중에 판매 상품을 시식하는 시간도 갖는다.

롯데온은 지난 7월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한 이후 인기에 힘입어 방송횟수를 주 1회에서 9월부터 주 3회로 늘려 운영중이다. 방문자와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는 가운데 방송 시간당 평균 매출은 1000만원, 방송일 기준으로는 2000만원 가량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달 3일 방송했던 수면 브랜드인 슬로우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 한 시간 동안 5000만원, 당일 매출 1억5000만원을 기록하며,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최고 실적을 세웠다.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연휴준비팩 이벤트'

아이배냇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2일부터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연휴준비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12일까지 배냇밀몰 전 고객은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 별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최대 18팩)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내용의 정기식단을 구매한 사람들 중 100명은 추첨을 통해 프롬맘 스킨케어 세트(젠틀 로션+무수 수딩 스틱 밤)를 받을 수 있다. 

'피부가 먹는 초유' 프롬맘은 국내 최초 국내산 청정 초유를 활용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롬맘이 보유한 초유의 영양을 그대로 살려내는 특허 기술은 세계 최초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에 등재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26일까지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이유식에 한해 '연휴준비팩'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식단은 엄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급 재료인 참송이버섯, 황금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들로, 4일분/6일분 중 선택할 수 있다.

22일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사람은 9월 26일에, 9월 24일 오후 5시 이후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사람은 29일에 배송받는다.

배냇밀 이유식은 추석 연휴에 따라 30일부터 10월5일까지, 한글날 연휴에 따라 10월9일부터 12일까지 배송이 되지 않는다.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하고,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