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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리얼글래스' 온·오프라인 초도 물량 소진

라이브방송 고객, 기존 대비 10배 이상↑…체험단 모집에 25000여명 몰려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20.09.23 09:24:58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의 AR글래스 'U+리얼글래스'의 온·오프라인 초도 물량이 소진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공식 출시 이후 한달 만이다.

화면 사이즈는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이 가능해 스포츠 경기 등을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 LG유플러스


U+리얼글래스는 안경을 쓰듯 기기를 착용하면, 렌즈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어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 등을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U+리얼글래스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비대면 온라인 채널에서는 고객들의 실시간 구매·상담 건수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 18일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유샵'에서 1시간 가량 진행된 U+리얼글래스 라이브방송에는 평소 대비 10배 이상의 상담 신청자가 몰렸다.

지난 19일 공개 모집을 마감한 U+리얼글래스 체험단은 100명 선발에 2500여명이 지원했다. LG유플러스는 체험단 활동을 하는 얼리테스터 전원에게 U+리얼글래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AR글래스 'U+리얼글래스'. ⓒ LG유플러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AR글래스라는 시장에 없던 폼펙터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인지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사회적 분위기로 가정에서의 미디어 시청 수요가 늘고 있어, U+리얼글래스의 활용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U+리얼글래스 출고가는 69만9000원(VAT포함)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1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VAT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스마트기기 팩'을 선택하면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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