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해태제과·투썸플레이스·이디야커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9.23 15:03:08

[프라임경제] 2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대파 담은 파맛 과자 '구운대파' 제품 이미지. ⓒ 해태제과

해태제과는 열풍으로 구워 만든 대파과자 '구운대파'를 출시했다. 요즘  인기있는 '대파 바게트빵'의 특징을 담은 콘스낵이다. 국산 대파를 버터에 볶고 연유를 곁들여 향긋하고 달착지근한 대파향이 진하다.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열풍으로 구워 파의 알싸한 맛은 줄이고 감칠맛을 살린 것도 특징. 겉면에 대파 원물이 콕콕 박혀 포장을 열자마자 은은한 파향이 풍기고, 씹다 보면 파맛이 점점 진해진다. 바삭하고 고소한 콘스낵이라 마치 '대파 바게트'를 먹는 듯한 식감도 장점이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몰은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출시했다.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돼 3일간 총 9끼의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낮은 칼로리의 제품으로 이뤄져 하루 3끼에 약 1100칼로리 수준이지만 맛과 포만감도 놓치지 않았다. 굽네몰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27일까지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리라차소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굽네몰의 모든 메뉴에 곁들이면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9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5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전메뉴 4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한 메뉴 금액의 50%가 위메프오 포인트로 반환된다. 행사 기간동안 아이디(ID) 당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배달료와 기타 프로모션 쿠폰 금액은 페이백 행사에 적용되지 않는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이하 EXO-SC)'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 추석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이번 카스의 한정판 EXO-SC 굿즈 패키지는 카스 제품(355ml) 12캔과 EXO-SC 무릎 담요와 포토카드, 그리고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가 식물성 고기를 사용한 언리미트(Unlimeat) 메뉴 3종을 포함,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샐러드 메뉴에서는 두가지 메뉴가 출시된다. 아이스버그 샐러드는 양상추, 아보카도, 고르곤졸라치즈, 체다치즈, 그릭요거트 드레싱으로 구성되며, 찹 샐러드는 망고, 고구마, 햄프씨드, 아보카도, 자몽, 적양파, 딜, 할라피뇨, 피넛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구성된다. 언리미트 메뉴에서는 볼로네제, 버섯 볶음밥, 함박 스테이크 세가지 메뉴가 출시된다. 언리미트(Unlimeat)는 제한이 없는 고기라는 뜻으로 언리미트 메뉴는 고단백, 저트랜스지방과 함께 콜레스테롤, 너트, GMO Free의 100% 식물성고기가 특징이다.

라이스볼 메뉴에서는 브리또볼이 출시된다. 부리또볼은 부리또 속재료와 현미, 흑현미, 귀리, 퀴노아로 지은 다이어트 밥으로 구성된다. 이번 출시와 더불어 언리미트 비건 버거도 채식 영양결핍을 방지하는 비타민B12와 비타민C를 강화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합성향미료 제로를 달성하고 글루틴에 대한 염려도 없앴다.

투썸플레이스 비건 간식 2종 이미지.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vegan) 간식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비건 간식은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았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의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고구마 바'는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으로 쫀득하지만 촉촉함이 살아있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었다. '트로피컬 원더 젤리'는 망고, 멜론, 파인애플, 자몽 등 네 가지 과일 맛을 귀여운 과일 모양에 담았다.

이디야커피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크림을 얹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을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으로 구성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했다.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아인슈페너'는 아이리쉬 크림향까지 더해져 깊은 풍미를 살렸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도 즐길 수 있다. '블랙모카슈페너'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진하고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골든바닐라슈페너'는 바닐라빈의 풍미와 커스터드향의 조화에 부드러운 크림, 고소한 파이 분태가 어우러진다.

맥도날드는 두툼하고 바삭한 맥치킨 패티에 알싸한 케이준 소스를 더해 톡 쏘는 매력이 특징인 '케이준 맥치킨'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준 맥치킨'은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가미된 새로운 '부캐(부캐릭터)' 메뉴다. '케이준 맥치킨'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바삭하고 고소한 부드러운 치킨 패티와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한데 어우러지면서 알싸한 끝 맛이 특징이다.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사이드 메뉴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베스트콤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 할인 받으면서(방문포장 40%, 배달 30%) 동시에 리치치즈파스타와 팝콘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피자는 12종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피자 1판 주문 시, 베스트콤보 1세트만 주문 가능하다.

정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9월23일부터 29일 정오까지 7일간 시행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에 위치한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빠른 배송을 위해 결제 즉시 배송처 근거리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추석선물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려은단이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커머셜 콘텐츠 스튜디오 '다다푸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였다. 다다푸드에 공개된 이 영상은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의 특장점과 섭취 방법을 재치있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자가 프리스타일 랩으로 영양소를 설명하며 다양한 상황에서의 활용 방법을 안내한다. 출시된 신제품 '고려은단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한 끼 식사 대용 제품으로, 단백질 18g을 비롯해 식이섬유와 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등 총 13가지 영양소가 담겼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