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이마트24·현대약품·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25 14:23:0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LG생활건강(051900)이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VDL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SSG푸드마켓 송로버섯 세트. © 각 사


VDL이 새롭게 선보인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빛의 볼륨감이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피부 톤업 효과와 함께 칼라민 파우더와 병풀잎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에스트라는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속당김을 개선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크림이다. 효소와 알칼리 처리를 거친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액티브 딜리버리 시스템(특허번호:US6849645B2)으로 콜라겐 등 유효물질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만 35세~55세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한 달간 인체적용 시험도 진행했다.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이 17%, 피부 잔주름과 치밀도가 8.9% 개선되는 등 피부 탄력 증진 효과가 입증됐다.

신제품은 세안 후 크림 사용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면 된다.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이나 잡티씨 집중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올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LUNA DAILY CRUSH EYE SHADOW PALETTE)'를 출시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톤 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차분한 코랄 계열의 색상을 담은 '빈티지 코랄' △가을철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로즈 계열의 색상을 담은 '드라이 로즈'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담은 '멜로우 뉴트럴'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네오팜(092730)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장벽크림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2세대 장벽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2만ppm의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로 강화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에 각질 세포에 포함된 보습 성분인 '필라그린'의 활성화를 돕는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복합 처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 속도를 검증 받았으며, 단 5일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었고, 100% 만족도를 나타냈다. 약산성, 로우 알러젠 향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익스트림 크림'과 함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앰플'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3종도 함께 리뉴얼 출시된다.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는 촉촉한 수분과 보습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견고한 피부 바탕을 가꾸어준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익스트림 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아 느슨해진 피부장벽을 촘촘하게 가꿔주는 주름 미백 기능성 보습 앰플이다. 마지막으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기존 대비 2배 강화돼 48시간 동안 속까지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SSG푸드마켓 '송로버섯' 세트

이마트(139480)의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SSG푸드마켓'(청담/도곡점)과 'PK마켓'(스타필드 하남/고양/위례) 총 5개점이 최고급 버섯 '송로버섯(트러플버섯)' 세트를 선보였다.

SSG푸드마켓과 PK마켓은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에서 송로버섯을 긴급 공수, 퍼스트 초이스 급(110-130g), 엑스트라 급(90-110g), 슈퍼 엑스트라 급(80-120g)을 판매한다.

이탈리아 송로버섯은 탄력성, 버섯 자낭각, 토양 색상, 향미, 강도 등의 외부 모양에 따라 등급이 정해진다. 이에 따라 SSG푸드마켓과 PK마켓에서도 무게가 아닌 이탈리아 산지 기준으로 가격을 설정했다.

송로버섯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값비싼 음식재료 중 하나다. 특유의 향과 독특한 식감 때문에 푸아그라·캐비어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고급 식재료이기도 하다.

가격 자체가 높기 때문에, 버섯 자체를 맛보기 보다는 가루로 만들어 요리에 첨가하는 경우가 많다. 송로버섯의 독특한 향, 풍미를 살리기 위해 송로버섯을 제외한 다른 재료의 향을 최대한 억제할 정도로,모든 요리에 우선적으로 대우 받는 '귀족 버섯' 이라 할 수 있다.

SSG푸드마켓과 PK마켓은 이 송로버섯을 공수하기 위해 약 반년간 이탈리아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송로버섯 농가를 찾아 나섰다.

송로버섯은 참나무 뿌리 등에서 많이 발견되는데, 주변 토양의 영양분을 모두 흡입, 반경 10m 이내에는 다른 식물이 자라지 못할 정도로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때문에 송로버섯은 인위적인 재배가 되지 않고 모두가 자연산으로 길러진다.

SSG푸드마켓과 PK마켓은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에서 송로버섯 농가를 발견, 5대째 가업을 이어 송로버섯을 채취하는 '안젤리나로찌(angellozzi)' 농가와 단독 계약을 진행했다.

송로버섯 만을 위한 물류 루트도 새롭게 신설했다. 송로버섯을 최대한 신선하게 한국으로 공수하기 위해, 물류는 항공을 통해 이뤄진다. 고객이 SSG푸드마켓과 PK마켓에서 송로버섯 세트를 주문 하면, 이탈리아에서 수확한 후, 항공으로 이동해 고객에게 배송된다.

◆이마트24, 피코크 상품 라인업 강화

이마트24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을 삼가고 가정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집밥족을 잡기 위해 가정간편식 피코크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피코크는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이마트 자체 HMR 브랜드다.

실제 이마트24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가정간편식(HMR)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 대비 2019년의 매출신장률(19.1%)과 비교했을 때 증가세가 더 높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피코크 상품 라인업 강화, HDC아이파크몰 커피 구독 서비스, GS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 현대홈쇼핑 헉슬리 바디트리오 4종 세트, 챔피온 캠퍼스 라인. © 각 사


이에 이마트24는 기존 피코크 운영 상품 12종을 10월 말까지 40여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9월 우선 도입되는 상품은 국/탕/찌개/분식류 12종이며, 10월 중 안주/간편식 17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국/탕/찌개/분식류 12종은차돌된장찌개, 한우고기곰탕, 쟌슨빌 소시지 부대찌개, 마라탕 등 인기 메뉴를 비롯해 떡볶이 2종(신당동식 떡볶이, 분식 국물 떡볶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HDC아이파크몰, 커피 구독 서비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커피 구독 서비스를 시작 한다.

아이파크몰 커피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매일 아메리카노 1잔을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정상가격보다 약 65% 가량 저렴한 혜택을 제공 한다.

커피 구독권은 내달 5일부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1층에 위치한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직접 구매가능하며 구매 수요가 몰릴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구독권은 구매 당일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며 Hot/Iced 아메리카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일 1회, 30일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국 각지의 로컬 상품들과 유명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는 '마켓 인 서울 (MARKET IN SEOUL)' 플리마켓을 진행 한다.

'마켓 인 서울(MARKET IN SEOUL)' 플리마켓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 pick6 공간에서 진행 되며 여성1호 브루마스터 '바네하임' 김정하대표의 15년 수제맥주, 프리미엄 캔와인 '보틀샤크', 국산 100%의 프리미엄 참기름 전문 브랜드 '불로동 주유소'의 참기름과 들기름, 기능성 쌀로 만든 과자와 선식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GS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왓챠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GS샵이 오는 27일 저녁 6시25분부터 65분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GS샵 모바일앱과 인터넷몰에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5월 홈쇼핑 최초로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패키지 판매한 GS샵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판매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레스토랑&바 20% 할인, 주중 한정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파르나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요금 지불 시, 객실을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조식을 석식으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인원 투숙도 가능하다. 이용 가능 기간은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딱 1개 있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3매와 오는 12월 리뉴얼 오픈 예정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23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GS샵은 오는 26일 18시40분 TV홈쇼핑 최초로 개인화 큐레이션 전문 OTT 서비스 '왓챠(WATCHA)'의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을 단독 판매한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8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이번에 방송하는 '왓챠'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은 기존에 1개월 단위로 판매하던 '왓챠' 서비스를 연간 이용권으로 판매한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UHD 4K 화질을 지원한다. 또한 영상을 100개까지 다운로드 해 저장할 수 있으며 TV,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GS샵에서 구매 후 문자 메시지로 전달받은 이용권 코드를 '왓챠'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만 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GS샵 단독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10월4일까지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헉슬리 바디트리오 4종 세트'

현대홈쇼핑(057050)이 26일 새벽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에서 '헉슬리 바디트리오 4종 세트'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제품으로, 바디워시(300ml, 2입), 바디로션(300ml, 1입), 바디오일(100ml, 1입)으로,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인 '모로칸 가드너'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 가드너'는 헉슬리가 스위스 향료회사와 협업을 통해 만든 향으로 풀잎과 장미, 머스크 등을 조합해 이국적인 향을 은은하게 낸다.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은 고객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트리오 4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정상 판매가 대비 52% 할인해 판매한다.

◆챔피온 '캠퍼스' 라인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감성의 '캠퍼스(CAMPUS)' 라인을 출시한다.

챔피온이 가을 신학기를 맞아 낭만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미국의 컬리지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스' 라인은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에 레트로 감성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캠퍼스에서 마주칠 수 있는 톡톡 튀는 밝은 컬러감과 편안한 오버사이즈핏을 주요하게 활용했다.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총 1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시아 라인에서 출시된다.

주력 신제품인 '레이어드 긴팔 티셔츠'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흰색 티셔츠를 겹쳐 입는 스타일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하나의 아이템이지만 두 가지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효과를 연출한다. 

'C로고 베이직 조거 팬츠'는 허리부분과 발목 밑단에 신축성이 우수한 립(Rib)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앞면 브랜드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프 패턴 스웻셔츠, 컬러 블록 후드 티셔츠, 그래픽 티셔츠, 코듀로이 스트링 바지 등 캠퍼스 생활이 엿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헤지스,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헤리아토(HARIATO)' 패턴을 활용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리아토'는 헤지스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으로 2000년대 선보인 로고 패턴을 새 시대의 감성에 맞게 변혁한 결과물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지스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에블린 크리스털 에디션, 레드페이스 플리스 재킷 시리즈, 테팔 엑시오, 일동제약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 각 사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견고한 직선은 헤지스의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며, 직선이 만나는 지점마다 세워진 'H'형태의 기둥은 브랜드 로고를 상징하는 동시에 론칭부터 헤지스의 주요한 테마로 활용된 로잉(rowing)의 도전과 승리의 정신을 의미한다.

헤지스는 가을부터 헤리아토 패턴 컬렉션을 기존 액세서리군에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 라인 전체에 확대함으로써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고유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긴밀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헤리아토 컬렉션의 가을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고 작은 변칙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네이비, 브라운, 레드 등 깊이감 있는 가을 컬러와 함께 어우러지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셔츠, 재킷, 팬츠, 원피스, 스커트, 가디건, 점퍼 등의 의류부터 핸드백, 니삭스, 모자, 스니커즈 등 액세서리 및 잡화류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지스는 헤리아토 컬렉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5일 오전 10시부터 10월5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알찬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에서는 헤리아토 컬렉션 8/15/3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5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헤리아토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잉 볼캡(5명), 양말 세트(5명), 헤리아토 카드지갑(5명), 골프 우산(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헤지스는 9월부터 11월말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헤리아토 가을 컬렉션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페이스H의 외관부터 1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까지 헤리아토 패턴을 활용해 공간 전체를 꾸민 것 것은 물론, 전 복종에 걸친 헤리아토 컬렉션 코디를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에블린 크리스털 에디션'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활용한 세 번째 '에블린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다.

매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활용한 디자인을 출시하며 자체 프레스티지 라인의 가치를 높여온 에블린이 올해는 특별히 '속옷은 입는 주얼리'라는 슬로건 아래 브래지어와 목걸이 결합형 디자인을 출시했다.

각 크리스털 에디션 브라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팬던트와 목걸이가 포함돼 있어 속옷과 함께 착용했을 때 더 아름다워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경우에 따라 목걸이로만 따로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 크리스털 에디션은 'THE GREAT ROMANCE - 당신의 아름다운 낮과 밤'이라는 콘셉트로 존재 자체로 영롱하게 빛나는 크리스털을 통해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밝게 빛나는 결혼식을 모티브로 웨딩드레스에 쓰이는 플라워 비즈 모티브와 스팽글 자수 포인트가 특징인 '샤이닝 웨딩'이 있다. 셀프 웨딩 의상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슬립에는 베일도 함께 구성돼 있어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다.

또한 해질녘 애프터 파티를 모티브로 한 '선셋 파티'는 홀터넥 파티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매력을 가진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꿈처럼 달콤한 밤을 모티브로 한 '허니문 나이트'는 밤하늘 별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 크리스털과 고급스러운 자수 모티브로 우아함을 담았다.

세 가지 모두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상품 구매 시 시크릿 더스트 백이 함께 제공돼 속옷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플리스 재킷' 시리즈

레드페이스가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플리스 재킷'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플리스 재킷으로는 '자카드 웜 보아 재킷' '자카드 웜 보아 우먼 재킷' '자카드 웜 보아 후디 우먼 재킷'이 있다.

자카드 웜 보아 재킷은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 소재에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층 강화된 쾌적함을 선사한다.

집업 스타일로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어 외부의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수납 가능한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절기에는 단독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으며, 한겨울에는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거나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으로 베이지, 블랙, 차콜, 네이비, 오렌지가 있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자카드 웜 보아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등산, 트레킹 등 가벼운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거나, 산 정상에서의 고도 차이에 따른 기온 변화에 대비해 휴대하기에도 좋다. 부피감 있는 플리스 원단의 특성을 보완해 주는 슬림핏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자카드 웜 보아 후디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체형 후드로 추위가 잘 느껴지는 목과 머리를 한 번 더 감싸주며, 후드 모자에는 끈이 내장돼 있어 사이즈 조절과 착용이 간편하다.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실내는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돼 있고 경량 패딩 자켓과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는 안전하고 쾌적한 가을 산행을 위한 '콘트라 크롬 등산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크롬 등산화'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돋보인다. 또한 바위가 많은 한국 산악 지형 특성에 최적화돼,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이 특징인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해 거친 산길에서도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다. 

인솔 부분에는 쿠션감과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장거리 산행 시에도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특히 미드솔 부분에 생크(Shank)를 적용해 나뭇가지나 돌을 밟아도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며, 전체적인 균형감을 유지해 준다. 다이얼을 돌려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오토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탈착을 편리하게 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테팔 엑시오' 

테팔이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그리고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테팔 엑시오(QT1410K0)'를 출시했다.

테팔 엑시오는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을 자랑한다.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힘들이지 않고 정교하게 잡아준다. 또한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 고압력 스팀과 28개의 스팀 홀이 있어 강력한 스팀을 넓고 고르게 분사해 준다. 여기에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깊은 주름도 손쉽게 제거해 줘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다.

테팔의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30도는 물론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 각도로 다림판 조절이 가능해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셔츠, 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간편하게 다릴 수 있다. 다리미 헤드에는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적용돼, 매번 온도를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본체와 다림판이 분리되는 분리형 시스템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주름제거와 동시에 99.9% 탈취는 물론 99%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바퀴로 무게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동 가능하며, 최대 50분까지 사용 가능한 1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여러 벌을 연속으로 다림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와 다림판에 옷을 고정할 수 있는 클립 2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손오공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

손오공(066910)이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을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를 통해 출시한다.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그리고 획기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게임 경험인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의 게임 속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위트 넘치는 문구와 함께 선보여, 콜 오브 듀티를 즐기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낵은 '프라이스의 초코수류탄' '고스트의 매콤감자 탄창' '워존 치즈볼 골드' 3종이며 과자 내에는 콜 오브 듀티: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경험치 2배(2XP) 코드가 들어있다.

손오공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출시하는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 3종은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동제약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일동제약(249420)이 자사 '지큐랩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RHT)'를 출시한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는 고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를 표방하는 제품으로, 일동제약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원료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3201 열처리배양건조물(이하 RHT3201)'이 함유돼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하는 대사산물로서, 고유의 효능을 지니면서 안전성 및 안정성이 높아 인체에 유익한 기능성 소재로 효용성이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에 들어 있는 RHT3201의 경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았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해외 6개국 특허를 취득했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피부염 환자를 대상으로 아주대학교병원에서 시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입증하였으며, 식품 및 원료 안전 관련 자체 검증(Self-Affirmed)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Substance,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되는 물질) 인정을 통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에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도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tbiotics)'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유산균의 증식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티온 '더블 이펙트' 4종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피부 겉과 속의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더블 이펙트' 4종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파티온 더블 이펙트 4종, 대웅제약 비타민 2종 출시, 현대약품 헤모화이트 출시, 천호엔케어 여주 프리미엄, 휴테크산업 경기 고양시 덕양직영점 오픈. © 각 사


'더블 이펙트' 라인은 먹는 제품과 붙이는 마스크 팩이 함께 들어있어 안과 밖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품마다 차별화된 건기식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칙칙해진 피부톤을 생기 있게 도와줄 '화이트닝 비타민C', 월경증후군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안팎으로 관리하는 'PMS 감마리놀렌산', 붓기 관리를 돕는 '슬림 가르시니아', 피부 밸런스 케어를 위한 '스킨SOS 셀렌' 등 4종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먹는 제품은 별도 포장이 돼 있어 마스크 팩 사용시 함께 섭취하거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별도 섭취도 가능하다.

◆대웅제약, 비타민 2종 출시

대웅제약(069620)이 '대웅비타C'와 '대웅비타D 2800IU' 등 비타민 2종을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대웅비타C'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한 알에 담은 복합제이다. '대웅 비타C'에 들어간 비타민C 원료는 중성화 비타민C를 사용해 복용시 발생할 수 있는 속쓰림을 줄이고, 코팅처리를 통해 신 맛을 줄인 소형 정제로 섭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 몸은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정상적인 세포 기능을 방해하는 활성산소가 발생하는데, 비타민C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E는 활성산소에 의해 쉽게 산화되는 불포화지방산의 산화과정을 막아주어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대웅비타D 2800IU'은 비타민D를 함유한 오렌지향의 츄어블 제품으로, 하루 1알로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하다. 주성분인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을 뼈에 축적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어 골다골증 발생 위험을 낮추는 데에 도움을 준다. 

우리 몸의 필요한 비타민D의 90%는 피부를 자외선에 노출시키면 자연적으로 체내에 합성되지만,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은 결핍률이 높은 영양소 중 하나다. 또한, 대웅비타D 2800IU는 체내에서 활성형인 비타민D3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헤모화이트' 출시 

현대약품(004310)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헤모화이트'를 출시했다. 

주요 성분인 철분은 안전하고 위장장애가 적은 환원철을 사용했으며, 용량은 1포에 9mg이 함유됐다. 

또 달콤한 딸기향과 자일리톨 등을 첨가해 철분 특유의 비린 맛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했으며, 임산부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복용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여주 프리미엄'

천호엔케어가 100% 국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균형 있게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여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여주 프리미엄'은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아낸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즙 라인 중 하나로 오직 국산 여주와 돼지감자만을 선별해 만든 건강즙이다. 

100% 국산 원료를 엄선해 천호엔케어가 직접 추출 및 생산한 신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기가공식품'은 합성농약, 화학비료 등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축산물을 유기적인 방법으로 가공한 식품이다.

비타민, 아미노산, 카란틴 등을 함유한 여주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돼지감자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영양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이 다량 함유돼 있다. 두 가지 원료를 가득 채운 여주 프리미엄은 영양은 물론 당류 0g으로 식단관리를 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기 힘들고 원물 그대로 섭취하기 어려운 여주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주 프리미엄 1박스(30팩)에는 1.13kg에 달하는 여주가 함유돼 간편하게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위생적이고 편리한 액상 치어팩 형태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휴테크산업, 경기 고양시 덕양직영점 오픈 

휴테크산업이 경기 고양시에 덕양직영점을 25일 오픈했다. 이로써 휴테크는 경기도 고양시에 일산직영점과 덕양직영점 2곳을 운영한다.

휴테크 덕양직영점은 3호선 화정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대단지 아파트 및 관공서, 교육 시설이 밀집해 있다.

휴테크는 덕양직영점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과 북유럽 감성의 레스툴(restool) 제품 군, 그리고 오는 3일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제품 ES9 블랙 안마의자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의 추석 연휴 영업 시간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휴테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실내와 고객 체험 안마의자를 소독하고 있다.

덕양직영점 고객 역시 휴테크 창립 13주년 기념 '휴테크 홈페스타'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혹은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200명을 추첨해 삼성 QLED 8K TV, 카이 LS9 미스틱골드, 삼성 셰프컬렉션 등 총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한식 프로그램 

코로나19 여파로 명절 연휴 이동을 최소화하자는 분위기 속에서, 도심에서 특별한 추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각광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디너 코스부터 오롯이 객실에서만 보내는 '방콕' 휴식까지, 취향에 맞는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선택지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한식 프로그램, 롯데호텔 2020 머스트 비 르 루즈 : 트러플 하트, 롯데호텔 신혼여행 허니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 © 각 사


매년 추석 연휴에 대규모의 이벤트를 선보이던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행사 규모를 줄이고 야외 정원에서 한식을 즐기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빈관 후정에서는 통상 600명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지만 이번 추석에는 입장 인원을 90명으로 제한해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안전과 위생에도 특별히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운영되는 '고메 홀리데이'는 추석의 정취를 느끼며 한식 코스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만찬을 진행한다. 라이브 재즈 공연이 가을 밤을 낭만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식사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한식으로 구성해 수확의 풍성함을 즐기는 추석의 의미를 곱씹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갈비구이를 영빈관 후정에서 직접 구워 제공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더한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1부(오후 5~7시)와 2부(오후 8~10시)로 나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 입장 혜택 2인 △더 파크뷰 조식 △신라 베어 1개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All Day 입장(2인) △체련장(Gym)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 선택 시 포함된다.

한편, 추석 연휴를 객실에서 보내면서 조용하고 완전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호텔콕' 상품도 준비했다.

'인 룸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샐러드류와 메로구이 또는 안심 스테이크, 해산물 스파게티 또는 신라 클럽 샌드위치 등을 선택해 룸서비스 식사를 할 수 있다. 오후 3시 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 1병도 제공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 '모닝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에서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2020 머스트 비 르 루즈 : 트러플 하트'

롯데호텔 서울이 이번에는 한독상공회의소와 함께 올가을을 사랑으로 물들일 '2020 머스트 비 르 루즈 : 트러플 하트(2020 Must be LE ROUGE : Truffle Heart)'를 선보인다.

한독상공회의소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지팬(Marzipan, 아몬드와 설탕을 섞어 만든 디저트), 트러플 초콜릿의 명가인 독일 '리벤첼러(Liebenzeller)'와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우수숙련기술자 나성주 제과 기능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맛볼 수 있다. 

리벤첼러는 최고의 원료와 천연 컬러만을 사용해 만드는 독일의 대표적인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리벤첼러의 초콜릿과 마지팬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샌드위치를 포함해 트러플 모양의 초콜릿 또는 마지팬, 진한 망고치즈 케이크, 청사과 무스, 유자 초콜릿 무스, 과일 타르트, 초콜릿 크림과 커피 젤리를 함께 즐기는 초코 카페 등 총 14가지의 디저트로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커피, 차 또는 와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11월30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Main Tower)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만날 수 있다.

예약은 유선 또는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새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를 기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디저트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리벤첼러를 대표하는 하트 마지팬을 증정한다.

한편, 트러플 하트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롯데호텔 서울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머스트 비 르 루즈 : 트러플 하트(Must be LE ROUGE : Truffle Heart)' 패키지도 선보인다. 

12월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조식 2인, 트러플 하트 애프터눈 티 1세트,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미니북 1세트(한글판, 영문판)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신혼여행 허니문 패키지 

롯데호텔은 더욱 만족스러운 신혼여행을 완성시켜줄 허니문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시그니엘 서울의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스위트형 패키지는 판매 시작 보름만에 판매 목표율을 50% 이상 달성했으며, 기본형에 비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판매수치를 보이는 등 럭셔리 허니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호텔 크레딧(Credit) 특전으로 호텔 밖으로 나설 시간은 줄이고 두 사람만이 보내는 시간의 밀도는 올려준다. 미쉐린 1스타를 보유한 두 레스토랑 스테이와 비채나는 물론 인룸 다이닝과 미니바, 스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은 그림처럼 펼쳐지는 파노라믹 오션뷰의 객실로 신혼부부들을 초대한다.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는2인 조식과 맥주 2잔을 곁들인 더 라운지의 라이트 밀(Light Meal)을 비롯해 웰컴 어메니티로 레드와인과 과일 등이 공통 특전으로 구성된다.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두 호텔 모두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국내 대표 신혼 여행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가 선보인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는 3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월평균 전월 대비 20% 이상의 판매신장률을 기록하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일정을 3박 이상 잡은, 이른바 롱(long)박 신혼부부들을 위한 연박 혜택이 눈에 띈다. 2박 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에서 2인 석식, 3박 시 브이스파(V Spa) 트리트먼트가 1회 제공된다. 

4박 시에는 온수풀인 해온의 프라이빗 카바나와 풀 사이드 카페에서 즐기는 치킨 세트가 1회 무료 제공되는 등 길게 묵을수록 더욱 알찬 혜택이 기다린다.

7년만에 돌아온 허니문 패키지의 3종 유형 중 슬림형(디럭스 마운틴룸)은 과 2인 조식, 객실 내 와인 및 케이크 1회 제공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형(프리미어 오션룸)은 슬림형과 동일한 구성이나, 오션뷰 객실이 제공된다. 올해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가 계속되며,멀리 떠나기 어려운 시기지만 안전하게 머물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를 2020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예약 시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공기 청정기를 객실에 셋팅해준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향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