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LoL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0-09-28 13:29:21

-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프라이경제] 라이엇 게임즈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국내 최초 LoL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KBS 교향악단의 연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1월27일과 28일 양일 간 개최된다.

▲ⓒ 라이엇 게임즈


또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LoL의 게임 속 세계관을 웅장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의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선사하는 오케스트라로, 2020 시즌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곡 '전사들'을 비롯해 오랜 시간 LoL을 즐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알만한 '펜타킬 메들리'까지 게임을 대표하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연주와 더불어 '디즈니 인 콘서트' 등 다양한 필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병욱 지휘자가 합류해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해 줄 밴드와 오페라 합창단의 협연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이 게임을 주제로 기획한 최초의 공연이기도 하다. 

라이엇 게임즈와 세종문화회관은 초기 단계부터 긴밀히 협업하며 공연을 기획해 왔으며 게임 음악의 단순한 지적재산권 활용을 넘어 음악적으로도 높은 수준의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라이엇 게임즈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게임을 클래식 음악을 통해 재해석하는 이번 시도는 기존 LoL 게임을 즐겼던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신선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은 오늘 28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코로나19를 고려한 생활방역 지침을 적용해 객석 간 거리 두기를 적용해 운영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