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잔여세대 공급 중

2020-09-28 17:40:19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전경. ⓒ 부영주택


[프라임경제] 부영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2택지개발지구에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아파트의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5층 총 11개 동 전용면적 84㎡단일, 총 980세대로 조성됐다. 임대 조건은 입주자가 전세나 월세를 선택할 수 있다. 전세는 1억5600만원이고, 월세는 보증금 9270만원에 월 26만원이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는 학세권인데다 주변으로 크고 작은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있다는 점도 매력요소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국공립 수준의 검증된 원장을 선발, 보육전문가의 체계적인 보육프로그램과 컨설팅으로 운영되는 안심 어린이집이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어 학부모의 비용 부담을 줄여 주어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는 전언이다. 단지 내에는 유치원 통학버스 및 학원버스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 승강장도 조성돼 있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단지는 배후소요로는 각종 산업단지가 자리 잡고 있고 택지지구 내 25%이상이 녹지라는 점도 강점"이라면서 "이 외에도 대규모 상업·편의시설은 물론 향남터미널, 화성시종합경기타운 및 수영장과 도서관(예정)등이 있으며, 단지 앞 화원초등학교를 비롯해 지구 내에 계획적으로 조성되는 각종 교육기관과 학원시설이 몰려있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