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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나라장터 콜센터 만족도조사 용역사업체 나서

10월6일마감…"올해 말까지 불만족 요인 청취해 시스템 개선에 활용"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20.09.29 09:24:10

[프라임경제] 조달청은 올해 나라장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및 정부조달 콜센터 고객만족도조사 용업업체 선정에 나섰다.

ⓒ 조달청

이를 통해 불만족 요인을 분석해 나라장터 운영 및 시스템 개선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정부조달콜센터 이용 고객의 이용 불편사항 및 문제점을 청취해 개선하는 등 콜센터 품질 향상 제고하기 위해서다.

구체적으로 사업기간은 계약체결일부터 올해 12월 20일까지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업종코드가 학술연구용역으로 등록된 기업으로,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라 소기업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제한한다. 단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가 가능하다.
 
나라장터 고객만족도 조사는 나라장터를 이용한 수요기관 및 조달업체를 대상으로 총 2500표본을 조사하는데 수요기관1000개, 조달업체 1500개로 구성된다.

조사방법은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해 전화, 팩스, 온라인 병행조사 등으로 조사항목별 만족도 5점 척도를 기준으로 100점 만점으로 환산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정부조달콜센터 고객만족도는 전화면접조사로 수요기관 500명, 공급업체 500명으로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제안 신청서 제출은 오는 10월6일 오전 10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자입찰로 가능하다.


▶공고명 : 2020년도 나라장터 이용자 만족도 및 정부조달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수요기관 : 조달청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0년 12월20일
▶사업금액 : 2100만원(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 2020년 10월6일 오전 10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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