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셀러, 동영상 기반 리뷰셀링 플랫폼 '페이보릿' 출시

2020-10-14 10:24:58

- 리뷰 통한 판매 수익 공유되는 '리뷰셀링 시스템' 핵심

[프라임경제] 스타일셀러(대표 안성국)가 동영상 기반 리뷰셀링 플랫폼 '페이보릿(favoriit)'을 출시했다.

▲스타일셀러가 출시한 페이보릿(favoriit). 리뷰를 통해 판매가 발생할 경우 수익이 공유된다. ⓒ 스타일셀러


페이보릿은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을 영상 리뷰로 등록하면, 영상 리뷰와 상품을 연결하여 구매까지 이어주는 동영상 리뷰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실제로 구매한 고객의 영상 리뷰를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에게는 매출 확대를,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구매 리뷰 작성 시 일회성 적립금만을 지급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페이보릿은 소비자의 리뷰를 통해 판매가 일어나면 리뷰 작성자에게 수익을 쉐어하는 '리뷰셀링' 시스템을 지원한다. 

'리뷰셀링' 시스템은 구매부터 리뷰작성, 리뷰셀링을 거쳐 구매까지 순환구조를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페이보릿에서 지급하는 '잇캐시'는 페이보릿 내에서 적립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이번 페이보릿의 핵심 키워드는 동영상 리뷰와 글로벌 커머스로 지난 7년간 SNS 커머스 트렌드를 리드해온 경험을 녹여 기획 초기부터 글로벌 커머스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소비자 참여 동영상 리뷰가 플랫폼의 핵심가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일셀러는 페이보릿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28일까지 페이보릿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5달러 잇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30달러 이상 구매 시 '3달러 추가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중이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지난 7년간 SNS 기반의 C2C 플랫폼, 'Style Seller'를 운영해온 스타일셀러는 2020년 연초 대비 461% 매출 성장을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타일셀러의 페이보릿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