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2020-10-15 16:18:43

- 최대 3개 캐릭터로 정예 대원 구성해 플레이 가능

[프라임경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던전 '계시의 밤'을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계시의 밤'은 본인 계정의 '모험단' 중 최대 3개의 캐릭터를 정예 대원으로 구성해 던전을 공략하는 싱글 콘텐츠로, 10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 넥슨


던전을 완료할 경우 특정 재료 아이템과 마법 보주를 구매할 수 있는 '계시의 조각'을 비롯해 △100LV 에픽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장비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검은 욕망의 항아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라드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 '토벌전'도 업데이트 했다. B1층부터 B4층까지 총 일곱 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각 층의 모든 던전을 완료하면 다음 층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플레이 시 '어드벤처 루비'를 비롯해 매층마다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히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어드벤처]100LV 에픽 장비 항아리' 및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12일까지 '계시의 밤' 전용 정예 대원 대여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드루이드 미아(악마화)' 변신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아라드 어드벤처' 관련 일일·주간·누적 미션을 수행할 경우 '어드벤처 데미지 폰트', '시간의 인도석'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