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서울우유·쥬씨·탐앤탐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0.15 17:54:45

[프라임경제] 1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제품 이미지.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홍차를 곁들인 티(Tea)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서울우유살롱밀크티'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황금비율로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했으며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의 국산원유만을 사용하여 우유의 부드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패키지의 경우,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보라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영국스타일의 찻잔세트와 꽃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쥬씨가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쥬씨 워밍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쥬씨 워밍업' 시리즈는 동절기 쥬씨 인기 메뉴 따뜻한 딸기라떼는 물론, 기관지 염증 완화 및 기침·가래 개선에 효과적인 '배 모과차'  컨디션을 올리며 피로회복에 좋은 '블루베리 레몬차'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건조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청포도 유자차' 등이 포함됐다.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Goods)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를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와 아몬드 빼빼로의 캐릭터를 활용, 겉면에는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입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 디자인과 아몬드 빼빼로 디자인 2종으로 각 4000개씩 총 8000개 한정 수량이다. 이는 10월15일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매장에서 빼빼로를 3만5000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롯데제과는 고데기 외에도 다양한 빼빼로 굿즈를 제작, 증정한다. 이달 16일부터는 전국 슈퍼마켓과 대형 할인 마트 등에서 빼빼로를 구매한 소비자 선착순 1만명에게 특별 제작한 '빼빼로 프렌즈 타포린(방수포) 쇼핑백'을 준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롯데제과 채널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이달 23일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기분 좋은 달콤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신메뉴 '스윗캔디구슬설빙' 출시한다. 스윗캔디구슬설빙은 설빙표 눈꽃 얼음에 시리얼, 딸기 베이스, 구슬 아이스크림, 머랭 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차례로 얹어 빵 없이도 케이크 비주얼을 완성한 것이 특징. 특히,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을 두개 층으로 나눠 눈꽃 얼음과 샌드 형식으로 배치하면서 몽글몽글한 솜사탕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사르르 녹아 내리는 핑크빛 머랭쿠키와 바삭한 시리얼, 달콤 촉촉한 딸기 베이스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설빙은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 '크로플 2종(인절미/플레인)'과 '연유라떼'를 출시한다. 디저트계 신흥 강자로 급부상한 크로플은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팬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이커리 메뉴다. 설빙은 크로플 위에 인절미가루를 올려 우리 고유의 맛을 살렸다. 함께 제공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는 맛X아는 맛' 조합으로 크로플과 곁들이기에 좋다. 연유라떼는 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카페 라떼로 '플레인와플' '츄러스' '인절미토스트' 등 기존의 디저트 메뉴와 즐기기에 좋다.

프링글스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프링글스 게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링글스는 오는 12월13일까지 총 6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링글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최신 X BOX Series X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 1대씩 총 60대가 제공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Xbox Game Pass 얼티밋을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를 구매한 후 뚜껑에 있는 유니크 코드를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프링글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탐앤탐스 캡슐커피 4종. ⓒ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산 캡슐커피 4종을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재출시 했다. 탐앤탐스 벨룰타토는 중미와 남미의 원두를 미디움 단계로 로스팅 한 후, 말린 견과류와 달지 않은 코코아 파우더를 블렌딩하여 균형 잡힌 산미를 지닌 향이 깊은 커피다. 탐앤탐스 인텐소는 볶은 초콜릿 향이 특징으로 강렬한 아로마 블렌드로 바디감이 풍부하다. 남미 아라비카 원두와 동남아시아 원두가 아몬드와 말린 과일의 산미와 적절히 조화를 이룬 맛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 소아베는 디카페인 커피로 달콤하고 풍부한 향으로 타 브랜드 다카페인에 비해 커피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탐앤탐스 데시소는 강한 로스팅으로 진하고 깊은 바디감에 달지 않은 코코아 파우더와 말린 과일향이 나무의 향과 함께 나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깊어가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알알이카라멜 마끼아또'는 달콤한 카라멜 마끼아또의 맛을 빵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동글 동글 앙증맞은 모양의 빵 속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카라멜 드리즐(drizzle)을 더했다.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은 향긋한 얼그레이 토핑을 더해 반죽한 빵에 부드러운 얼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크림번으로 케이크처럼 세련된 맛을 낸다. '요즘 설탕 누룽지'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고소한 현미 누룽지를 듬뿍 올리고, 달콤한 땅콩 설탕 가루를 솔솔 뿌렸다. '햄&치즈 누룽지 파니니'는 쫄깃하고 담백한 빵에 짭짤한 햄과 아삭한 양파를 넣고, 고소한 치즈를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늘려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디딤이 론칭한 간편식 브랜드 '집쿡(ZIP COOK)'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까지 오픈했다. 디딤은 간편식 제조, 판매를 넘어 온라인 비즈니스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집쿡마켓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집쿡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인천 디딤 본사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출시된 RMR(레스토랑 간편식)제품들과 다양한 주전부리, 전통 명장이 만든 제품 등이 판매된다.

풀무원식품은 진한 닭고기 육수와 부드러운 생면으로 현지의 쌀국수 맛을 담아낸 '진한 베트남 닭쌀국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쌀국수 생면에 진하게 우려낸 닭 육수로 풍미를 더해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도록 했다. 면발은 동남아 현지의 전통 제면 방식인 '미유시트 방식'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미유시트 제면 방식은 곱게 갈아낸 쌀가루와 전분 등을 물과 섞어 얇게 편 뒤 건조해 가늘게 잘라 만드는 것으로 면발의 식감과 탄성을 높여준다. 밀가루를 일절 넣지 않은 건강한 쌀국수 면으로, 끓는 물에 약 1분만 삶기만 하면 돼 조리도 간편하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선한 원유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가공유 '88바나나우유'와 '88생초콜릿우유'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88우유'는 신선한 원유를 88% 함유한 고품질 프리미엄 가공유다. 원유 등 주원료 외 첨가물을 최소화해 우유 본연의 건강하고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바나나맛과 생초콜릿맛 2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용량이 큰 제품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해 73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상단에 캡(뚜껑)을 달아 간편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오리온은 오는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으며,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할인 쿠폰과 무료 콜라를 증정하는 '도미노스 새터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후 행사일까지 주문 이력이 없는 미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7일, 24일, 31일 총 3일간 진행한다. 모든 피자 주문 시 프리미엄 피자(L) 1만원 할인 쿠폰 또는 클래식 피자(L) 7000원 할인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코카-콜라 1.25L도 함께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