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20년 예산군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패 수여

2020-10-16 11:19:05

- 오는 17일 충남도로부터 보육발전 유공 도지사상 등 수상

[프라임경제] 충남 예산군(군수 황선봉)은 '2020년 예산군 보육발전 유공자' 6명을 선정해 지난 15일 군청 상황실에서 표창패를 수여했다.

▲예산군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패 수여 후 기념촬영 모습. ⓒ 예산군

당초 이번 표창패는 예산군 보육가족 한마음대회 행사를 개최하고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및 보육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행사를 전면 취소함에 따라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만 별도로 진행됐다.

이번 표창 대상자는 △제일어린이집 이영준 원장 △베이비한내어린이집 임순옥 원장 △예산금오어린이집 김정혜 보육교사 △덕산어린이집 정상달 보육교사 △신나라어린이집 조미자 보육교사 △무한어린이집 최하윤 보육교사 등 어린이집 원장 2명, 보육교사 4명이다.

황선봉 군수는 "예산군 보육발전을 위해 늘 애쓰시는 어린이집 원장님을 비롯한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예산군을 만들기 위해 어린이집 안전공제료 지원, 통학차량 카시트 설치 지원, 공기청정기 운영비 지원, 보육교직원 처우수당 지원 등의 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및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에는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 행사가 표창대상자 및 시군지회장 등 소규모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도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날 신나라어린이집 하연정 원장이 보육발전 유공 도지사상을 수상했고,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예산군지회가 단체부분 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