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중·장년 위한 재취업 온라인 교육 진행

2020-10-16 14:02:16

- 4060 경력자 재취업 성공 필요한 핵심 노하우 다뤄

[프라임경제] 스탭스(대표 박천웅)가 지난 14일 중·장년 재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탭스가 중장년층을 상대로 재취업 특강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 스탭스

이번 특강은 '4060 재취업, 나이를 극복하는 재취업 성공 노하우'를 주제로, 16년 차 중·장년 경력직 재취업 전문가이자 스탭스 재취업부문 대표 컨설턴트인 간호재 전문가가 강사로 나섰다.

스탭스 자체 스튜디오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강의는 총 3부로 진행됐으며, 쉬는 시간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교육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없앴다.

주된 내용으로는 중·장년층 눈높이에 맞는 구직방법이 진행됐으며 △1부 인터넷으로 구직활동하는 법 △2부 인맥 및 다이렉트 마케팅 방법 △3부 실시간 질의 응답시간 등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상세한 답변을 제공. 온라인 교육의 편견을 깨고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교육을 담당한 이윤미 디택트 사업부 과장은 "적극적인 다이렉트 마케팅을 통해 재취업 희망자 모두 성공적인 재취업을 이루길 바란다"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스탭스의 재취업 교육은 장소와 시간의 제약을 비교적 덜 받고 있으니 많은 기업이 보다 수월하게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