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플로우·안다르·대원제약·서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16 14:28:0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

헤라 옴므가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이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새롭게 출시한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돼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 P&G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리뉴얼 출시,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 © 각 사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서 발생하던 면도날 베임이나 면도 트러블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돼 상처나 자극 없이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이 매일 같은 위치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화장대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애프터 쉐이브 토너이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면도 후 느끼는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개선해 줄 뿐 아니라, 솔잎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분비된 피지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남성 피부에 적합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면도 후 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 속에서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이라면 언제든 토너로 레이어링 해 사용할 수 있다.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아모레퍼시픽(090430) 필보이드가 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으로 일상의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프레그런스드 캔들은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을 식물성 소이 왁스에 담았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각적인 향기를 욕실 밖 공간에서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캔들의 일렁이는 빛과 향이 지친 심신에 안정감을 안겨준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애경산업(018250)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에서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주는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FFLOW ROSY LIPGLOW)를 출시했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입술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피부에 자연스럽에 녹아드는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색되며, 높은 보습감에도 끈적이지 않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본연의 내 입술 색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로지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

김정문알로에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과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은 청정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다. 수확 후 6시간 이내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으며, 분자별로 나눠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은 피부 속부터 단계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며,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으며,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신제품 2종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캡슐화한 '알로-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눈길을 끈다. 김정문알로에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알로-히알루론산' 성분은 일반 유화 제형 대비 피부 침투력이 높아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시카 성분 4종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르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은 34%,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은 41% 할인 판매하며, 신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20g) △알로에 젤리 마스크(1매) 등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P&G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리뉴얼 출시

P&G 다우니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상쾌한 향이 오래 지속되도록 기능이 향상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미세먼지를 막는 기능으로 외출 후 옷에 미세먼지를 묻혀오는 것을 줄여줄 수 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미세플라스틱 없는 초고농축 포뮬러로 섬유 속 냄새를 방지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여기에, 새로운 상쾌함이 지속성이 보다 향상되었다.

또한, 의류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는 기능이 탁월해 마치 미세먼지 보호막처럼 옷에 미세먼지가 붙는 것을 막아줘 미세먼지와 거리두기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초고농축으로 자사 비농축 제품 대비 1/3컵만 사용해도 상쾌함이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

메디안이 엄선한 자연 성분을 담아 더욱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석케어 제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과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했다.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은 치석 형성을 93% 억제해주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치석 침착 예방 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이다. 치약에는 식품첨가물로 허가받은 다섯 가지 성분(비타민C, 엽산, 자일리톨, 키토산, 글루코사민)으로 만든 내추럴파워캡슐TM 과립을 담았는데, 칫솔질 과정에 대부분 잘게 부서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프로폴리스, 센텔라아시아티카,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엄선한 자연 성분을 담았다.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일곱 가지 성분은 처방하지 않았으며, 싱그러운 바질향과 상쾌한 세이지(sage)향 두 종류로 출시했다. 치약 용기는 투명한 재질을 사용해 편의성과 독특함을 더했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은 치아 틈새의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미세모와 치아면의 프라그를 닦아주는 탄력모를 함께 사용했으며, 두 칫솔모의 장점을 활용해 양치질 과정에 효과적인 치석 케어가 가능하다. 테라조 공법을 활용한 칫솔대는 잇몸 보호에 적합하게 설계했으며, 칫솔모에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도 담았다.

◆롯데백화점 '마블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점에서 블랙 위도우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마블(MARVEL)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국내 마블 스토어를 운영하는 '마블컬렉션(시공사)'과 핫토이(피규어) 전문 제작 업체 '가이아코퍼레이션'과 함께 진행하며, 잠실점 에비뉴엘 B1F 왕관 광장에서 전개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마블 팝업스토어, AK플라자 언택트 패션쇼,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안다르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 레드페이스 소프트 보아 웜 재킷, NBA키즈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 © 각 사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류, 피규어, 생활 용품 등 700종의 다양한 마블 상품을 판매하고 이색 포토존,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레고존 등 마블 매니아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특히 블랙 위도우 포스터/뱃지/핀버튼, 키링, 봄버 재킷/백팩 등 내년 개봉 예정인 '블랙 위도우' 굿즈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파이더맨 블랙수트, 아이언맨 홀오브아머 풀세트  등을 한정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고 SNS 인증을 남기면 아이언맨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들을 위한 감사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마블 퀴즈와 컬러링을 즐길 수 있는 마블 플레이북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블 리미티드 박스를 2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핫토이에서 30/50/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블 3/5/7종 키트도 랜덤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 '언택트 패션쇼'

AK플라자가 운영중인 SNS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이번 가을·겨울 신상 여성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언택트 패션쇼'를 공개했다.

이번 '언택트 패션쇼'에는 △구호 △모조에스핀 △마쥬 △산드로 △DKNY △캘빈클라인 △르베이지 등 AK플라자에 입점된 총 10개의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패션쇼를 통해 이들 브랜드의 2020 F/W 트렌드인 캐시미어, 니트 소재 및 와이드 팬츠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방식이 확산되면서 패션업계에도 신상품을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언택트 패션쇼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AK플라자는 온라인 SNS채널을 통해 입점 브랜드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에 익숙한 30대를 공략해 고객층을 더 확보하고자 '언택트 패션쇼'를 기획했고, 10월23일부터는 해당 브랜드들이 입점된 각 점에서 스페셜 위크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고급화와 가성비 투트랙 전략으로 겨울 '여심 잡기'에 나선다.

에셀리아는 19일 오전 8시15분 터틀넥 4종과 윈터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 9월 가을 상품으로 첫선을 보였던 레이디 원피스는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했고 니트 4종 역시 높은 판매율을 올렸다. 가을 시즌 흥행을 겨울까지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에셀리아 겨울 상품의 콘셉트는 '클래식한 우아함'이다. 윈터 원피스의 경우 입체 패턴으로 허리 라인을 살렸고 어깨 패드를 부착해 숄더 라인까지 세련미와 우아함이 이어진다. 길이 역시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이어서 단아한 느낌을 준다. 스카프나 가벼운 악세서리와 함께 코디하기에도 멋스럽다.

터틀넥 4종은 딥블랙, 내추럴 베이지, 스모키 블루, 코랄 총 4가지 색상 모두를 7만원대에 판매한다. 가성비 좋은 가격이지만 소재의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아크릴과 스판 등 탄성이 좋은 원사에 에셀리아만의 원사 배합 기술을 적용했다. 

소재의 복원력이 우수해 원래 그대로의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맨 살에 닿아도 편안할 수 있도록 촉감이 부드럽고 품과 길이 역시 넉넉해 겨울 코트와 함께 코디하기에도 제격이다.  

11월 초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원피스 코트는 울 함량이 높으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A라인이 부각된 긴 기장의 코트로 카라와 앞 여밈, 소매까지 섬세한 장식이 더해졌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판매 상품에 한해 무이자 3개월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리 주문 시에는 1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안다르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

안다르가 집에서 하는 운동과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 우선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종류의 요가매트를 출시한다. 지난 해부터 인기리에 판매중인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4mm 두께로 우수한 탄성력과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상인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8mm의 두께감을 지녔다. 운동 초보자 또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으며,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는 5mm 두께의 매트로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신상 요가매트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다양한 릴렉스 컬렉션 제품이 출시된다. 

매트 정리와 스트레칭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 스트랩을 비롯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마사지 싱글볼,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요가링까지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케어 용품이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휴식시간을 원한다면 선택해야 할 제품이다.

또한 첫 선을 보이는 안다르의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은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소도구다. 

1kg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쉽게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마사지볼로도 사용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소프트 보아 웜 재킷'

레드페이스가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우수한 기능성 플리스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프트 보아 웜 재킷'을 출시한다.

소프트 보아 웜 재킷은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체온 및 쾌적한 착용감 유지에 도움을 준다.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수납 가능한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 트레킹 등 가벼운 가을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우수한 보온성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단독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으며, 겨울에는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는 인도어룩이나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오렌지가 있다. 

연인, 친구와 감각적인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여성용 소프트 보아 웜 라운드 롱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으로 패딩이나 베스트 등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라운드넥으로 출시돼 후드 스타일의 이너웨어와도 조화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엉덩이를 덮는 롱 기장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을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단추 부분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 세피아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플리스 재킷 출시와 더불어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가을 등산 대전'을 전국 매장에서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BA키즈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본격적인 플리스의 계절을 맞아 NBA키즈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인앤아웃(IN & OUT)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를 출시한다.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점퍼는 우수한 보온성과 특유의 포근함으로 매해 FW 시즌을 휩쓸고 있는 인기 소재인 플리스로 제작됐다. 특히,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돼 날씨와 취향에 따라 코디가 가능해 따뜻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만능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점퍼의 바깥 부분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덤블 플리스로 돼있어 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신체를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점퍼의 안쪽은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과 비에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안쪽에 '숨겨진 비밀 포켓'이라는 의미를 담은 6개의 '숨숨포켓'이 있어 작은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핫팩을 넣으면 더욱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NBA키즈만의 유니크한 디자인도 주목된다. 제품의 바깥쪽은 빅로고를, 안쪽은 미니멀한 로고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살렸다.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후드 라인과 방풍성을 높여주는 맞춤형 패턴 또한 주목된다.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는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20부터 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마련됐다.

◆세븐일레븐 '플리스조끼'

세븐일레븐이 이번엔 동절기 차별화 아이템으로 '플리스조끼'를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플리스조끼'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동절기 활용도가 높은 상품으로 플리스(Fleece)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플리스조끼, 모이몰른 발열 내의' 두께별 라인업 확대 출시, 오에스티 오늘 스마트워치, 이마트 피코크 생유산균 3종, 롯데마트 청흥송이, 11번가 이슬 캠핑 굿즈전. © 각 사


모크넥 디자인(목을 반쯤 가리는 디자인)으로 목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히든포켓을 적용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리스조끼'는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스타일 매치가 가능하다.

남녀공용 상품으로 컬러는 가장 기본적인 색상인 베이지로 출시됐으며, 미디움(M), 라지(L) 두 가지 사이즈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21일부터 '패딩목도리'도 판매한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복원력이 우수한 상품이다. 

또한 지난해 '남영비비안'과 협업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경량패딩조끼'를 재출시하며 방한용마스크, 넥워머, 접이식귀마개 등 총 8종의 겨울 방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모이몰른 '발열 내의' 두께별 라인업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추운 날씨에도 영유아의 안정적인 체온 유지를 돕는 '발열 내의' 두께별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

영유아들의 '국민 내복'으로 유명한 모이몰른이 이번에는 착용감과 보온성이 우수한 '발열 내의' 상하 세트를 중발열, 기모발열 등 다양한 두께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모이몰른의 발열 내의는 공기 중 적외선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해 얇은 두께라도 열 보전 효과가 뛰어나 외출할 때는 물론 겨울철 실내 활동 시에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이 높은 스트레치 소재를 통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클립애니 중발열상하'는 밝은 컬러감의 유색바탕에 따뜻한 스웨터를 입은 동물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반 발열 내의보다 두께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인 중발열 아이템이다. 

보온성을 최고로 극대화한 기모발열 제품도 새롭게 출시됐다. '클릭피코 기모발열상하'는 귀여운 쌍둥이 펭귄 그림이 전판나염 돼있고 네크라인 부분의 컬러 랍바가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이몰른은 이 외에도 소프트한 컬러감에 귀여운 동물이나 도형 포인트를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풀어낸 '클립 발열상하'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오에스티 '오늘 스마트워치'

오에스티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브랜드의 최초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오늘 스마트워치'는 11가지 모드의 운동 기능을 포함해 메시지, 카카오톡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편의 기능을 담았다.

추가로 건강과 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수면, 생리주기, 심박 수, 체온측정, 호흡 트레이닝 등 고성능 스마트워치에서만 볼 수 있던 헬스케어 기능을 추가해 동일 가격대 스마트워치의 가성비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오에스티는 기존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CS(고객서비스)'와 '잔고장'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문제시 1년 무상교환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하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 스퀘어'와 '오늘 라운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늘 스퀘어'는 32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해 착용이 편하고 체온측정 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담고 있으며 '오늘 라운드'는 메탈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호흡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취침 전 또는 운동 후 착용자의 휴식을 돕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호환착용 가능하도록 페브릭, 실리콘, 매쉬, 메탈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디자인한 스트랩 13종을 함께 출시한다. 

◆이마트 '피코크 생유산균 3종'

이마트(139480)가 온 국민의 건강을 챙기는 '국민건강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국민건강 프로젝트'는 모든 국민이 매일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 건강기능식품 업체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마트는 '국민건강 프로젝트 3탄'으로 '피코크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스틱형' '피코크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캡슐형' '피코크X핑크퐁 어린이 생유산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1탄 '국민 루테인', 2탄 '피코크 홍삼정'에 이은 3번째 상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15일부터 11월4일까지 행사카드로 구매 시, 3천원 할인 행사에 돌입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상품을 알릴 계획이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PL 브랜드인 피코크에 걸맞게 우수한 성분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먼저, 유산균 전문 개발기업 '쎌바이오텍'과 함께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유산균을 개발해,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한국산 유산균을 100% 사용했다. 60여건의 특허와 공인 기관 기탁으로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는 설명이다.

기존 피코크 유산균 상품보다 장내 보장 균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요쿠르트맛으로 온 가족이 쉽게 섭취 가능한 분말스틱형은 하루 장내 보장 균수가 30억마리다. 성인을 위한 캡슐형과 어린이를 위한 곰돌이 모양의 딸기맛 츄어블형은 각각 20억마리,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또한, 피코크 생유산균은 한국인 하루 권장량 수준의 아연을 함유해 장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증진시킬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기획했다. 세계 특허를 받은 이중코팅으로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고,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담았다.

◆롯데마트 '청흥송이'

롯데마트가 22일까지 전 점에서 국내산 신품종 '청흥송이'를 선보인다.

'청흥송이'는 청흥버섯 연구소에서 개발한 신품종 송이로, 일반 표고보다 갓이 더 갈라졌으며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송이의 향과 표고의 쫄깃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섯 밑 둥에 있는 톱밥만 제거해 간편하게 볶음과 탕, 부침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국산 버섯 품종 육성을 위해 지난 2016년 송정영농조합법인과 산림버섯연구센터와 함께, 버섯의 갓이 일반 표고보다 2배 이상 두꺼워 식감이 좋은 신품종 버섯인 '화향고'를 선보였다. 또한, 2020년 8월에는 기존 아위버섯의 대와 갓을 더욱 키워낸 개량 신품종 버섯인 '향기로운 아위버섯'을 출시해 단독으로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 청흥송이'와 'GAP 충남 오감양송이'를 판매하며, 버섯 이외의 다양한 GAP/친환경 채소 모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올 해 안에 운영하는 모든 생버섯을 GAP/친환경 인증 확보 및 취급할 계획이다. 

◆11번가 '이슬 캠핑 굿즈전'

11번가가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슬 캠핑 굿즈전'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굿즈를 한 개씩 공개해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참이슬, 테라, 진로 등 하이트진로의 대표 주류 브랜드의 로고로 디자인한 다양한 '캠프닉'(캠핑+피크닉) 용품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19일에는 수납력이 우수한 '참이슬 X 테라 폴딩박스 세트', 20일에는 테라를 보다 시원하게 오래 즐길 수 있는 '테라 X 스탠리 텀블러', 21일에는 술병에 꽂아 활용할 수 있는 '참이슬 X 진로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 22일에는 피크닉 짐들을 담을 수 있는 접이식 보냉카트인 '테라 보냉카트'에 선보인다.

◆함소아제약 '닥터아토비 스위티' 론칭

함소아제약이 키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닥터아토비 스위티'를 론칭과 동시에 어린이 네일 제품인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출시했다.

최근 키즈 뷰티 열풍으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함소아제약은 아이의 민감하고 여린 손톱을 보호함과 동시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양한 컬러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기획했다. 유해한 성분이 없어 외출이 뜸한 요즘 엄마와 자녀들이 집에서도 쉽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함소아제약 닥터아토비 스위티 론칭, 대원제약 코대원에스시럽, 천호엔케어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 서울신라호텔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 신라스테이 궁궐 스케치 투어. © 각 사


함소아제약의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은 손톱을 손상시키는 독한 알코올과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물을 베이스로 개발한 제품이다. 유성 매니큐어에 비해 사용 시 통기, 통수가 잘 돼 손톱 손상을 줄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필오프 타입으로 독한 아세톤 등 별도의 리무버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손톱을 보호해주는 키토산, 아미노산 콤플렉스, 자연유래오일 성분 등을 함유해 손톱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의 구성품 안에는 갈라지는 손톱을 집중 관리 할 수 있도록 네일케어 세럼까지 포함했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은 3세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닥터아토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대원제약 '코대원에스시럽'

대원제약(003220)이 새로운 5제 복합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시럽(이하 코대원에스)‘을 출시했다.

코대원에스는 디히드로코데인, 클로르페니라민, 메틸에페드린, 염화암모늄 성분에 천연물 생약 성분인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를 더한 다섯 가지 성분의 복합제다.

기존 네 가지 성분별 효과인 기침 억제, 항히스타민, 기관지 확장, 거담 작용에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의 항균, 항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졌다. 국내 최초 5제 복합 진해거담제이자 최초로 양약 성분과 생약 성분을 결합한 진해거담제다.

코대원에스는 기존 디히드로코데인 복합제와 펠라고니움을 대조군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비교해 우월성을 입증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디히드로코데인의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하는 3상 임상 결과를 보유하게 됐다.

3상 임상 시험에서 코대원에스는 대조군 대비 4일차에 기관지염 증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BSS(Bronchitis Severity Score) 총점을 유의하게 감소시켜 보다 우월한 효과를 입증했으며, 이 외에도 BSS변화율, 치료반응률, 치료유효율, 치료만족도에서 보다 유의한 증상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천호엔케어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천호엔케어가 청정 호주산 양태반을 함유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신제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과 콜라겐의 영양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양의 태반만을 엄선해 제조한 양태반추출액을 1병 당 1만6600mg 함유한 제품이다.

양태반은 단백질을 비롯해 콜라겐, 엘라스틴, 아미노산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사람의 태반과 구조가 유사해 예로부터 미인들이 즐겨 섭취했던 원료로도 유명하다. 원료로 사용한 양태반은 호주 검역기관인 DAFF(Department of Agriculture Fisheries and Forestry)로부터 검역을 완료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체내 흡수가 빠른 평균 분자량 5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도 함유했다. 콜라겐은 피부, 뼈, 관절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만 25세를 전후로 체내 합성이 점차 줄어들게 되며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속히 감소하게 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영양소다.

또한 참당귀, 삼백초, 천궁, 작약, 어성초 등 귀한 전통원료 8종을 엄선해 부원료로 담았으며, 9종 아미노믹스, 15종 비타민미네랄믹스 등을 함유했다. 과일농축액 2종으로 양태반 특유의 비린내를 잡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는 맛으로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5병, 30병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패키지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상담센터와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

네오팜(092730)의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9가지 비타민 성분을 하루 한 포로 맛있게 채울 수 있는 '튼튼 멀티비타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서구화된 식생활과 심한 편식 등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은 아이들의 성장을 방해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다. 특히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더욱 중요시 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을 통해 보충하기 힘든 영양소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

리뉴얼 된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비타민'은 6종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던 기존 제품에 성장기 필수영양소인 비타민A, 엽산, 비오틴, 비타민K를 더해 총 9종의 비타민 성분을 균형 있게 담았다. 

하루 한 포만 섭취해도 3~5세 어린이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강화와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된다. 9가지 비타민 성분 외에도 유기농 과일혼합분말과 아미노산 10종, 미네랄 8종 등 엄선한 30가지의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영양설계를 완성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의 액상형 스틱 타입의 비타민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탄산수나 물과 섞어 음료수처럼 섭취, 셔벗, 샐러드 드레싱, 요거트 토핑 등 입맛 까다로운 아이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합성향료, 인공색소,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등의 인공적인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조각 공원'에서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라는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 

상쾌한 가을 날씨를 온전히 느끼며 심신을 정화하는 야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 코로나19 이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감염을 우려해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흐름에 맞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조각 공원'은 다양한 미술작품과 한양도성 성곽길을 품고 있다. 계절의 분위기를 머금은 숲과 예술품, 신라호텔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도심 속에서도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리드믹요가(Rhythmic yoga)'는 요가에 소도구(볼, 로프, 후프 등)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바른 요가자세를 잡고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 신체의 리듬을 찾아주는 운동이다. 

음악에 맞춰 요가동작을 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야외 조각 공원' 내 시야가 탁 트인 '메모리즈 힐'에서 노을지는 자연 경관을 한눈에 담아갈 수도 있다.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은 '선셋 리드믹요가(Sunset Rhythmic Yoga)'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이며 10월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체크인 당일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가을의 낭만은 물론 건강까지 선사할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2인) △시슬리(Sisley)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티 세리머니(Tea Ceremony)'는 다양한 차의 종류와 문화, 다도법, 티블렌딩을 배우고 차를 시음하면서 오감을 이용해 차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기분 좋은 가을 아침 햇살 아래 자연이 한 눈에 담기는 팔각정에서 흥미로운 차의 세계를 즐기게 된다.

본 프로그램에는 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he Tea Makers of London)'의 스페셜 신라 블랜드 티도 직접 블랜딩 및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음의 힐링을 전해줄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은 '어텀 티 익스피리언스(Autumn Tea Experience)'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상품은 △디럭스 객실(1박)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2인), △시슬리(Sisley)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즐겨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 '리워즈 마인드 앤드 바디 웰니스(Rewards Mind & Body Wellness)' 상품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궁궐 스케치 투어'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와 이색 취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궁궐 스케치 투어(Seoul Palace Sketch Tour)' 패키지를 출시했다.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는 일상을 소재로 한 '펜 드로잉'이라는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으로, 스케치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기초 이론 강연부터 강사의 코칭 아래 직접 그림을 그려 볼 수 있어 펜 드로잉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전문작가의 펜 드로잉 기초 이론 강연부터 시작한다. 강연 후에는 강사와 경복궁으로 이동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궁궐의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은 후, 호텔로 돌아와 감상한 가을 궁궐의 모습을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통해 펜 드로잉이라는 색다른 취미를 즐기면 된다.

클래스 운영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각 차수당 최대 10명까지만 모집하며, 드로잉과 관련된 필요한 재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한다. 또한 안전을 위해 체온 측정, 손 소독제 이용 및 스케치 클래스와 궁궐 투어 전 과정에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궁궐 통합관람권(2매) △펜 드로잉 클래스 참석권 (2인) △얼리 체크인 오후 1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10월 18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어텀 메모리즈 위드 동행물건' 패키지

롯데리조트는 굿즈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위해 브랜드 시즌 굿즈 시리즈 '동행물건'을 기획,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어텀 메모리즈 위드 (Autumn Memories with) 동행물건'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동행물건'은 새로운 시각으로 고객의 여정을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여행 기프트로 지난 5일 첫 번째 시리즈 필름 카메라 키트가 출시되었다. 한국후지필름과 협업해 출시된 이번 키트는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커스텀 퀵스냅(일회용 카메라)'과 미니앨범으로 구성돼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리조트 어텀 메모리즈 위드 동행물건 패키지, 해비치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미식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투고 박스 쿠팡이츠에 출시. © 각 사


이러한 '동행물건'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어텀 메모리즈 위드 동행물건'은 롯데리조트부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 31평형 객실과 필름 카메라 키트로 구성됐으며,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들은 체크아웃 시 프론트에 무료 인화서비스를 신청, 간편하게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도 있다.

롯데리조트는 향후에도 동행물건 시리즈를 계절별로 지속 출시 예정이며, 해당 상품은 오직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내 굿즈 전용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행물건 출시를 기념한 인스타그램 초성퀴즈 이벤트가 15일부터 28일까지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해비치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객실과 식음료, 부대시설 등의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아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안에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년 2월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2인 2회, 식음료 10만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또한 미니바 1회 무료 이용과 아메리카노 커피 무제한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보드게임 공간 모드락, 사우나 2인 이용 등이 1박당 1회씩 제공된다. 이 외에도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 또는 해비치 머그컵 1개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미식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현지 셰프의 이탈리아 가정식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까지 풍미 가득한 가을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가족과 즐기기 좋은 이탈리아 정통 미식을 선보인다. 다수의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을 거친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차려내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라스칼라는 '이탈리아의 가을(IT'S AUTUMN)' 프로모션을 통해 제철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은 이탈리아 가정식 2종을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꽃게와 홍합 등 풍성한 제철 해산물을 냄비에 쪄내 감칠맛이 일품인 '크랩 캐서롤'은 이탈리아 특산물 '프레골라 사르다'를 곁들여 현지의 맛을 극대화했다. 별미 보양식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는 통통한 제철 새우와 '유럽의 불로초' 아티초크를 듬뿍 올려 건강한 미식을 선사한다. 신메뉴 주문 시 페어링 추천 와인 50% 할인도 제공한다.

주말을 피해 여유롭게 라스칼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평일 런치(월~목 12시~15시) 한정 '올 투게더(ALL TOGETHER)'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인 세트 기준 싱싱한 문어에 칼라브리제 올리브를 곁들인 '문어 샐러드'와 직접 뽑은 생면과 그날의 엄선 재료로 만든 스페셜 파스타,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4인 세트는 2인 세트에 시저 샐러드와 최상급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280g)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채로운 가을 디저트를 마련했다. '가든 카페'는 오는 31일까지 부드럽고 고소한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끼리(Kiri) 치즈'를 활용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바스크치즈 홀케이크'와 '끼리 치즈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색 브런치 '빅빵 이론(BIG 'B'BANG THEORY) 세트'를 내놨다. 지름 20cm가 넘는 거대한 크기로 먹는 재미를 더한 프랑스 전통빵 루스틱과 특제 디핑 소스 3종, 커피 2잔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투고 박스' 쿠팡이츠에 출시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도록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를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해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10월 중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