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커피빈·bhc치킨·하이트진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0.23 16:33:58

[프라임경제] 2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커피빈 폴딩 밀크박스. ⓒ 커피빈

커피빈은 지난 8일 원터치텐트를 시작으로, 캠핑 MD를 연달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폴딩 밀크박스는 최근 캠핑과 홈 데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기대를 모은 제품이다. 커피빈 폴딩 밀크박스는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하게 제작됐으며, 소프트퍼플과 크림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견고하고 튼튼한 내구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오늘부터 매장에서 음료 한 잔에 금액 추가 시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날 오전 10시 온라인몰에서 일반 구매도 가능하다.

bhc치킨이 깊어가는 가을 주말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요일인 23일에는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서 원하는 bhc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메뉴인 뿌링클과 인기메뉴로 자리 잡은 콤보시리즈를 비롯해 치킨 한 마리 메뉴 전 메뉴다.

배스킨라빈스가 'DC코믹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스크 스트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파인트 이상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다. 마스크를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마스크에 연결해 사용하는 마스크 스트랩은 배트맨과 조커 캐릭터를 그려 넣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참여시 원하는 마스크 스트랩 디자인 1종을 선택할 수 있고,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있는 '놀부보쌈' 혹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출되는 브랜드관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또한, 쿠폰은 5000장 한정으로 24일, 25일 단 이틀 동안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각 카테고리에서 모두 주문 시 총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6일부터 11월1일까지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각 카테고리별로 1개 메뉴 이상 주문 시 총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 및 칠리 핫도그 엣지 1000원 업그레이드와는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미노피자 자체 캐릭터 '도디'의 할로윈 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참이슬 진로 할로윈 라벨. ⓒ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가 할로윈을 맞아 드라큘라, 마법사, 미이라 코스튬을 입는다. 하이트진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로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할로윈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 이벤트는 과거 주요상권에서만 진행됐던 것을 탈피해 홈술 등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정 시장과 동시에 진행된다. '할로윈 라벨'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주요 상권의 술집, 음식점 등 유흥시장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가정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미국산 중고가 와인 '파츠 앤 홀(Patz&Hall)' 5종을 한국 시장에 처음 출시한다. '파츠 앤 홀'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인 산지 중 한 곳인 캘리포니아에서 1988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와인을 대표하는 포도 품종인 '피노누아'와 '샤도네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와이너리다. 롯데칠성음료가 이번에 선보이는 '파츠 앤 홀' 와인은 △소노마 코스트 샤도네이 △두톤 랜치 샤도네이 △하이드 빈야드 나파벨리 샤도네이 △소노마 코스트 피노누아 △하이드 빈야드 나파벨리 피노누아로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2종이며 11월부터 전국의 백화점과 유명 레스토랑 등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3대 브랜드인 'BYO유산균' '한뿌리' '리턴업(Return Up)'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BYO유산균'은 대표 제품인 ‘BYO 20억 생유산균’ 4종(패밀리, 우먼, 맨, 키즈)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BYO식물성 피부유산균' 제품도 54% 할인한다. 한국 전통 소재 건강 전문 브랜드인 '한뿌리'도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골드 클래스' 스틱형태로 흑삼정을 간편 섭취할 수 있는 '한뿌리 흑삼정 로얄블랙 엑스'등을 판매한다. 눈 건강 제품인 '리턴업 아이시안'도 최대 46% 할인한다.

피자헛이 할로윈을 맞아 스페셜 메뉴 '치즈인헬 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치즈피자 대비 2배 늘어난 풍부한 치즈 양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풍부한 치즈 풍미에 사악하게 매운 맛을 더한 스파이시 등 총 2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은 스트링 치즈와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 등 치즈 3종에 라끌렛 치즈소스를 더했다. '스파이시'는 스트링 치즈,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 등 풍부한 치즈 토핑에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를 더했다.

프레시지의 육류제품 브랜드 '바를정육'이 고소한 채끝 등심을 활용한 신제품 '한입 채끝 너비아니' '한입 채끝 산적'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질 좋은 채끝 등심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손질해 비법 양념에 재워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양념에 재우거나 손질해야되는 번거로운 없이 5분 가량 굽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간편한 밥반찬으로 제격이다. 먼저 궁중식 불고기 '한입 채끝 너비아니'는 칼집 낸 고기를 고급 약재인 연자육과 표고버섯을 넣은 양념에 재웠다. '한입 채끝 산적'은 양념에 고소한 잣을 더해 한층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