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원홈푸드·오뚜기·파리바게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0.28 16:13:03

[프라임경제] 28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동원홈푸드, 소스·HMR '비비드 키친'과 포케·샐러드 '비비드 팜' 온라인 마켓에 론칭. ⓒ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소스·HMR 전문 브랜드 '비비드 키친'과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 '비비드 팜'을 더반찬&과 마켓컬리에 론칭하고, 온라인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비비드 키친(VIVID KITCHEN)'은 사용 후 별도 보관이 필요 없는 40g 소용량 포장이 특징인 '미니 디핑소스' 4종, 100g당 40kcal 이하로 칼로리는 낮추고 소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린 '저칼로리 소스' 4종에 이어 매콤막창, 나시고랭, 고추참치 등 다채로운 레시피의 냉동 볶음밥 9종까지 선보였다. 향후 드레싱, 양념육 등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비드 팜(VIVID FARM)'은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포케는 해산물에 신선한 야채와 양념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식 샐러드이다. 이번에 비비드 팜에서 출시한 포케는 튜나, 연어, 슈림프 소바 등 총 3종이다. 특히 깨끗한 물과 자동화 설비를 갖춘 스마트팜에서 수경재배로 기른 채소에 동원산업의 싱싱한 참치, 연어를 담고 동원홈푸드 소스를 사용해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원홈푸드는 더반찬&, 쿠팡 등에 '더 맛있는 볶음밥' 7종을 선보였다. 간단히 데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제품이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찻잎의 깊은 향을 담은 '아워티 밀크 3종'을 출시했다. '아워티 밀크'는 엄선한 홍찻잎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티백 하나에 담은 신개념 블렌딩티다. 깊고 풍부한 바디감의 아쌈 찻잎과 우바산 홍차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밀크 크리머를 사용해 우유의 고소한 맛과 깔끔함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 △아워티 흑당 밀크티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실시한 소비자 사전 체험단 '프로 참견러 100인'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9종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국물류, 쫄면, 떡볶이 등 술과 함께 먹기 좋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물류 메뉴로는 돼지고기를 다져 넣고 끓인 칼칼한 순두부찌개에 땅콩버터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고기순두부찌개'와 돈까스와 김치의 조화 '돈까스김치전골' 짭짤한 명란으로 한층 더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명란계란탕'을 선보였다.

여기에 색다른 스타일의 떡볶이 메뉴 '매콤짜장떡볶이'를 비롯 직화향 고기와 쫄면이 합쳐진 '우삼겹쫄면' 신선한 샐러드와 돈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돈까스샐러드'를 추가했다. 기본 안주 메뉴인 '매콤닭발튀김' '고추튀김' '반건조오징어' 등도 추가해 올 가을 보다 다양한 맛의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 오뚜기

오뚜기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오뚜기의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열려라 참깨라면'의 스프는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졌으며,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풍부한 맛을 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전분을 첨가해 면발의 쫄깃함과 탄력성을 높였다.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연말을 앞두고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이 포함된 '2021 데일리키트'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한 세련된 색감과 실속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아로마노트의 화사한 느낌을 표현한 '아로마핑크'와 블랙그라운드의 묵직하고 진한 풍미를 표현한 '머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플래너는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 소재로 제작됐으며, 내지는 편의성을 고려해 깔끔한 레이아웃의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채웠다. 여기에, 투썸오더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R) 3잔 쿠폰,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사이즈 핸디 텀블러, 스탠드형 캘린더, 모나미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일상 필수템들이 함께 구성됐다. '2021 데일리키트'는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소진 시기는 상이할 수 있다.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농심켈로그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건강한 과일, 야채로 맛을 낸 신제품 'W.K. 켈로그 바이 키즈'를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어린이들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리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출시 당시 영국의 1050명의 어린이들과 1500명의 학부모들이 제품의 콘셉트와 맛, 패키지 디자인 등 모든 개발 단계에 참여했다. '딸기, 사과&당근맛'과 '블루베리, 사과&비트루트맛' 2가지로 출시되며, 쌀과 귀리, 통밀 등 곡물의 영양에 과일과 야채에서 얻은 풍부한 식이섬유가 더해져 균형 잡힌 영양과 맛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하이브로우와 함께 '밀크박스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호가든X하이브로우 밀크박스 패키지'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처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우유 배달 박스를 수납 박스로 제품화한 '밀크박스'는 장소와 상황에 따라 조립과 해체 및 보관이 용이하며, 호가든의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와 호가든의 주 원료인 오렌지 껍질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밀크박스에 호가든 473ml 맥주 8캔을 담아 판매된다.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스트랩과 DIY 스티커도 포함됐다.

파리바게뜨 할로윈데이 한정판 제품.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해피 할로윈 홈파티(Happy Halloween Home Party)'를 주제로 신비아파트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주인공인 '신비'를 표현한 사과 맛 케이크 '신비와 함께 할로윈 파티'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조화시킨 핼러윈데이 스테디셀러 '할로윈 꼬마 유령 케이크' 등이 대표 제품이다.

할로윈데이를 상징하는 펌프킨, 유령 등의 오브제를 패키지에 적용해 선물용 이외에도 홈파티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제품도 내놓았다. △호박 모양 용기에 헤이즐넛 초코볼을 담은 '할로윈 펌킨 초콜릿' △귀여운 유령 모양 용기에 앙증맞은 캔디를 담은 '으시시 캔디' △간단하게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호박, 유령 모양의 쿠키와 함께 브라우니 쿠키를 담은 '할로윈 브라우니 쿠키세트' 등이다. 이외에도 홈파티에서 여러 명이 든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4종을 랜덤으로 구성한 파티팩 등도 함께 출시했다.

공차코리아가 로맨틱한 겨울을 위해 준비한 달콤 고소한 '토피넛 음료 2종'과 진하고 깊은 풍미의 '다크초코 1종' 신메뉴를 출시한다. 겨울 시즌 메뉴는 '로맨틱한 겨울 맛'을 테마로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 총 3종이다. 특히 토피넛 2종 신메뉴는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토피넛'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메뉴다.

'토피넛 밀크티+펄'은 항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티에 달콤 고소한 토피넛과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더해진 밀크티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컵 벽면에 바른 초콜렛과 토피넛 스무디,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스무디다. '다크초코 밀크티+펄'은 깊고 진한 다크초콜렛에 블랙티로 풍미를 더했고, 그 위에 초코 슬라이스를 올렸다. 공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부터 11월3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피자헛이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진행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28일 단 하루 동안 멤버십 앱에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30일까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