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사북공공도서관에 1000만원 상당 위생용품 기부

2020-10-28 16:26:48

-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손소독제 전달

[프라임경제] 애경산업(018250)은 28일 오후 2시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위치한 '사북공공도서관'에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 사북공공도서관에 위생용품 기부' 전달식에서 최승준 정선군 군수(왼쪽에서 첫번째), 임금희 애경산업 사회공헌 담당(왼쪽에서 두번째), 황인욱 사북공공도서관 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애경산업

이번 지원은 사북공공도서관의 재개관을 기념해 도서관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의 위생 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약 1000만원 상당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1998년 옛 광부사택 터에 세워진 사북공공도서관은 광산의 역사와 주민운동의 전통을 품은 도서관이다. '주민의 성장을 돕는 도서관'이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 개관 20년 만에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최승준 정선군 군수, 황인욱 사북공공도서관 관장 및 애경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사북공공도서관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의 위생 관리를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옛 광산의 역사를 전통을 가진 사북공공도서관 새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