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비어케이·파스쿠찌·드롭탑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0.30 15:53:26

[프라임경제] 3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에딩거 캠핑 체어 연출컷. ⓒ 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칭따오 캠핑 패키지'와 '에딩거 캠핑 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칭따오 캠핑 패키지'는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500ml 캔맥주(6캔)와 프리미엄 향신료 코타니(KOTANYI) 2종(히말라야 소금 그라인더, 그릴치킨 시즈닝)으로 구성됐다. 에딩거는 맥주를 판매하는 바, 호프, 펍 등에서 에딩거 생맥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캠핑과 피크닉 필수품인 캠핑 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딩거 캠핑 체어는 독일 3대 맥주축제이자 에딩거가 주최하는 헙스트페스트를 상징하는 그림이 프린트 돼 있다.

SPC그룹 파스쿠찌가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11월2일 출시한다. 신제품 음료 2종은 △메리 마시멜로 핫 초콜릿 △메리 티라미수 라떼 등이다. 기획 상품은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금색 왕관의 모양을 형상화한 뚜껑이 특징인 '크라운 머그' 3종 △세라믹 코팅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지켜주는 '아소부 인피니트 머그' 2종 △우유병 모양의 오너먼트 장식이 그려진 '오너먼트 머그' 등이 대표 제품이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2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구매 시,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11월4일부터 10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드등 가습기와 아메리카노 1잔 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9일부터 12월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음료 6잔 스탬프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증정하고, 12잔 스탬프 적립 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빈코리아가 겨울 시즌 신음료 '스페큘러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큘러스는 커피빈의 2020년 겨울 시즌 신메뉴 첫 번째 라인업으로 벨기에의 작고 납작한 모양의 쿠키명에서 이름을 따왔다. 먼저 '스페큘러스 라떼'는 저지방 우유와 쿠키 파우더가 함께 어우러진 음료로 핫과 아이스 둘 다 주문 가능하다. 특히, 따뜻한 음료에는 밀크폼 상단에 쿠키 가루가 올라가 바삭한 식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페큘러스 아이스 블렌디드'는 블렌디드용 커피 믹스와 쿠키 파우더를 얼음과 함께 혼합한 음료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본 프로모션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 당일 매장에 방문하거나, 31일 22시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31DAY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의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31DAY에 참여하면 블록팩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쇼미더 핑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가을 시즌 곡물 음료 4종 이미지. ⓒ 드롭탑

카페 드롭탑이 가을 신제품 2탄을 내놓는다. 9월 블렌딩 티 4종에 이어 곡물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 총 4종이다. 밤을 활용한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밤 라떼의 달콤함과 펄의 쫄깃함이 조화를 이룬다.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자색 고구마 라떼에 펄과 크림이 더해졌다.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는 고흥산 제철 단호박의 크림이 제주산 말차에 얹어졌으며,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는 옥수수 베이스와 마스카포네 치즈에 옥수수 콘이 듬뿍 첨가됐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와 콜라보를 기념해 편의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CU, 이마트24에서 11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차등 지급되며, 1등에게는 콜 오브 듀티 '야간 투시경' 2등 콜 오브 듀티 '백팩 세트' 3등 콜 오브 듀티 '뚱캔 탄띠' 4등 '맥콜 350ml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맥콜은 이번 인기에 힘입어 11월13일 출시를 앞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와 신규 콜라보 제품 250ml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GRS가 운영하고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버거에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운영한다. 또한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한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BBQ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만6000원 이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스터피자가 30일부터 11월1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9시 서울 반포 한강시민공원 새빛섬에서 열리는 'KT <바이크스루 ON식당>' 행사에 참여,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과 피자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자전거 전용 무제한 식당인 '푸드존'에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피자 트럭인 '드림카'에서 갓 구운 따끈한 '1인 피자 세트(콤비네이션+스파이시 포테이토 구성)'를 1일 500명, 총 1500명의 고객에게 나눠준다. 이와 함께 다양한 놀거리들도 준비됐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이 행사 첫 날인 30일 오후 4시 한 차례, 31일과 11월 1일에는 오후 4시와 6시 두 차례 펼쳐진다. 현장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별도 SNS 이벤트도 준비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