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서식품·bhc치킨·이디야커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02 17:42:29

[프라임경제] 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맥심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 2종 모두 민트와 초콜릿, 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하림이 'IFF 무항생제 닭다짐육 2종(닭안심 4mm, 닭가슴살 8mm)'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 출산∙육아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베이비스토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IFF 무항생제 닭다짐육' 2종은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신선한 닭고기의 안심과 닭가슴살을 잘게 다져 만든 이유식용 제품이다. 이유식단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1단계(4mm) 제품에는부드러운 닭안심을 사용했으며, 2단계(8mm) 제품에는담백한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하림은 IFF 무항생제 닭다짐육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쿠팡에서 하림 'IFF 무항생제 닭다짐육' 2종 중 하나를 구매한 후,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내용을 캡쳐해베이비스토리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2일까지 신청을 통해 선착순 200명에게 'IFF 무항생제 닭안심 다짐육 1단계 4mm' 'IFF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2단계 8mm'제품이 제공되며, 선정된 체험단은 베이비스토리 핫리뷰를 비롯해자신의 SNS채널에 제품 후기를 업로드하면 된다.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솔티드카라멜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솔티드카라멜 다크초코라떼는 진하고 깊은 맛의 다크 초콜릿과 솔티드카라멜이 만나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초콜릿 맛을 극대화했다. 솔티드카라멜 홍차라떼는 진하게 우려낸 홍차를 부드러운 스팀 우유에 섞은 후,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티카라멜 크림을 올렸다. 솔티드카라멜 말차라떼는 쌉사름한 말차 특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말차 원재료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솔티드카라멜 레볼루션 3종 출시와 함께 2일부터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솔티드카라멜 레볼루션 3종 신메뉴를 포함해 미션 음료 총 10잔을 마이탐(MYTOM) 어플리케이션에 구매, 적립한 고객에게는 2021 탐앤탐스 플래너와 휴대성 높은 메모지, 더스트백과 함께 실버 펜클립을 추가로 증정한다. 

두끼가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그랜드십일절'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두끼는 11월11일 가래떡데이를 기념해, 11번가 긴급공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떡볶이 베스트 1위로 등극했던 3~4인 가정간편식과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인 1인 밀키트를 조합한 '2 in 1' 멀티팩을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두끼의 3~4인과 1인 밀키트 제품 모두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동안 한정으로 멀티팩은 3~4인 3팩, 1인 1팩 총 4팩 구성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bhc치킨 마이리틀셰프 콜라보 이미지. ⓒ bhc치킨

bhc치킨이 마이리틀셰프와 특별 콜라보를 펼친다. bhc치킨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노마가쏜닭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내 36번째 신규 식당인 '치킨트럭'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와 '치킨 별을 모아라'로 구분된다. 치킨트럭 콘텐츠 유저들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골드킹' 등을 bhc치킨 레시피에 따라 만들고 서빙하며 이벤트 참여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치킨트럭 콘텐츠 클리어 고객 또는 별 100개를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미션 완료 후 해당 스크린 인증샷을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bhc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전체 유저 대상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등급에 상관없이 전 세계관에서 확인 가능한 bhc치킨 이미지를 클릭한 후 '무료로 치킨 인형 받기'를 누르면 '치킨 인형' 펫 아이템(닭 다리 모양 아이템. 유저 능력치 업그레이드)을 받는다. 'bhc 메뉴 구경하고 선물 받기'를 클릭해 자동 연동된 배달앱 페이지를 확인하면 '젬' 아이템(다이아몬드 모양. 다른 아이템 구매 가능)이 제공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다. '아이스 호떡'은 고소하고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어 호떡 속에 들어있는 달콤한 시럽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호박씨·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게 씹히는 맛을 완성했다. 특히 '아이스 호떡' 속 땅콩 분태는 전북 고창에서 수확한 땅콩을 사용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 '라이언 호떡해'를 선보이며, 시나몬 호떡 소스를 올려 바삭하고 달콤한 씨앗 호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와 호떡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아이스 호떡'과 견과류를 듬뿍 담은 '아이스 호떡 모찌'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아이스 호떡'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또 '라이언 호떡해'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 '아이스 호떡 모찌' 구매시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혜택을 선사한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해피포인트앱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12일까지 해피앱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인 '해피마켓'을 통해SPC그룹 주요 브랜드 제품 해피콘(모바일 쿠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파리바게뜨 케이크 및 카스텔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및 레디팩, 던킨먼치킨팩 등의 해피콘(모바일 쿠폰) 8종을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삼립호빵, 던킨 캡슐커피 등을 비롯해 가습기, 그릇 등의 유명 브랜드 생활용품 30여종도 최대 94% 저렴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가 겨울시즌을 맞아 오리온 밀크카라멜과 콜라보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를 3일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할리스커피만의 윈터 시그니처 메뉴와 과일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는 어릴적 추억이 담긴 간식인 '밀크 카라멜'과 풍미 가득한 '커피'의 뉴트로한 조합으로 탄생했다. 고소하고 진한 에스프레소에 생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쫀득한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가 다채로운 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버거킹이 프리미엄 와퍼 2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8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은 '콰트로치즈와퍼' '붉은대게와퍼' '치즈와퍼'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네 가지 치즈가 들어 있는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로,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네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다. '치즈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치즈 2장이 더해져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크랩케이크와 20여 가지 향신료를 사용한 특제 소스가 더해진 '붉은대게와퍼'는 201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2020년 재출시 됐다.

이디야커피 2021 다이어리 세트.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2일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 독특한 그림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섭섭'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 '2021 다이어리 세트'는 캘린더와 파우치 세트 2종, 스티커, 볼펜까지 실용성 높은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캘린더 뒷면에 삽입된 일러스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함께 구성돼 있는 파우치 2종(여행용, 일상용)은 베이지색상의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스탬프 적립을 통해 다이어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이디야 '2021 다이어리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는 올해 하반기 주목받는 신메뉴 6종(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으로 구성했으며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 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2021 다이어리 세트'는 매장에서 따로 구매도 가능하며 판매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본코리아의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이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국물 신메뉴로 '곱창전골'을 출시한다. 이번 '곱창전골'은 브랜드 대표 메뉴인 설렁탕 외에도 술 한잔 기울이며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진하게 우려낸 얼큰한 육수에 잘 손질한 소곱창과 깐양, 허파 등을 푸짐하게 담아냈다. 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특유의 냄새는 줄이고,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담아내 처음 곱창전골을 접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당면과 야채도 넉넉히 제공된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11월 한 달간 주요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UP' 프로모션은 전국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제품 구매 시 2+1 등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다. 5곳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총 3종, 플레인, 복숭아, 딸기)'을 구입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차 구매까지 가능해 보다 합리적으로 액티비아UP을 즐길 수 있다.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에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과 카카오 VX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바람직한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홈트 앱 이용자는 22일까지 이벤트에서 지정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9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1명을 추첨해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다이얼'과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코스모스제과가 신제품 '야채두부과자'를 출시했다. 야채두부과자는 실제 두부를 갈아 넣어 고소함이 살아있는 두부과자에 양파, 당근, 피망, 대파 등 4가지 야채를 접목시킨 영양스낵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몸에 좋은 콩과 양파, 당근, 피망, 대파 등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야채, 두부 캐릭터들이 등장해 야채두부과자의 맛과 영양을 소개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