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크게 쏜다' 블루레오, 전동칫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2020-11-04 16:24:45

- 역대급 할인률 '블블위크'…최대 56% 이상 할인

[프라임경제] 예비 사회적기업이자 구강케어 전문 벤처기업 블루레오(대표 이승민)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블위크' 특별 할인을 오늘부터 오는 1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구강케어 전문 벤처기업 블루레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동흡입칫솔 G100'과 '음파전동칫솔 A100'을 최대 56% 이상 할인하고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을 제공한다. ⓒ 블루레오

이번 행사에서는 블루레오의 전동칫솔을 최대 56% 이상 할인하고,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루레오는 이번 '블블위크' 특별 할인을 통해 '전동흡입칫솔 G100'과 '음파전동칫솔 A100' 등 블루레오의 대표적인 전동칫솔을 최대 56% 이상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우선, '전동흡입칫솔 G100'의 경우 이번 특별 할인을 통해 기존 가격에서 5만 원 이상 할인된 19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동흡입칫솔 G100'은 △복지관 △재단법인 △협회 등으로부터 많은 문의 및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블루레오의 대표 아이템이다. 

양칫물을 스스로 뱉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치매 환자 △노인 △유아 등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양칫물이 흐르지 않게 흡입해주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세계 최초로 구현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또, 지난 달 출시한 '음파전동칫솔 A100'의 경우 기존 가격에서 무려 56% 이상 할인된 3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이 눈길을 끈다.

신제품 '음파전동칫솔 A100'은 3단계의 진동조절과 2가지의 진동패턴으로 총 5가지의 진동모드가 특징이다.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섬세한 진동모드 조절이 가능한 덕분에 잇몸이 예민하거나 전동칫솔을 처음 사용하는 초심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 구강의 4개 구역을 30초 간격으로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꼼꼼하게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파전동칫솔 A100'을 1+1으로 구매하면 6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개 정상가 가격보다 저렴하게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이라 연인이나 신혼부부,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블루레오는 특별 할인에 이어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전동흡입칫솔 G100'과 '음파전동칫솔 A100'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1년치에 해당하는 칫솔모 4개입을 증정한다.

이승민 블루레오 대표는 "이번 '블블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답게 최대 56% 이상 큰 폭의 할인률과 1+1 라는 파격적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레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