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팔도·할리스커피·롯데푸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04 21:48:47

[프라임경제] 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팔도의 여성 건강즙 '이소본 플러스' ⓒ 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건강 중시 트렌드 확산에 따라 건강즙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팔도는 여성 건강을 위한 '이소본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소본 플러스'는 지난 1994년 선보인 '비락생칡즙'에 이어 2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칡 소재 건강즙이다. 팔도는 두 제품을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이원화해 건강음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제품은 여성 활력을 위한 국내산 칡과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총 5가지 전통원료를 농축해 개발했다. 칡의 주요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한포 기준 25mg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소플라본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구조 및 기능이 비슷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성분이다. 이외에도 배농축액과 감초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구스아일랜드가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패키지는 간편히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여행가방과 '덕덕구스 세션 IPA' 500ml 12캔, 그리고 구스아일랜드 DIY스티커 9종으로 구성됐다. '덕덕구스세션 IPA'는 트로피컬한 과일향이 특징으로 디저트부터 기름진 음식까지 모든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5%대의 낮은 도수로 IPA 특유의 쓴맛을 줄여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DIY 스티커 9종은 구스아일랜드의 시그니처인 거위 심볼을 포함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완성할 수 있다.

더에스엠씨 콘크리의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에서 신제품 '기본만두(고기)'와 '기본만두(김치)' 2종을 출시했다. 기본만두는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고기만두의 핵심재료인 돼지고기는 100% 국산을 사용했으며, 김치만두 역시 국산 재료를 담근 아삭한 배추김치를 사용했다.
만두의 식감을 책임지는 만두피는 진공 반죽 공법을 사용했다. 이 공법은 공기를 제거한 진공 상태에서 반죽하는 것을 일컫는다. 수분 함량이 배가되어 쫀득한 피의 식감은 유지하고, 퍼짐을 늦추는 특수한 반죽 공법이다.

bhc치킨이 사이드메뉴 '꿀호떡' 출시 1주년을 기념go BSR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의 '꿀호떡'은 지난해 11월 쌀쌀한 날씨에 맞춰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떡을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가을, 겨울철 사이드 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뿌링클' '골드킹' '블랙올리브' '뿌링맵소킹' 등 '꿀호떡'과 어울리는 bhc치킨 메뉴 중 한 개를 선정해 간단한 이유와 함께 BSR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에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는 해리포터와 콜라보 해 플래너북 2종과 스퀘어백 2종을 출시했다.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2020 프리퀀시 굿즈인 '플래너북 2종과 스퀘어백 2종'을 오는 6일 출시한다. 플래너북은 '호그와트 비밀지도'와 '해리포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호그와트 비밀지도'는 해리포터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담아 비밀의 성과 발자국 모티브로 활용했다. 스퀘어백은 '플랫폼 943' 과 '골든스니치' 2종이다. ‘플랫폼 94’3은 해리가 호그와트행 열차를 탑승할 수 있는 '9와 4분의 3 플랫폼'을 모티브로 했고 '골든스니치'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인 퀴디치에서 승패를 결정짓는 골든스니치를 모티브로 했다. 각각 챠콜과 올리브그린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할리스는 프리퀀시 굿즈 출시와 동시에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3개 메뉴를 구매해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겨울 시즌 음료는 오리온밀크카라멜마키아또, 우리고구마라떼, 윈터벨지안초코, 제주한라봉 감귤스무디, 제주감귤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6종이다. 라운드케익은 초코벨벳라운드, BC블루베리치즈라운드, 티라미스라운드, 당근크림치즈라운드, 고구마치즈라운드, 딸기생크림라운드, 홀리데이 레드벨벳 7종이다. 홀케익은 '프리도비' 초코 생크림 '호그와트' 딸기 생크림 2종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시즌 음료 4종과 캡슐커피 팩을 출시한다. 투썸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시그니처 뱅쇼와, 뱅쇼의 아이스 버전인 △윈터 뱅 블랑 △홍차 크림 카페라떼 △체리 프라페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투썸은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의 캡슐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묵직한 바디감과 다크초콜릿 향이 특징인 '블랙그라운드'부터, 플로럴한 아로마와 싱그러운 과일 향이 느껴지는 '아로마노트' 친환경 방식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견과류의 고소함을 담은 'SWP 디카페인’ 등이다.

공차코리아가 12월31일까지 한 해 동안 공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음료 5잔 포함 총 10잔 구매 후,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프리퀀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행사 음료는 지난 10월28일 출시된 겨울 신메뉴 3종(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을 비롯해 2020년 시즌 메뉴 11종까지, 총 14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1 공차 다이어리’는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산뜻한 민트 컬러 2종으로 선보인다. 스티커 3종, 떡메모지 1종,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탬프 1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다꾸족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021 공차 다이어리'는 감성 문구 브랜드 '인디고'와 협업했다. 내지 곳곳에 공차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감성적인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자문자답 스토리도 눈길을 끈다. 밀크티 1+1 쿠폰도 4매 포함돼 있다.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모델 나태주. ⓒ 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성인용 단백질 강화 영양식 '닥터액티브(Dr. Active)'를 선보인다. 파스퇴르의 첫번째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 제품으로 성인의 활력 있는 삶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액티브는 케어푸드연구회와 롯데푸드의 공동개발 제품이다. △단백질,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A, △비타민E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9가지 기능 성분을 영양 설계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시각 등을 돕는다. 1일 섭취량인 3스푼(36g) 섭취 시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 단백질과 마그네슘의 30% 이상을 손쉽게 충족할 수 있다.

닥터액티브는 5가지 기능성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춘 제품이다. 단백질 품질을 평가하는 지표인 소화가능 필수아미노산 평점(DIAAS)을 110점 이상 받은 농축유단백질과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 여기에 유청단백을 가수분해한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을 배합했다. 또한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쌀, 귀리 단백질 등 식물성 단백질을 더했다. 또 체내 이용률을 고려해 칼슘(부원료)과 마그네슘(부원료)을 2:1로 설계했다. 장 건강을 위해 건기식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를 배합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자사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100% 당첨되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빽다방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며, 앱 내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룰렛을 돌리면 누구나 10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500원의 혜택인 '한끼라떼' 무료 제공 쿠폰을 비롯해,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수령할 수 있다. 단,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발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8일까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구매 시, 네이버 해피빈에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 금액만큼 결식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명에게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함께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