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유럽 향하는 2020 마지막 해외취업설명회' 개최

2020-11-06 15:49:02

- 영국·독일 취업처 소개 및 근무 경험 온라인 시스템(Zoom)으로 제공

[프라임경제] 제대군인지원센터는 해외 취업 정보 요청과 제대군인들의 관심분야, 니즈를 파악해 오는 26일 유럽 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대상 국가는 영국과 독일로 제대군인들로부터 가장 문의가 많았던 만큼 두 국가에 대한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유럽 취업설명회는 한국의 대기업 출신 강사가 자신이 실제로 영국, 독일에서 취업처를 찾고,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현지 적응기를 소개한다.

또, 제대군인들이 국내·외에서 현지 회사의 정보를 찾는 방법, 독일어 없이 취업에 성공하기, 문화적인 차이와 언어적인 차이 극복하는 방법 등 현장감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를 준비하는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해외취업 담당관은 "이번 설명회 역시 지역적, 시간적 제약을 갖고 있는 제대군인들을 위하여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는 만큼 해외취업, 특히 유럽국가에 관심이 있는 제대군인이라면 반드시 신청해서 참여하기를 추천한다"며 설명회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유럽 취업설명회는 제대군인지원센터의 2020년 마지막 해외취업 설명회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며, 온라인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특별히 깜짝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