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ABT ASIA, 고미스토어와 쇼피에 입점

2020-11-10 09:44:11

- 베트남 온라인 브랜딩 활동 강화를 통한 성장세 견인

[프라임경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대표 장건영)이 글로벌 토탈 뷰티·헬스 브랜드 그룹 ABT ASIA(전 코스토리, 대표 김한균)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입점시켜 해외 시장 판로를 확대한다.

▲ABT ASIA가 고미스토어 및 쇼피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 IBK창공 마포

ABT ASIA는 2011년 '아빠가 만든 화장품'을 컨셉으로 시작해 최근 헬스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온라인과 디지털분야의 강화 전략을 통해 해외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창업 초부터 여러 지역 기관 및 복지, 후원 단체를 통해 꾸준한 사회적 책임 활동에 힘쓰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파파레서피 △잉가 △젠틀프로젝트 △메종드모모 브랜드관을 운영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현지 로컬 리셀러(Reseller)까지 공급되는 2차 비즈니스를 기대하고 있다. 

제품 판매는 고미코퍼레이션의 장점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풀필먼트 시스템으로 신속배송이 가능하며, 맞춤형 고객서비스가 실시간으로 진행돼 높은 만족도로 5%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장건영 고미코퍼레이션 대표는 "ABT ASIA의 친숙한 제품을 통해 연 거래액 90억을 목표로 세워 베트남 온라인에서 브랜딩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현재 연말 마감을 목표로 시리즈 A라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미코퍼레이션은 IBK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5기 혁신 창업기업에 선정돼, 공동 운영사인 팁스(TIP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파트너스(대표 류선종, 양동민, 허제)의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