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먹자, 호텔엔조이와 더블 혜택 이벤트 실시

2020-11-12 11:51:47

- 국내 숙박 최대 4만원 할인 및 1만 포인트 증정

[프라임경제] 동네마트 전용 배달 앱 맘마먹자(대표 김민수)와 국내 최초 숙박 예약 사이트 호텔엔조이(대표 신민수·강경원)가 전 국민 대상으로 특별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동네마트 전용 배달앱 맘마먹자에서 국내 숙박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 더맘마

첫 번째 혜택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안전여행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해당 혜택은 코로나19 대비 안전한 국내 여행을 독려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호텔엔조이 앱에서 본인 인증 후 쿠폰을 받으면 최대 4만원의 숙박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오픈되며, 선착순 10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 사용 방법 역시 간단하다. 쿠폰 하단부에 발급 사용처를 선택한 후 가고 싶은 국내 숙박을 선택하고, 결제시에 본인이 받은 숙박쿠폰을 적용해 할인을 받으면 된다. 

행사 참여 대상은 국내 인기 관광지역의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을 원하는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기한은 12월23일까지다.

두 번째 혜택은 첫 번째 혜택 이후에 진행된다. 혜택 내용은 간단하다. 맘마먹자에서 호텔엔조이 앱을 이용해 국내숙박을 예약한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중이다. 

'맘마먹자' 앱 신규 가입 후 3천 포인트를 무상으로 받은 후 맘마먹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해서 호텔엔조이에서 숙박을 예약한 화면의 캡쳐 이미지를 전송하면 상담을 통해 7천 포인트를 즉시 지급받게 된다.

맘마먹자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 대전' 기간 중, 호텔엔조이를 이용해 예약을 진행하게 되면 7만원대의 객실을 단돈 3만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며 "이에 맘마먹자는 호텔엔조이에서 예약을 진행한 국내숙박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어 더블 혜택 이벤트인 셈"이라고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