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 입맛 겨냥' 라라스윗 흑임자 맛 론칭

2020-11-13 17:11:53

-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신제품 투표에만 5만명 몰려

[프라임경제] 국내 최초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브랜드 라라스윗(대표 민찬홍)이 신제품 흑임자맛을 론칭했다. 

▲라라스윗이 신제품으로 출시한 흑임자 맛 아이스크림. ⓒ 라라스윗

신제품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출시된 라라스윗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검은 참깨 특유의 꼬숩달달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원재료부터 세부적인 맛, 컨셉 선정 등 제품 출시 전과정이 고객 투표로 이루어졌으며, 전체 기간에 5만명을 넘는 높은 참여 수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설탕 양을 일반 아이스크림의 1/6 수준으로 줄이고, 칼로리를 1/4수준으로 낮춘 것이 그 비결. 

탈지분유 대신 생우유를 사용하며, 바닐라빈, 카카오 등 질좋은 원재료를 넣어 '건강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고집한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일반 아이스크림의 맛을 구현하여 특히 다이어트,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라라스윗 관계자는 "최근 할매 입맛 아이스크림에 대한 요청 사항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고객과 함께 만드는 신제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라스윗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라라스윗 온라인몰을 포함한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몰 등의 대형 온라인몰, 세븐일레븐 전국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라라스윗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