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리온·오비맥주·한국솔가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17 13:58:38

[프라임경제] 17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오리온#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제품 이미지. ⓒ 오리온

오리온은 수능, 공무원 시험 시즌 등을 앞두고 오리온 인기 바 3종으로 구성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를 출시한다.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을 담았으며, 수험생과 가족, 지인 등에게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각 제품을 7개씩 넣어 '럭키 세븐' 테마로 구성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박!가즈아' '꽃길만 걷자' 등 응원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딱 붙어라'는 의미의 자석 세트도 한정판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신세계푸드가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가정에서 요리해먹는 방식에 따라 필렛, 스테이크용, 회 등으로 손질해 1인 분량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또한 연어용 마요 소스, 간장, 와사비 등 소스 3종이 별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연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필렛'은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요리하기 편리하도록 신선한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스테이크'는 구웠을 때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껍질을 제거하지 않은 제품이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회'는 생연어를 횟감용으로 슬라이스해 손질 걱정 없이 바로 포장지만 제거하면 먹을 수 있다.

오뚜기가 우유를 넣어 흔들어서 반죽하여 만드는 새로운 핫케이크 믹스 제품인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핫케이크 믹스 제품 사용시 필요했던 거품기, 반죽그릇 필요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서 반죽해 만드는 제품이다. 우유를 붓고 흔들어 섞어서 반죽을 만들고 프라이팬에 부어 굽기만 하면 간편하게 핫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오리지널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20가지 곡물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바나나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치즈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일상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음료 형태로 만든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에 파우치에 담겼던 액상 제품을 휴대하고 보관하기 쉽도록 멸균 테트라팩 용기에 담아 휴대와 음용을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반영한 과학적 영양 설계 제품이다. 육류나 식물성 단백질을 불규칙하게 섭취하는 최근 성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서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6:4)로 골고루 배합했다.

할리스커피가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0월 할리스커피는 KG그룹으로 인수돼 치킨브랜드 KFC와 가족사가 됐다. 이를 기념해 KFC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KG그룹은 2017년 한국 KFC를 인수하며 외식사업에 진출했다. 이번 한가족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17일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 'KFC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KFC가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을 더욱 고소하고 바삭한 '케이준후라이'로 전격 교체했다. KFC는 그 동안 제공됐던 감자튀김과 관련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맛에 대한 고객 만족도도 높이기 위해 케이준후라이'를 도입하게 됐다. 새롭게 도입한 케이준후라이는 케이준 양념으로 만든 감자튀김으로, 버거 또는 탄산음료뿐만 아니라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감자튀김 교체와 동시에 KFC는 케이준후라이 또는 치킨과 곁들이기 좋은 '그레이비소스'도 선보였다. 고기 육즙의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한 그레이비소스 역시 많은 고객들이 출시 요청을 했던 제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3XL 사이즈의 케이준후라이와 그레이비소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윈터 얌파티 세트'를 오는 25일 출시하고,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윈터얌파티 세트'는 빕스 얌딜리버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얌그릴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 치킨윙, 김치볶음밥이 포함된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 수란의 진득함과 명란의 감칠맛을 더한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까지 풍성하다. 여기에 스테이크나 폭립 등을 따뜻하게 구워 그릴의 시즐링을 즐길 수 있는 미니 화로 굿즈 '얌그릴'과 디저트로 '마쉬멜로 스큐어'까지 제공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윈터얌파티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2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윈터 얌파티 세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윈터 얌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배달 가능 지역 확인 후 응모해야 하며,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가 캠핑 브랜드 '밤켈'과 출시한 하드쿨러 이미지. ⓒ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인기 캠핑 용품 브랜드 '밤켈 (Bamkel)' 과의 협업으로 '카스X밤켈 하드쿨러' 3종을 온라인 셀렉트숍 29CM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제품은 20쿼터(18.9L), 35쿼터(33L), 45쿼터(42.6L) 총 3종의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튼튼하고 완벽한 보냉 기능을 자랑한다. 색상은 카스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적용한 '베이비 블루'와 '카스 블루' 컬러 두 종으로 선보인다. 오는 11월30일까지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카스X밤켈 하드쿨러'에는 나만의 쿨러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홀로그램 스티커를 비롯해 카스캔 2캔 거치가 가능한 2구 캔홀더, 모서리 병따개 등이 추가됐다. 35쿼터 이상의 제품에는 미끄럼 방지용 논슬립패드도 포함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17(W 17'과 '더블유 아이스(W ICE)'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블유 17'과 '더블유 아이스'는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출시한 알코올 도수 '35도'의 저도주다. 원액부터 보틀링까지 100%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더블유 바이 윈저'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더블유 17'은 17년 숙성된 '슈퍼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담아 퀄리티 높은 풍미가 특징이다. 오크향과 다양한 과일, 바닐라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의 밸런스와 저도주 특유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 오랜 여운을 남긴다는 평가다.

'더블유 아이스'는 엄선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에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하 8도의 냉각 여과 공법(Chill-filtering)으로 제조됐다. 달콤한 버터 캔디와 열대과일, 바닐라와 은은한 오크향의 깔끔한 풍미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저도주다. 특히 이번 리뉴얼 신제품 모두 국내 판매 1위 위스키 '윈저'의 탄생지이자 영국 왕실 인증 증류소인 '로열 라크나가(Royal Lochnagar)' 증류소의 엄선된 원액으로 탄생됐다.

고려은단헬스케어가 오는 18일, GS홈쇼핑을 통해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을 단독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6개월 분량(360정)과 12개월 분량(720정)으로 구성됐다.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받은 국내산 홍삼과 영국산 비타민C, 캐나다산 아연 등이 함유됐으며, 이 3가지 성분의 10중 기능성을 한 정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알루알루(ALU-ALU) 포장한 정제를 고려은단 시그니처인 실버 틴케이스에 담아 빛과 공기, 습기에 약한 비타민C가 유통기한 끝까지 산화되지 않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서울우유 '나100%' 국산 원유를 사용해 만든 웰메이드 신제품 '나100% 자연숙성치즈마일드체다'를 출시했다. 서울우유의 오랜 치즈가공 노하우로 탄생한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는 고염의 수입치즈 대비 짜지 않고 3개월간자연 숙성을 거쳐 담백한 체다 치즈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스틱형으로 소포장돼있어 간편하게 휴대하면서도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합성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내에서 아이들 간식용, 어른 안주용 등 다양한 요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희망과자' 3탄을 통해 아이들의 밝고 고운 마음 지킴이로 나선다. 크라운제과는 국제 아동구호 단체인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그리다, 말 상처 캠페인'을 펼친다. 희망과자 3번째 주자로 '카라멜 메이플콘'이 나선다. 제품 패키지에는 세이브 더 칠드런이 전개하는 '100가지 말 상처'가 실린다. 아이들에게 상처가 되는 말과 그 느낌을 그린 그림이다. 그림 밑에는 상처를 주는 말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고운 말로 바꿔 실었다. 10월부터 생산되는 '카라멜 메이플콘' 300만 봉지에는 4가지 주제가 하나씩 실린다.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 ⓒ 한국솔가

한국솔가가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는 기존 블랙프라이데이에 솔가비타민의 갈색 병을 상징하는 '브라운'을 키워드로 활용해 기획된 특별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다. 한국솔가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최대 68% 할인∙원 플러스 원∙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율 적용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솔가몰에서는 30일까지 △솔가 아연 50과 솔가 비타민 D3 2200IU로 구성된 '아연&비타민 D 세트' △솔가 엽산 400과 솔가 철분 25로 구성된 '엽산&철분 세트' 등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솔가 에스터-C 500과 솔가 아연 50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솔가 비타민 D3 2200IU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 프리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에스터-C 1000 등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 6종 구매 시 원 플러스 원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솔가 전 제품을 기본 30% 할인 판매한다.

동서식품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자를 겨냥해 영화의 이미지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은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5종을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바르다 김선생이 차별화된 원재료를 내세운 '키토새우튀김 김밥'과 진한 카레향이 특징인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메뉴 '키토새우튀김 김밥'은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의 키토제닉 상품으로 밥 대신 계란지단을 넣어 지속적인 포만감을 통해 과식을 막아준다. 또한 국내산 무항생제 달걀로 만든 계란지단과 오이채 그리고 새우튀김으로 구성됐다.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은 쫄깃한 우동면에 맛과 향이 진한 카레,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딤섬튀김 그리고 소불고기와 버섯볶음을 토핑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와 함께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코베아는 1982년부터 국내에서 캠핑, 등산 용품 등의 제품을 개발하며 대한민국 캠핑 레저 문화의 저변 확대에 기여해 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엔제리너스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한 반미 샌드위치 또는 반미 디저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경품 내역은 △1등 코베아 네스트2 4인용 텐트(1명) △2등 코베아 투어링 차박 텐트(1명) △3등 코베아 와우 패밀리 골드 팝업 텐트(5명) 등을 증정하며, 4등~8등에게는 릴렉스 체어, 미니 테이블, 엔제리너스 20주년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