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교촌치킨·풀무원건강생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19 14:57:14

[프라임경제] 19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하이트진로 2020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가장 먼저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해 홍보한다.

또, 오는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꺼비의 깜찍한 변신과 계절감을 고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했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그린과 레드 색상으로 영문 'fresh' 를 물들였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각 360㎖ 병 제품)은 24일 출고 후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파리바게뜨가 자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에 무산소 발효(Anaerobic Fermentation) 기술을 접목한 커피를 선보였다. '무산소 발효'는 커피 가공 과정에 와인의 발효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수확한 생두(또는 커피 체리)를 산소가 차단된 공간에서 장시간 발효하는 방법이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은 산미가 강하고 발효취가 강하게 느껴지는 기존의 발효 커피들과 차별화해 캐러멜, 밀크초콜릿, 아몬드 등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오렌지, 꽃향기처럼 산뜻하고 은은한 향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이 '집콕 유아족' 소비자를 겨냥한 '요즘생선 요즘식꾸(식단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유아 식단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요즘식꾸 트레이'를 식품전문몰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의 식사와 놀이 고민을 하고 있는 미취학 자녀 소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평소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식단 꾸미기'라는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초점을 뒀다. 생선 모양의 유아용 식판 굿즈로 아이와 함께 함께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식단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미스터피자도 연말을 앞두고 방문포장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두 달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클래식 피자 방문 포장 시 1+1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지맞은 금요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콤비네이션피자'로, 미스터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피자 3종이다. 담백한 수타 도우를 기본으로 감자, 햄, 불고기 등 한국인 입맛에 친숙한 재료를 올려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메뉴다.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통신사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공식 모델 성훈과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를 공개했다. '피자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TV 광고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4가지 치즈가 바삭한 딥디쉬에 빠지면 피자 끝?"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각종 토핑이 딥디쉬 도우로 쏟아지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바삭한 식감에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큼직한 통새우가 토핑 됐다. 깊은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워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굽네치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해당 제품을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각각 4000원,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가 자연 그대로 제주감귤 100% 담은 시즌 메뉴 4종 을 오는 12월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제주감귤품은주스 △제주감귤요거트스노우 △제주감귤품은차 등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크레이프 베이스에 감귤 향을 가득히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제주감귤향긋크레이프'를 출시해 제철과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12월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1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포인트를 5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녀들의 면역력을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홍이장군이나 아이패스를 구매하면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동인비 미마스크를 제공한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와 식품기업 팔도가 '틈새라면'과 협업해 '그날이라면'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그날이라면'은 '스트레스 제로' 콘셉트로 스트레스 받는 '그날' 매운 라면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은 순수한면 제로 소형, 중형, 대형과 팔도의 틈새라면, 신제품 틈새볶음면, 한정판 굿즈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도 눈에 확 들어올 수 있도록 순수한면 이미지와 틈새라면 이미지가 대비되도록 포인트를 줘 화려하게 제작했다. '그날이라면'은 19일부터 깨끗한나라 공식 네이버 직영몰에서 5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칭따오(TSINGTAO)는 200ml 소용량 '칭따오 미니캔'과 '칭따오 미니잔'을 함께 구성한 '칭따오 미니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칭따오 미니캔 패키지'는 칭따오 미니캔(200ml) 12캔과 미니잔(170ml)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첫 선을 보이는 미니잔은 미니캔을 따랐을 때 칭따오만의 풍성한 거품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투명한 유리 표면에는 청도의 상징이자 칭따오 맥주 로고이기도 한 '잔교'가 양각으로 멋스럽게 새겨져 있다. 황금빛 라거 맥주 컬러와 하얀 거품의 풍성한 대비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1캔 1잔' 찰떡궁합 조합이다. 특히, 칭따오 미니잔은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것으로 맥주 덕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하게 기른 닭고기 생육에 10가지 유기농 곡물과 야채를 담은 프리미엄 반려견 주식 '자연담은 식단' ⓒ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은 바르게 기른 안전한 닭으로 건강하게 만든 반려견 주식 제품 아미오 '자연담은 식단' 3종을 출시한다. 아미오 '자연담은 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를 도입한 '풍년농장'에서 기른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유럽식 오픈형 계사는 닭을 좁은 닭장에 가두는 대신 계사 내부 중앙 통로를 중심으로 양쪽에 개방된 3층 단을 만들어 닭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대표적인 동물복지 계사이다. 이번 제품에는 유럽식 오픈형 계사에서 건강하게 기른 닭의 가슴살, 안심살, 다리살 등 살코기를 사용했다. 

자연담은 식단은 '바르게 기른 닭' '행복가득 칠면조' '힘찬 연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건강하게 기른 닭의 생육을 사용했으며 '행복가득 칠면조'에는 호주산 칠면조 '힘찬 연어'에는 칠레산 연어를 분말 형태로 담았다. 이번 제품은 소포장으로 나눠 담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연령용 제품으로, 10kg 이하 소형견도 섭취할 수 있다. 아미오는 자연담은 식단 출시를 기념해 1kg 제품 '한봉지 더'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kg은 오프라인 펫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대상F&B 복음자리가 향긋한 꽃과 허브, 새콤달콤한 과일을 함께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차 제품 '티룸(TEAROOM)' RTD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 티룸 RTD 신제품은 청량한 민트에 새콤한 오렌지를 더해 상쾌한 날에 마시기 좋은 △민트&오렌지, 쌉싸름한 진저와 상큼한 레몬의 맛과 향을 지닌 △진저&레몬, 상큼한 레몬그라스와 달콤한 포도를 블렌딩해 지친 하루에 생각나는 △레몬그라스&포도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과즙 함량이 높아 과일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230ml 용량으로 가볍고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복음자리 티룸 RTD 신제품은 복음자리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가 오뚜기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산타컵스프'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지난 1970년 출시된 '산타 포타지스프'와 '산타 크림스프'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프 제품으로, 당시로는 파격적인 영문 상표를 붙인 국내 최초의 사례로 꼽힌다.  '산타컵스프'는 풍부한 크림과 야채스톡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스프다. 뜨거운 물만 부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스프 타입으로 더욱 편리해졌고, 70년대 산타스프의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그래도 살려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이다.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겨울 시즌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스쿨푸드가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해(海)어부네굴국밥'과 '타이똠양우동' '타이똠양쌀국수'다. 제철 식재료인 신선한 굴을 아낌없이 사용해 만든 '해(海)어부네굴국밥'은 맑고 깊은 국물을 자랑하며, 아삭한 콩나물도 듬뿍 넣어 시원한 맛을 더한 메뉴다. 태국 똠얌꿍 요리에 우동과 쌀국수를 혼합한 '타이똠양우동'과 '타이똠양쌀국수'는 똠얌꿍만의 독보적인 얼큰 새콤한 맛을 살려 재탄생한 메뉴다. 스쿨푸드는 이전에 '쉬림프 팟타이'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어 글로벌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파악. 이번에는 똠얌 향신료를 활용한 태국 퓨전 음식을 선보이게 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