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이케아코리아와 '인테리어 서비스'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0-11-19 16:27:34

- 집닥 시공 컨설팅과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만나…고객 만족 극대화 기대

▲ⓒ 집닥


[프라임경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이케아코리아와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협업을 위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집닥은 이케아코리아가 지난 5일 오픈한 지속가능성 체험형 팝업 이케아 랩(IKEA Lab)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시공 부문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케아는 홈퍼니싱 제품 추천과 더불어 인테리어 마감재를 포함한 토탈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을 지원하며, 집닥은 고객에게 △자재 상담 △시공 컨설팅 △시공현장 중간 점검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이케아 랩 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 후 일정에 맞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이케아 랩을 방문하면 된다. 당일 이케아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부터 집닥의 시공 컨설팅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집닥이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는 이케아 랩에서만 단독으로 제공된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최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늘고 있어 해당 서비스를 찾는 수요도 덩달아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성익 집닥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홈퍼니싱리테일 기업인 이케아코리아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케아코리아와 함께 최상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