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수입차 브랜드 13개 인증 중고차 입점

2020-11-19 16:06:25

- 회사·공식 딜러사가 품질 점검·엄선해 매물 정보 제공

[프라임경제] K Car(이하 케이카)는 수입차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를 선보이는 '브랜드 인증관'을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카에 입점한 제휴 브랜드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와 △볼보자동차 △롤스로이스 △재규어 △랜드로버 △페라리 △포드 △링컨 △미니 △폭스바겐 △렉서스 총 13개다.

▲케이카가 수입차 브랜드와 손잡고 브랜드 인증 중고차를 선보이는 '브랜드 인증관'을 신설했다. ⓒ K Car


브랜드 인증관은 케이카가 수입차 브랜드·공식 딜러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브랜드별 인증 중고차 매물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총 13개의 수입차 브랜드·공식 딜러사가 직접 품질을 점검하고 보증하는 인증 중고차 300여대를 케이카 공식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인증관에는 각 브랜드의 인증조건을 충족한 우수 품질 차량만 소개되며, 각 브랜드의 보증서비스 역시 동일하게 적용된다. 예를 들어 BMW 인증 중고차의 경우 전문 엔지니어들이 안전, 성능, 외관 등 72가지 항목을 정밀 점검해 제조사 공식 인증을 받은 차량만 보인다.

뿐만 아니라 케이카 직영중고차와 마찬가지로 해당 인증 중고차의 기본 정보와 보험 이력, 성능 점검 결과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케이카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제휴 브랜드 및 매물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