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듀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윈터 패키지' 선봬

2020-11-19 17:24:02

- 윈터 패키지 예약 시 윈터 케어 키트 증정

[프라임경제]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듀어(Réduire)가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윈터 케어(Winter Care) 패키지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듀어가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과 함께 제공하는 '윈터 패키지' ⓒ 리듀어

본 패키지는 내년 2월28일까지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추위로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달래줄 호캉스로 리듀어 제품을 포함한 5만5000원 상당의 상품들이 함께 구성된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를 제공한다.

이번 윈터 케어 패키지에 구성된 리듀어의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는 마킬루스 카밍 컴플렉스™·티트리터피네올·노니 추출물과 같은 진정과 항염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젠더 뉴트럴 스킨케어 브랜드답게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 외에도 낮은 카페인 함량이 특징인 스틱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Loca)의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리듀어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가 새롭게 리브랜딩 되면서, 2030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브랜드들과 접점을 넓혀가려고 하고 있다"라며 "2030세대를 겨냥하고 있는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과 함께한 이번 겨울 프로모션처럼 앞으로도 2030소비자들에게 리뉴얼 된 리듀어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듀어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