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스몰 럭셔리 웨딩 서비스 강화

2020-11-19 17:26:13

- '마이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진행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웨딩부터 허니문까지 제공하는 '마이 프라이빗 웨딩(My Private Wedd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웨딩' ⓒ 파라다이스시티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럭셔리 스몰 웨딩 서비스를 강화했다.

예식의 규모와 테마에 따라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커스텀 웨딩'과 웅장하고 럭셔리한 '시그니처 웨딩'을 소규모로 연출한 '부티크 웨딩'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규모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 10명에서 최대 40명의 하객만 수용 가능한 소규모 웨딩을 추가로 도입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공간을 활용한 이색 테마의 웨딩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호텔 전경과 어우러져 동화 같은 경관을 자아내는 야외 '가든 웨딩' 특급호텔 수영장에서 파티처럼 펼쳐지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풀사이드 웨딩' 최상급 객실에서 격조 높은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웨딩' 등 다양한 스몰 웨딩을 구성했다.

웨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웨딩 당일 객실 1박, 리허설 웨딩 스냅 촬영 장소 무료 대관, 리무진 1회 서비스, 신랑·신부 및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담았다.

또한,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중 선택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 셰프의 4코스 요리도 4인 기준 사전에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다. 식사는 원하는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My Suite Honeymoon)' 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객실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필리조 에 피스(Philizot & Fils)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등 부대시설 및 식음 혜택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이용권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당분간 코로나의 영향으로 국내에서 소규모 웨딩과 허니문을 함께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벌써부터 내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지속적으로 웨딩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