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예술인 코로나19 위기 탈출 위한 홍보테마송 제작

2020-11-20 16:09:45

- 스파밸리 네이처파크 홍보테마SONG 제작


▲네이처파크 테마SONG 포스터. ⓒ 공감놀이터 어링불


[프라임경제] 대구경북 지역예술가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기업에 작지만 도움을 주기 위해 홍보테마송 제작에 나섰다.

정혜숙 작가와 지역예술인들 이민희(음악), 서인애(음악), 이해웅(연극&마술), 안수현(미술)은 대구문화재단에서 실시하는 '예술인파견지원사업–예술로(路) 대구'를 통해 스파밸리와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스파밸리 네이처파크 홍보테마SONG 제작에 나섰다.

이들은 생태형 교감동식물원 네이처파크를 주 무대로 스토리텔링,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의 일환인 홍보테마SONG 제작을 위해 오는 21일 스파밸리 일원에서 어린이합창단 오디션을 가질 예정이다.

합창곡은 이민희, 서인애 음악가가 작곡 및 교육을, 정혜숙 작가가 가사를 쓰고 안수현 화가가 프로그램 포스터 디자인을, 이해웅 마술사가 진행을 맡는 등 전체 사업을 참여 예술인이 담당하게 된다.

정혜숙 리더예술인 작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기업을 위해 홍보테마SONG 제작을 하게 됐다"며 "지역 기업과 예술인, 어린이들이 함께 협력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술인파견지원사업–예술로(路) 대구'는 대구문화재단에서 2020년 대구․경북 예술가와 함께 하는 예술인파견 지원사업으로 예술인의 사회적 가치 확장을 위해 다양한 예술직무영역을 개발하고 사회(기업·기관·마을)와 협업을 기반한 직무를 제공함으로써 적극적 예술인 복지를 실현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