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피자헛·투썸플레이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20 17:42:06

[프라임경제] 2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파리바게뜨 '2020 초코 페어'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연말까지 '초코 페어'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은 △두가지 초콜릿이 들어간 초코 머핀 위에 크림치즈를 올린 '초코 포레스트 머핀' △아몬드와 초콜릿을 넣은 초콜릿 크림빵 '초코크림 아몬드볼' △크로와상을 초콜릿으로 덮고 초코칩을 얹은 '베리베리 초코 크라상' △뺑오쇼콜라를 진한 초콜릿으로 도포하고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초코 퐁당 뺑오쇼콜라' △타르트와 벨기에산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사르르 초코 타르트' 등이다. 또한 △초코 마블 데니쉬 △쇼콜라 깜빠뉴 △초코칩 쏙쏙 롤링 브레드 △초코 퍼지 케이크 △쇼콜라 디아망 △초코월넛쿠키 △브루키 △스노우 초코라떼 등도 선보인다.

한국피자헛이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이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행사 이용 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키세스 가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키세스 가습기'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던킨의 '키세스 가습기'는 허쉬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빨간색과 녹색 그리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으로 꾸몄다. 가습기 용량은 250ml 이고, USB 케이블 5핀 연결형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인기 메뉴인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함께 구매시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10연 연속 1위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행사기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홈 컬래버 기획상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클래식 아메리칸 에나멜 웨어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홈'과 손잡고 시즌 한정 MD 4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담은 '퍼플 컬러'와 크로우캐년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활용해 제작한 보온보냉백, 법랑 텀블러와 머그, 담요 등 총 4종의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런치백이다. 크로우캐년홈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투썸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투썸X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과 투썸의 겨울 시즌 기획상품인 '투썸 판타지 푸드자' '투썸 화이트 홀로그램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투썸 수능 런치백 세트'도 선보인다. 오는 12월4일에는 크로우캐년홈의 인기 제품인 법랑 컵에 투썸의 겨울 시즌 테마 컬러를 입혀 새롭게 디자인한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텀블러'와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머그'를 출시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제일제면소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콘셉트는 '따뜻함 오롯이 담은 별미 전골과 국수'로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겨울 별미로 구성했다. '얼큰사골 삼합(三合)칼국수'는 새우, 비단 가리비, 소불고기 세 가지 고명을 올린 얼큰한 삼합칼국수다. '새우 모둠튀김 우동'은 제일제면소 만의 쫄깃쫄깃한 별미 우동에 우엉, 당근, 양파 등을 함께 버무려 동그랗게 튀긴 모둠튀김과 새우튀김을 곁들여 먹는 메뉴다. '얼큰 사골 삼합전골'은오랜 시간 끓인 사골 육수에 영양 많은 새우, 낙지, 불고기와 다양한 채소를 넣었다. '해물 된장 삼합전골'은 특제 된장 육수로 구수한 맛을 냈다.

제일제면소 베스트 메뉴인 강정 시리즈의 신메뉴 '복어강정'도 내놓는다. 복어와 궁합이 좋은 미나리를 잘게 썰어 함께 제공한다. 사이즈는 소(小)와 대(大) 두 가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에서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고객 배달 팁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늘 겨울 기력을 돋굴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부추를 사용한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오징어 먹물을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통영 먹물 굴 튀김' 중국 호부추와 부드러운 항정상을 볶아낸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등 4가지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가 호주의 와인 유산으로 알려진 역사적 포도원에서 론칭한 '히킨보탐(Hickinbotham)' 와인 4종을 출시한다. 히킨보탐은 호주 애들레이드 남부에 위치한 유명한 와인산지 맥라렌 베일(McLaren Vale)내에서도 1846년부터 포도 재배의 역사를 지닌 클라렌던(Clarendon)  지역에서 생산한 와인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와인은 히킨보탐 더 피크를 비롯한 2016빈티지 총 4종으로 유명와인평론가들에게 모두 90점이상 기록한 고품질의 제품이다. '히킨보탐 더 피크(The Peake)'는 포도원의 최상급 구획이자 1971년 식재된 올드 바인에서 생산한 시그니처 와인으로 까베르네 소비뇽 57%와 쉬라즈 43%를 블렌딩했다.

'히킨보탐 리바이벌리스트 메를로(Revivalist Merlot)'는 명작이라 일컬어지는 샤또 페트뤼스, 마세토와 견줄만한 최상급 메를로로 히킨보탐 출시 후 가장 먼저 완판을 이룬 와인이다. '히킨보탐 트루맨 까베르네 소비뇽(Trueman Cabernet Sauvignon)'은 남호주에서 가장 뛰어난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나파밸리 최고급 와인메이커의 스킬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히킨보탐 브룩스 로드 쉬라즈(Road Shiraz)'는 클라레던 지역의 특별한 언덕 경사면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쉬라즈로 만들어 화려한 향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생동감이 넘친다. 호주 특급 포도밭과 미국 최고의 와인메이커가 만난 히킨보탐은 11월 중순부터 판매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