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청정원·풀무원녹즙·파파존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23 17:58:54

[프라임경제] 2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청정원 야식이야(夜) 신제품 4종. ⓒ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夜)'는 '야식'이라는 카테고리를 직접 언급해 대표성을 나타냈으며, 밤에 먹는다는 의미로 '야(夜)'자를 활용해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와 맥을 같이 했다.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으로, 최근 가정 내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했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다. 또한,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반짝반짝 빛나는 모카하우스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빨간코 초코 루돌프 등이다. 선물용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화이트 스노우 딸기 롤케이크 △부쉬 드 노엘 롤케이크 △구겔호프 화이트와 구겔호프 초코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등이다.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올 겨울 한정판으로 프리미엄 커피믹스와 실용적인 1.8ℓ 대용량 무선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에 대용량 무선주전자가 증정품으로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일부 농협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증정품 무선주전자는 1.8ℓ의 대용량으로 활용도가 높고, 원터치 오픈형 뚜껑과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스틸과 플라스틱 이중 단열 구조를 적용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블랙 컬러를 적용해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빚은 수능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 수험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호두, 쑥 등의 재료를 듬뿍 넣은 찹쌀떡 등 빚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수능 선물세트'를 5000원 대부터 3만원 대까지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합격대왕세트 △필승 합격세트 3종 △합격의문 세트 2종 △합격대왕세트 4종 등이다.

1등급 원유 담은 신선한 프로틴 음료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매일 신선하게 단백질과 칼슘 섭취를 돕는 프로틴 음료 '핸디밀 프로틴 PRO'를 출시했다. '핸디밀 프로틴 PRO'는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기기 좋은 프로틴 제품이다. 150ml 제품 한 병으로 매일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하여, 근력을 보충해 줄 단백질을 매일 신선하게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검은약콩, 참깨 등이  고소함과 단백함을 더해준다. 신선한 단백질에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겨울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 칠리 소스에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두툼한 미트볼, 짭조름한 페퍼로니가 듬뿍 올려진 메뉴로 갈릭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 2블랜드 치즈(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 등이 토핑되어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000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000원, 1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오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본도시락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출시 기념 및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재확산으로 인해 배달 서비스 이용이 늘어난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진행하게 됐다.  오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본도시락 프로모션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배달 주문 전용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생과일주스 전문점 쥬씨는 제철 과일 제주 귤을 활용한 '따뜻한 귤 주스'와 달콤 시원 '과자 토핑 바나나' 시리즈를 동시 출시했다. 따뜻한 주스는 제철 과일 '제주 귤'을 활용한 시리즈다. △따뜻한 귤 주스 △귤 유자차 △귤 레몬차 △귤차 △귤 쏙 5종이다. 또한 쥬씨 인기메뉴 '바나나주스'를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과자와 갈아 만든 신제품도 선보였다. 바나나주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든든한 포만감과 기분전환까지 고루 갖췄다. △오레바나나 △코코바나나 △로키바나나 △퐁퐁바나나 총 4종이다.

에스피프레시가 붉은빛 진한 달콤함을 담은 고당도 프리미엄 감귤류 '폴앤박 동백향'을 출시했다. 제주의 이른 겨울을 오롯이 담고 있는 붉은색의 동백꽃을 닮은 '동백향'은 일반적으로 12월경 먹을 수 있는 다른 감귤류에 비해 이른 겨울인 11월 하순부터 출하가 가능한 품종이다. 과육과 과피 모두 붉은빛을 띠고 있으며, 평균 당도 12brix이상으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귤류와 비교할 수 없이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또한 과피를 벗기면 특유의 상콤달큼한 향과 달콤한 과즙을 가득 머금은 알갱이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크리스마스 도넛' 신제품을 오늘부터 다음달 12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크리스마스 도넛은 'Light up the pure Christmas!'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밝고 순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도넛은 총 4종으로 △스프링클 등으로 트리를 연출한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 △귀여운 눈사람을 도넛으로 표현하고 상큼한 딸기필링이 들어간 '퓨어 스노우맨' △스마일맨을 앙증맞은 표정으로 표현한  '럭키 스마일맨' △파우더를 활용하여 눈꽃 모양을 연출한 '스노우 크리스탈' 등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