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100만 발급

매력적 카드 디자인과 일상 생활영역 혜택으로 젊은 층 공략

조규희 기자 | ckh@newsprime.co.kr | 2020.11.24 09:32:49

라이언 치즈·어피치 스윗 체크카드가 젊은 층의 인기를 바탕으로 100만장이 발급됐다. ⓒ NH농협카드


[프라임경제] 카드업계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가 합산 카드 발급 수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캐릭터 카드로 라이언과 어피치에 농부의 감성을 더해 호감을 배가 시킨 것이 특징이다.

비단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영역 혜택도 풍성해 실용성을 중시하는 10대·20대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NH농협카드의 설명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커피·온라인쇼핑·배달앱 등 생활편의 업종과 교통·자기계발·H&B매장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지난 4월 출시됐으며, 올원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 및 H&B매장에서 4% 할인해준다. 두 카드 모두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 시 5%가 할인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 카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라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맞춤형 알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100만장 발급 달성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