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볼빅 '2020 서울 석세스 대상' 스포츠혁신마케팅대상 수상

"독보적 기술력 · 혁신적 브랜드 마케팅 전략, 대한민국 골프산업 발전 기여"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0.11.24 10:31:58
[프라임경제] 볼빅(206950, 회장 문경안)이 제12회 '2020 서울 석세스 대상' 시상식에서 경제부문 스포츠혁신마케팅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 볼빅


지난 2016년에는 세계최초 무광 컬러볼을 선보여 골프공의 신선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볼빅은 골프용품 회사로는 처음으로 세계적인 캐릭터 문화를 선도하는 마블 및 디즈니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골프용품에 슈퍼히어로와 미키마우스 같은 유명 캐릭터를 접목하는 혁신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 내년에는 기존의 인기 캐릭터 라인업에 스파이더맨과 베놈의 대결 구도를 스토리텔링화 하는 용품을 출시하며 국내에서도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도널드덕과 프린세스 캐릭터를 전면으로 내세워 더욱 다양한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경안 회장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골프용품의 위상을 더욱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혁신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빅은 골프용품 시장의 성공을 배경으로 배드민턴 사업에도 진출해 국내 배드민턴 브랜드의 위상이 침체된 환경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겠다는 계획으로 토털 스포츠브랜드를 목표로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