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리온·피자헛·푸르밀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25 15:13:23

[프라임경제] 2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오리온 '마이구미' 제품 이미지. ⓒ 오리온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과즙 함유량을 대폭 높이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워진 마이구미는 원물 기준 과즙 함유량을 기존 50%에서 60%까지로 높여 과일 본연의 상큼달콤한 맛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 오리온은 포도, 복숭아, 청포도 등 각 제품별 과즙과 원재료를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해 최상의 과일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풍부한 과즙 젤리'라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리얼 과일의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피자헛이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를 5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진행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25일 단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T 고객 중 V 컬러링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프리미엄 피자 L 사이즈를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27일까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올반 BIG 치즈콕콕 찰핫도그'를 출시하며 냉동 핫도그 가정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냉동 핫도그 가정간편식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올반 BIG 치즈콕콕 찰핫도그'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올반 BIG 치즈콕콕 찰핫도그'는 찹쌀을 넣어 쫄깃한 식감의 핫도그 빵 속에 체다치즈가 콕콕 박힌 프리미엄 소시지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높인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의 중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3% 늘려 더욱 풍성한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에서 냉동 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완전히 벗긴 후 약 1분간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의 온도를 180 ℃로 맞춘 후 14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동원F&B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그린, 옐로우)을 출시했다. 덴마크 청미채 2종(그린, 옐로우)은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직접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 카이피라'를 포함해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각각 도움을 줄 수 있는 20가지 과일과 채소를 담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다. '덴마크 청미채 그린'은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키위, 양배추, 적피망 등이 담겨있으며 '덴마크 청미채 옐로우'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등이 들어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마이밀 뉴프로틴바'가 GS25 편의점에 입점했다. 그동안 온라인 및 홈쇼핑 판매에 주력해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은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 음료다.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8가지 곡물과 견과가 함유되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음료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0 연말 캠페인 '윈터 스테이(Winter Stay)'를 시작한다. 먼저 던킨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12월1일부터 △허쉬 초코&바닐라, △허쉬 초코칩 도넛, △후퍼스 바닐라 타트를, 12월15일에는 △허쉬 민트초코, △허쉬 초코&피넛버터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허쉬 초코 디저트, △허쉬 초코 머핀 등 베이커리 2종과 △허쉬 체리 모카(ICE/HOT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겨울철 대표 음료 '뱅쇼'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핑크 뱅쇼'는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수험생 응원 이벤트. ⓒ 푸르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오는 12월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험생을 응원하는 '힘내라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내 '힘내라 수험생'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댓글 작성 시 주위의 수험생을 태그해 응원하면 더욱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농심켈로그가 식품업계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프로틴 그래놀라바' 2종을 연이어 선보였다.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 쌀, 통밀, 옥수수 등을 뭉친 통곡물에 블루베리와 아몬드를 자연 모습 그대로 곁들인 제품으로 새콤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삭한 쌀 푸레이크에도 꿀과 블루베리를 입혀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한층 더 높였다. 푸레이크와 통과일로 사용된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과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 등이 함유돼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힌다. 아몬드 역시 불포화지방산을 비롯해 철분, 칼슘, 비타민E가 함유되어 영양소가 풍부한 견과류로 유명하다.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올해 투썸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올해 투썸의 시즌 테마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표현한 케이크다. 유럽 전통 디저트인 샤를로트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했다. 보랏빛 톤의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를 겹겹이 레이어한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와 요거 생크림을 풍성하게 덮은 '딸기 요거 생크림' 등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도 출시한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이외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꼭 닮은 디자인의 연보라 빛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의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 모자 모양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 생크림 3호 등 대형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커피빈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빈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12월1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사전 예약한 고객은 무료 음료쿠폰 3장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피빈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신메뉴 3종을 포함해 총 7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바움쿠헨에 진한 크림치즈와 신선한 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바움쿠헨'과 블랙벨벳 시트에 바닐라크림과 쿠키가루가 올라간 '블랙쿠키 케이크' 진한 레드벨벳과 블랙벨벳 그리고 크림치즈로 맛을 낸 '블랙&레드벨벳 케이크' 등이다.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를 26일부터 쿠팡을 통해 판매한다. 쿠팡을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카스 0.0는 330ml 캔 제품이다. 비알코올 맥주인 카스 0.0는 법적으로 음료로 구분되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단, 성인용 음료로 분류되어 성인인증을 거친 소비자들에게만 판매할 수 있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이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