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교촌치킨·뚜레쥬르·올가홀푸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26 15:19:09

[프라임경제] 2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 ⓒ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돼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에는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또한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 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매일유업은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오는 26일 저녁 8시40분 GS홈쇼핑에 선보인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귀한 성분을 활용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이다. 100%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세라마이드와 흡수를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해 겉과 속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건조한 가을 피부를 위한 우유 피부 관리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함께 증정한다. 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앱 할인, 전원 체험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상가 대비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도 주어진다.

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디저트로 탈바꿈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3종은 '가나 랑드샤 쿠키' '가나 밀크티' '가나 티라미수'다. 이들 제품은 가나초콜릿에 랑드샤 쿠키, 밀크티, 티라미수 등 프리미엄 디저트 소재를 더해 디저트 콘셉트를 강화했다. '가나 랑드샤 쿠키'는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를 진한 가나초콜릿이 감싼 제품이다. '랑드샤'는 '고양이 혀'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랑드샤 쿠키'는 '고양이 혀'를 닮아 납작하고 부드러운 과자를 가리킨다. '가나 밀크티'는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밀크티를 섞어 만든 제품이다. '가나 티라미수'는 가나초콜릿 안에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겨울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카누 윈터 블렌드는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의 아로마와 풍미가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눈꽃, 하트 심볼 등을 적용해 겨울 특유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윈터 스테인리스 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볼펜 세트 등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3종의 굿즈(Goods)를 포함했다.

롯데푸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지난 20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됐다. 국악 가수 권미희가 가락을 짓고 노래를 부른 'K-로스팜송'과 '난타' 공연팀의 군무가 더해졌다. 롯데푸드는 이번 K-로스팜송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로스팜'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작성해 11월27일까지 K-로스팜 영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토핑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왕초코링, 왕초코볼, 카카오 그래놀라' 등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용기가 두 칸으로 분리돼 한 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 다른 쪽에는 바삭한 토핑이 담겨있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토핑 요거트다. 요거트와 토핑을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플립형(flip) 용기에 담았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각각 다크초코가 들어간 '왕초코링' 유산균볼을 넣은 '왕초코볼' 귀리로 만든 '카카오 그래놀라' 등이 넉넉하게 담겼다.

뚜레쥬르, 라이브 방송 잡아라 뚜레쥬르 럭키쿠폰 진행.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수능 응원 제품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통해 선보이는 '잡아라, 뚜레쥬르 럭키쿠폰'을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찹쌀떡 · 호박엿 등 전통 선물부터 100% 자연산 꿀 스틱 · 크런치 바 등 식품, 스마일 스트레스볼과 파우치 등 이색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7일 라이브라떼(Live Latte)와 뚜레쥬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뚜레쥬르의 다양한 수능 시즌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라떼는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구축한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웹사이트, 모바일,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동 및 동시 생방송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행운의 숫자 7을 주제로 하며, 고객이 실시간 채팅으로 진행자에게 질문하면 쇼호스트와 뚜레쥬르 상품 전문가가 상품 특징과 구성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선착순 777명에게 뚜레쥬르 수능 응원 한정판 모바일 쿠폰 '럭키쿠폰' 3만원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한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애플워치를 제공한다.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7명에게 뚜레쥬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건강간편식 전문 브랜드 '더비비고'를 앞세워 오는 12월30일까지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비고 공식 사이트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더드림백 챙겨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900명을 선정해 '더비비고' 제품이 포함된 소비자가 기준 6∼7만원 상당의 '더드림백'을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준다. '더드림백'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200자 이내 댓글로 간단히 적는 방식으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는 비비고 공식 사이트에서오는 12월9일까지, 2차는 CJ더마켓에서 12월10일부터 30일까지 펼친다. 당첨자 공지는 1차 12월14일, 2차 1월7일에 응모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공지 후 15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더드림백'은 고급 패브릭 다용도 사각가방에 '더비비고' 3종, 테이블 매트와 수저 세트, 이니셜 키링으로 구성됐다. 신청자 선택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패키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J더마켓 제일제당센터점과 여의도 IFC몰점에서 오는 12월4일까지 '더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건강한식으로 소중한 사람을 챙기자'는 취지의 선물 코너를 마련해 더비비고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더드림백'에 넣어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엽서 코너도 비치해 손편지를 써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이 연말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럽유땡큐 캠페인'을 전개하고, 가수 폴킴과 함께한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폴킴은 밴드 '데이브레이크' 원곡의 '좋다'를 따뜻한 분위기로 편곡한 캠페인 송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럽유땡큐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의 영상이 담긴 폴킴의 캠페인 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손하트 안무와 함께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 구간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풀무원샘물은 챌린지에 참가한 사람 중 총 50명을 선정해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를 증정하고, 이 중 5명에게는 폴킴의 싸인 CD를 추가로 선물한다.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는 일상와인편집샵 위키드와이프가 큐레이션한 10만원 상당의 홈파티 키트와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형 및 머그컵 2종 세트로 구성됐다. 당첨자 및 우수 참가자들의 영상이 담긴 캠페인 송 뮤직비디오는 12월15일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 및 딩고뮤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은 삼다수 주문 전용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삼다수앱에서 가입 및 주문, 추천을 통해 응모권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플리츠마마 쇼퍼백 등을 증정한다. 플리츠마마 쇼퍼백은 제주개발공사가 제주에서 수거한 투명 페트병을 업사이클링 한 재생 섬유로 만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명품 생수 제주삼다수 드시고, 프리미엄 가방 드세요!'라는 제목으로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대상이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삼다수앱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아이디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각 1021명씩 선정해 총 204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올가홀푸드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과 '미니치즈볼' ⓒ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간식 2종 '치즈스틱'과 '치즈볼'을 출시했다. 올가가 선보이는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과 '미니치즈볼'은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자연치즈에 바삭한 빵가루를 입혀 온 가족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치즈볼과 치즈스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자연치즈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의 모짜렐라치즈와 달콤한 크림치즈, 짭조름한 체다치즈 등으로 구성해 치즈들이 만들어 내는 풍부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했다.

웅진식품은 2020년 연말을 기념해 자사 베스트셀러 음료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럭키박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베스트셀러 4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7일까지 진행되며 하루에 3번 참여 가능하다. 럭키박스 후보 4종은 알로에의 상큼함을 담은 주스의 정석 '자연은 알로에'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 탄산 스파클링 '빅토리아 청포도' 그리고 향긋하고 달콤한 블렌딩티 '티즐 피치 우롱티' 등 총 4종이다.

정식품은 대표 제품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병을 리뉴얼 출시하고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는 '에코 라벨'을 새롭게 적용했다. '에코 라벨'은 환경을 고려해 용기 표면의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한 것으로 소비자가 쉽고 빠르게 라벨을 제거하고 분리배출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벨은 눈에 잘 띄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유리 용기와 쉽게 구분될 수 있도록 했으며, 절취선 부분에 '라벨을 병과 분리해서 재활용해 주세요'라는 안내문구를 삽입해 소비자의 자발적인 분리배출 참여를 유도했다.
 
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월2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9종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 최대 약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 신제품인 '맵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 또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홈샐러드(9구)'를 증정한다. 특히, ‘맵킹닭다리’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사이드 메뉴 신제품으로 코 끝을 자극하는 매콤한 숯불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손 하나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는 물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균형 있는 맛으로 시제품 출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더블베리 크림의 상큼한 맛과 레드 및 그린 컬러 조합의 색다른 비주얼로 구현한 것이 특징. 딸기와 라즈베리로 만든 더블베리 크림을 듬뿍 넣고, 더블베리 시럽으로 촉촉하게 적신 비스킷을 사용해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제품 겉면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후에 산딸기 파우더를 뿌려 달콤함과 상큼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제품에 레드와 그린의 크리스마스 컬러도 담았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코파이 하우스와 함께하는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12월6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남기거나,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플레이모빌 크리스마스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의 설렘 가득한 짜릿한 행복을 담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직관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내며 시각적 즐거움과 설렘을 자극한다. 코카-콜라 시그니처인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짙은 레드와 그린을 격자 무늬로 배치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망과 희망을 상징하는 별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코카-콜라 로고 위에 가미해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