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워글래스·로엠·이마트24·삼진제약·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1.27 15:47: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워글래스 '스컬프처 컬렉션'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스컬프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특유의 골드 패키지에 독특한 커팅 디테일을 넣어 마치 원석이 빛나듯 다양한 각도에서 빛을 반사해 화려하고 고급스럽다.

6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과 휴대가 간편한 4종 구성의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 미니', 브랜드 대표 립스틱 컨페션 2종으로 구성된 '컨페션 리필러블 립스틱 듀오 스컬프처' 3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워글래스 스컬프처 컬렉션,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 2080 키즈크리닉 치약, 갤러리아백화점 어반나이트, 앳코너-강영주 협업 아이템 출시, 로엠 눈바디 패딩. © 각 사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 스컬프처'는 파우더,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켜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완벽한 색상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장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컨페션 리필러블 립스틱 듀오 스컬프처 는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기존 펜처럼 가늘고 매끈한 어플리케이터(용기)에 다양한 각도의 커팅 디테일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으며,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에도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번 한정판은 앳 더스크와 앳 다운의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

토니모리(214420)가 대용량 가성비템으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에 이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찹쌀떡 같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을 출시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은 3가지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모찌처럼 촉촉하고 영양감 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가득 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세라마이드는 영양과 피부 수분이 증발되지 않게 잡아주어 겨울철 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찹쌀떡처럼 쫀쫀하고 부드러운 유백색 제형으로 에센스와 크림의 영양감을 한 번에 담았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깊은 수분감은 겨울철 메마른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찰떡 같은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은 같은 라인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세라마이드 레이어링이 더욱 찹쌀떡처럼 쫀쫀한 피부가 되도록 도움을 준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걱정되는 성분은 배제하고 아이의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건강한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키즈크리닉 치약'을 출시했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0~2세용 '1스텝치약' △치열 형성이 시작되는 3~5세용 '2스텝치약'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9세용 '3스텝치약'으로 출시돼 나이대별 구강 발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단계별로 살펴보면 2080 키즈크리닉 '1스텝치약'은 0~2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불소를 첨가하지 않고, 연마도를 낮춰 치아 자극을 줄였다.

2080 키즈크리닉 '2스텝치약'은 3~5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튼튼한 치아를 위해 칼슘 성분을 함유했으며 적정 불소를 함유해 유치 관리에 도움을 준다.

2080 키즈크리닉 '3스텝치약'은 6~9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영구치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를 첨가했으며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에 튼튼한 잇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을 함유했다. 또한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튼튼이마크'를 인증 받았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타르색소나 합성보존제 등 걱정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어린 아이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튜브캡을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치주질환 및 잇몸질환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구강 내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갤러리아백화점 '어반나이트'

갤러리아백화점이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카무플라주 패턴을 활용한 신규 컬렉션 '어반나이트(Urban Knight)'를 선보인다.

신규 컬렉션의 특징은 포레르빠쥬 무기제조 헤리티지와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전사와 워리어들의 유니폼, 그리고 파리 루브르 석화장식에서 영감을 얻어 카무플라주 패턴을 포레르빠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카무플라주 컬렉션 'Urban Knight'는 한정판인 Limited-Edition으로 전세계적으로 스타일별 70피스씩만 생산돼 그 어느 때 보다 희소가치가 높다. 특히 에카이유 카무플라주 캔버스는 60년대 리옹의 전통적인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프랑스 안시의 포레르빠쥬 아뜰리에에서 수공 제작돼 하루 생산량이 매우 한정적이다.

포레르빠쥬는 이번 컬렉션에서 남녀 모두를 위한 총 5개 스타일의 제품을 제안한다. △실용적인 '데일리 배틀 35 카무플라주' △우아함을 갖춘 카바백인 '테이크 잇 이지 카무플라주'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더플백인 '드림백 카무플라주' 그리고 △4CC카무플라주 카드지갑과 △6CC 카무플라주 반지갑 등이 있다. 

한편 갤러리아는 이번 포레르빠쥬의 신규 컬렉션 '어반나이트' 론칭 홍보를 위해, 댄스를 접목시킨 패션필름을 제작해 선보였다. 두명의 댄서가 포레르빠쥬 매장에서 신규 컬렉션 가방을 활용한 춤을 추며, 포레르빠쥬 브랜드의 자유로움과 카무플라주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갤러리아백화점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갤러리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앳코너-강영주 협업 아이템 출시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SNS 상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강영주와 세 번째로 협업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앳코너는 26일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정가에서 15% 할인된 특별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TOLLEGNO)1900'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가 사용돼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 또, 정제된 라펠 디자인에 간결한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앳코너는 2020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은 물론, 디자인과 생산을 비롯한 전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협업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함께하는 인플루언서는 6만4000여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강영주로 패션에 대한 높은 감도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20~40대의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앳코너와 강영주는 11월부터 인플루언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차 협업 제품에 관한 라이브 방송을 수 차례 진행하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로엠 '눈바디 패딩'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오는 30일 여성 고객의 겨울 코디 고민을 덜어줄 프리미엄 아우터 '눈바디 패딩'을 출시한다.

'눈바디'란 '눈으로 확인하는 인바디'를 뜻하는 합성어로 체중조절을 할 때 거울을 통해 몸의 변화를 확인하는 것을 말한다.

로엠 '눈바디 패딩'은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덕다운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입체 패턴 설계 디자인으로 착용시 자연스러운 슬림핏 실루엣이 연출된다. 한국인의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허리선을 높여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다.

또한 솜털과 깃털이 80대 20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소재 구스다운과 50대 50인 덕다운으로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높여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앤듀 '블랙라인 006. 캐시미어 코트'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따뜻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것은 물론, 숨겨진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더한 '블랙라인 006. 캐시미어 코트'와 '블랙라인 007. 구스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앤듀 블랙라인 006. 캐시미어 코트, NBA키즈 소매 탈착 숏 다운, 버커루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 못된고양이 부클 소재 그립톡 출시, 생활공작소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 © 각 사


블랙라인은 앤듀가 추구하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감성에 일상 속 편리함을 극대화할 기능성까지 접목돼 남녀노소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이번에 공개하는 블랙라인 캐시미어 코트와 다운점퍼는 각기 다른 소재와 특별한 기능이 더해진 겨울 주력 라인으로,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완성할 수 있다.

캐시미어 코트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와 복원력이 뛰어난 필파워 6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으로 가볍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옷의 내부에는 외출 시 손을 자유롭게 도와줄 총 3개의 안티바이러스 멀티 포켓이 숨겨져 있어 주목된다.

블랙라인 다운점퍼는 옷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양면이 다른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겉면은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야상 스타일로, 안쪽면으로 뒤집으면 고급스러운 퀼팅 방식으로 유니크한 반전 매력을 자아낸다.

또한, 캐시미어 코트와 마찬가지로 다운의 복원력이 상위등급에 속하는 필파워 6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추위로부터 체온을 보호해주는 기능도 탁월하다. 여기에 가슴 앞쪽에는 손을 따뜻하게 해줄 장갑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앞면 플라켓과 안쪽 아웃포켓에도 가벼운 소지품 보관이 가능한 포켓이 더해져 실용성을 높였다.  

앤듀는 블랙라인의 전 제품 공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를 통해 '아우터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NBA키즈 '소매 탈착 숏 다운'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소매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소매 탈착 숏 다운'을 출시했다.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소매 부분에 지퍼를 이용해 베스트와 점퍼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문의가 빗발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서운 겨울철에는 다운 점퍼로 우리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고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소매를 탈착해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어 늦가을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잡아 더욱 주목된다. 올 겨울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다. 소매뿐만 아니라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날씨, 장소,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과 바람막이 소매단, 밑단 스트링 스토퍼 등 제품 전반의 부자재 디테일에 꼼꼼하게 신경을 써 따뜻함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며 올 겨울 우리 아이를 위한 필수 아우터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등 세 가지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120부터 160까지 준비됐다.

◆버커루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버커루(BUCKAROO)는 2020년 겨울을 맞아 프리미엄 퀄리티와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공개했다.

주력 제품인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은 한 겨울 라이딩에도 끄떡없을 정도로 뛰어난 보온성과 남녀 모두에게 두루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함을 함께 내세우고 있다. 특수 개발한 소재로 무게는 더욱 가볍게, 보온성은 더욱 강화했다. 특히 추운 날씨에 바이크를 타고 달려도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비건 트렌드에 따라 에코 소재를 사용, 리얼보다 더 리얼한 터치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빈티지 무드를 유지한 점도 특징이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여유로운 핏으로 올 겨울 단 한 벌만으로도 든든하고 감각적인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컬러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 다크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버커루는 남녀 공용의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포함해 여성용 '밍크퍼 무스탕' '리버시블 무스탕' 등 새로운 무스탕 스타일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매일 입기 좋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까지 함께 갖추면서 매해마다 겨울 대표 상품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이 밖에도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은 지난 20일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 기획전으로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11월20일부터 12월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을 구매 시 혜택가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

레드페이스가 방수 기능과 플리스 재킷이 결합돼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겨울철 눈비와 찬 바람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재킷 내부의 땀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뛰어나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입체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방풍과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지퍼를 이용해 견고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을 함께 구성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내피의 플리스 재킷은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한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외부 기온과 사용자 개인의 착용 환경에 따라 외피와 내피의 탈착 조절이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한겨울에는 내피와 외피를 결합해 이중으로 착용하고, 봄부터 가을까지는 외피와 내피 단독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사계절 내내 실용적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우먼 재킷 역시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탈부착 가능한 플리스 재킷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 부분에는 핏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우아한 레드 컬러와 베이직하게 입기 좋은 차콜 컬러가 있으며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못된고양이 '부클 소재 그립톡'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포근한 부클 소재의 그립톡을 출시했다.
 
부클(Boucle)은 가벼운 양모 소재로 폭신한 재질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이 때문에 추운 겨울에 더욱 각광받는 소재다.
 
이에 못된고양이는 포근한 느낌을 주는 부클 소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귀여운 곰 모양으로 그립톡을 디자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색상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그레이, 브라운 등 따뜻한 느낌이 나는 3가지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생활공작소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서울메이드(SEOUL MADE)' 기획상품으로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이하 풋샴푸)'를 출시했다.

서울메이드는 SBA의 서울감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로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획상품을 개발해 서울의 감성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지난해 12월에 론칭된 공공 브랜드다. 

생활공작소는 서울메이드 '서울의 안전' 카테고리 협업기업으로서 기업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을 바탕으로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안전한 개인위생용품 총 6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

생활공작소에서 첫 번째로 출시되는 서울메이드 기획상품인 풋샴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돼 있어 간편하게 발등에 뿌린 후 발끼리 문지르기만 하면 5초 만에 간편하게 발을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귀찮고 번거로운 단계보다는 간편하고 편리함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개발됐으며, 발을 씻기 위해 허리를 숙여 손으로 비누칠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서울메이드 서울의 안전' 카테고리에 부합하도록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만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실제로 생활공작소 풋샴푸는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범위에 속하는 제품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돼 보다 위생적인 발 관리를 돕고, 멘톨 성분이 세정 시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파우더향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쓸 수 있다.

풋샴푸를 포함한 서울메이드 기획상품은 공식 온라인 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생활공작소 주요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서울메이드 전시 공간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샐러드 2종·천마표시멘트팝콘'

세븐일레븐이 개인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용도 간편 샐러드 '에그마요 샐러드' '햄&마카로니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에그마요 샐러드'는 마요네즈 소스에 으깬 달걀을 버무린 상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햄&마카로니 샐러드'는 마카로니와 스모크햄을 메인으로 당근과 양파를 함께 버무려 담백하고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샐러드 2종·천마표시멘트팝콘, 이마트24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연어덮밥, 삼진제약 게보린 쿨다운 정, 건강더함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 © 각 사


세븐일레븐 간편 샐러드는 조금씩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야채 샐러드 필링이나 샌드위치, 모닝빵 등의 속재료로 활용하면 좋다. 카나페 토핑용으로도 좋아 와인이나 맥주 안주로도 적격이다. 이밖에 식사 대용이나 반찬으로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천마표 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을 출시했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천마표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의 흑색 팝콘을 구현했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함께 어우러진 팝콘으로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종 브랜드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이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 대표 차별화 출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가잼비, 펀슈머를 추구하는 소비 경향이 더욱 두드러짐에 따라 이러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SNS 업로드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좋아 홍보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마트24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연어덮밥'

이마트24가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과 손잡고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 2종을 출시한다.

속풀라면은 이마트24가 2017년 4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해장 콘셉트의 자체개발 상품(PL)이다. 사골 육수의 얼큰한 맛이 특징으로,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0.9%)과 면에 강황(0.1%) 등의 성분이 각각 함유돼 있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최초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매출 1위를 내준 적이 없는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다.

이마트24와 컨디션을 제조하는 HK inno.N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파티나 랜선 모임 등으로 연말을 보내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송년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속풀라면에 컨디션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디션EX5 농축액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상품을 보는 재미를 느끼게끔 컨디션을 움켜쥐고 땀을 흘리며 호탕하게 웃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넣었다.

이마트24는 이달 25일 용기면 출시에 이어 28일 속풀라면 X 컨디션 봉지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용기, 봉지면은 총 50만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도시락 신메뉴로 '연어덮밥'을 출시했다.

연어덮밥은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회덮밥 메뉴로, 밥만 렌지업 후 연어회, 솔방울한치, 계란말이, 맛살, 야채와 동봉된 초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도권에서 먼저 출시 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같은 날 밥을 샌드위치처럼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도 출시했다.

이마트24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컬레버레이션 상품으로 스팸김치라이스샌드와 직화너비아니라이스샌드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스팸김치라이스샌드는 바삭한 김 위에 밥을 넓게 펴서 빵처럼 만들고, 그 사이에 스팸, 볶음김치, 계란, 로메인을 넣어 마치 샌드위치처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직화너비아니에는 밥 사이에 너비아니, 해쉬브라운, 구운 양파 등을 토핑했다. 

라이스샌드 상품은 지난 8월 선보였던 맛있는 녀석들 폭탄 주먹밥 2종과 샌드위치 1종이 상품군 내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추가로 선보이게 된 상품이다.

◆삼진제약 '게보린 쿨다운 정'

삼진제약(005500)이 초기 감기에 좋은 비타민 함유 해열진통제 '게보린 쿨다운 정'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감기 증상은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취하면 개선된다. 하지만 푹 쉴 수 없거나 체력 저하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진 상황이라면 증상 초기에 적절한 감기약을 복용하는 것이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 

적절한 치료가 이뤄지지 않고 증상이 길어지면 호흡기 증상이 악화되거나 2차적인 감염 등으로 감기를 앓는 기간이 길어지고 추가 합병증이 우려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병, 의원을 가기 꺼려지게 되면서 미열이 나기 시작하면 해열제 상비약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게보린 쿨다운 정'은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 B1(벤포티아민), B2(리보플라빈), C(아스코르브산)가 함유돼 초기 감기 증상 치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된 비타민 함유 해열진통제이다. 

열을 빠르게 내려주고 오한과 근육통 증상을 완화해 주는 아세트아미노펜과, 피로감을 개선하는 벤포티아민(8mg, 일일권장량의 6.6배), 인후통을 완화해 주는 리보플라빈(4mg, 일일권장량의 2.6배)과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100mg, 일일권장량)가 초기 감기를 잡아주며 항히스타민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졸음 부작용 없이 복용이 가능하다.   

'게보린 쿨다운 정'은 게보린, 게보린 소프트에 이어 확장된 라인업으로 열을 내려준다는 의미를 내포하는 '쿨다운'을 제품명으로 채택했다. '게보린 정'과 같이 특유의 삼각형 모양 정제 형태에 연한 초록색을 입혀, 열을 식히는 해열제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과 유사한 패키지 컨셉으로 정제가 빠르게 붕해돼 오한과 발열을 해소해주는 것을 표현했다. '게보린 쿨다운 정'은 가정과 직장, 학교 내 필수 상비약이라는 컨셉에 맞게 30정 병 포장으로 출시됐다.

◆건강더함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

함소아제약의 성인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이 체내에 필요한 단백질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를 출시했다.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는 특허(등록번호 10-2046310호)받은 제조법을 통해 침전물 없는 맑은 형태의 단백질 음료이다.

대부분의 단백질 제품이 물에 타 먹는 분말 타입으로, 사용에 불편함이 많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는 언제 어디서나 섭취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음료 타입으로 개발하였다. 바닐라, 초코맛 일색인 분말 타입 단백질과 달리 파인애플, 포도 등 과일맛을 적용해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단백질의 소화, 흡수와 체내 이용률이 높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을 가꾸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웰니스족이나 근손실이 많아 지는 노년층 등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층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소화가 잘 되는 프로틴워터 1병은 16g의 단백질을 함유하였으며, 이는 하루 단백질 영양성분 기준치의29%로, 소고기 안심 약 80g, 달걀 약 140g(대란 2,3개), 우유 약 570ml 에 포함된 단백질의 양과 같다. 

이 외에도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등 다양한 영양소를 1일 섭취 기준 100% 포함하고 있으며, 미국 FDA에서 권장하고 있는 감미료인 혈당지수(GI) 낮은 알룰로스, 결정과당 등을 사용했다.

◆롯데호텔 '연말연시 이벤트'

롯데호텔 제주는 연인,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와 '겨울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야외정원의 아름다운 점등식 '가든 라이팅 세레모니'를 비롯해 '산타의 선물' '2021 카운트 다운' 등 다양한 성격의 이벤트를 사람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즐길 수 있게 만든 점이다.

12월1일 오후 7시, 단 한번 진행되는 가든 라이팅 세레모니는 언택트 점등식으로 눈 내리는 따뜻한 섬을 테마로 야외정원의 수만 개 조명이 동시에 껐다 켜지는 화려한 전경을 객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점등식을 마치면 2시간 동안 해온 라이브 콘서트가 이어져 로맨틱한 여운이 지속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연말연시 이벤트, 워커힐 욜로 룸서비스 세트, 글래드 호텔 재택근무 패키지, 해비치 인조이 테니스 패키지. © 각 사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에는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인과 자녀를 위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접수하면 롯데호텔 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 직원이 산타클로스로 변장해 객실로 찾아가 요청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해준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이 이벤트는 롯데호텔 제주의 가장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행사로 자리잡았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마지막과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연말연시 이벤트도 있다. 새로운 한해를 맞이할 '2021 카운트 다운' 이벤트가 12월31일 오후 11시 50분에 야외정원에서 진행된다. 

한 공간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외쳤던 기존 이벤트와는 다르게, 체크인시 제공한 풍선에 새해 소원을 직접 적어내면 카운트다운에 맞춰 호텔 직원이 야외정원에서 풍선을 날려보낸다. 가족, 연인간 객실 테라스에서 소원을 빌며 감상하면 된다. 풍선은 자연 분해되는 자연 친화적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남국의 섬, 제주도에서 문라이트 스위밍 낭만을 실현해 줄 '설래(雪來)는 온도(溫島)'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1일부터 내년 3월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커플형은 디럭스 가든 룸 1박, 조식 2인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페닌슐라 라운지 스페셜 메뉴 2인 1회를 제공하고 시그니처 디퓨저 1개를 추가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라면 키즈형을 선택하면 된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과 아이들을 위한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회, 키즈 어메니티 1세트가 제공된다. 

4인 이상의 가족이라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 조식 4인, 라운지 스페셜 메뉴 4인 1회, 미니바 1회가 제공되는 패밀리형이 적합하다. 연박 시 상기 투숙 형태에 맞는 인원 수 만큼 더 캔버스 마스터셰프 런치 코스 1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공통 특전으로 연중 32도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이국적인 겨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카페 해온'의 스페셜 메뉴도 특전으로 제공되는데 콰트로 포마지 피자, 새우 튀김 우동, 먹물 빠네 스프 등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워커힐 '욜로' 룸서비스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외부에서의 연말 모임이 어려운 요즘, 호텔에 투숙하면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룸서비스 옵션을 선보인다. 

투숙 고객이 객실 내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욜로(YOLO)' 룸서비스 세트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대면 접촉을 꺼리는 고객들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으로 호캉스를 선택하는 빈도가 늘면서, 워커힐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이닝 옵션인 룸서비스를 강화하고 메뉴를 다각화했다.

연말을 맞아 워커힐에서는 호텔에서 즐기는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살려줄 룸서비스 옵션인 '욜로(YOLO)' 세트를 선보인다. '욜로' 세트는 주류 구성 및 최대 이용 가능 인원에 따라 A세트, B 세트, 스페셜 세트 총 3가지로 나뉜다.

먼저, 보드카를 베이스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A세트는 '앱솔루트 보드카' 1병(750ML)을 기본으로 보드카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토닉워터 6개 또는 크랜베리 주스 1병(1.5L)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B 세트에는 딸기를 숙성시킨 전통주로 최근 룸파티용 칵테일 리큐르로 호응을 얻고 있는 '티나' 1병(750ml)과 토닉 워터 6개가 포함된다. 스페셜 세트 이용 시, A세트와 동일한 보드카 칵테일 키트에 클래식한 느낌의 스파클링 와인인 '헨켈트로켄' 1병(750ml)까지 추가된다.

욜로 패키지의 모든 세트에는 모듬 새우꼬치가 안주로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A와 B세트는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스페셜 세트는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재택근무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면서 호텔에서 안전하게 업무를 하는 동시에 소규모 파티, 회식까지 즐길 수 있도록 재택근무 패키지와 파티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2021년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쾌적한 업무 환경이 조성된 객실에서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휴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달콤'의 시그니처 드립백(10g) 2개를 제공한다. 

달콤은 프리미엄 커피와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메뉴는 물론 음악, 휴식, 인테리어, 트렌드, IT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여 일상의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라이프스타일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이와 함께, 오뚜기 스낵박스(미니뿌셔 또는 뿌셔땅 2개, 진짬뽕 1개, 진짜장 1개로 구성) 1개를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 상품이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는 호텔 셰프의 투고박스로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2021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5가지(바질 파스타 샐러드, 닭&새우 강정, 유린기, 크림새우, 크리스피 치킨) 중 2가지와 엘 토키, 프레스티지 메를로 레드 와인 1병과 함께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그리츠M(GreetsM)'의 투고 박스 메뉴 4가지(훈제 연어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챱스테이크, 크리스피 치킨) 중 2가지와 제주 맥주 2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소 6인~최대 12인까지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호텔 셰프 요리, 주류와 함께 프라이빗한 모임, 회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의 침대 대신 6~8인, 8~10인, 10~12인 등 모임 인원에 맞게 테이블을 세팅해 마치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저녁 5시~11시까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이용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그리츠 투고박스 메뉴 3가지가 포함된다. 6~8인을 위한 메뉴로는 사천식 전복구이와 광동식 우럭찜, 주류는 로손 리트리트 카버네 소비뇽 4병이 제공되며, 8~10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과 동파육, 주류는 로손 리트리트 카버네 소비뇽 6병, 10~12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양갈비와 이베리코 플레이터, 통 안심 구이와 그릴 야채와 함께 로손 리트리트 샤도네이 3병과 카버네 소비뇽 5병이 제공된다.

◆해비치 '인조이 테니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푸른 바다와 잔디가 펼쳐진 호텔 앞 테니스 코트에서 테니스를 즐기고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만끽할 수 있는 '인조이 테니스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테니스 코트 및 라켓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테니스 보이 클럽의 토트 가방, 양말, 타월 세트와 함께 테니스 공을 선물로 제공한다.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운동할 때나 객실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와 베어벨스의 프로틴 밀크 셰이크 2병도 증정한다.

아울러 편안한 휴양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포함된다. 바다 전망의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사우나 2인 이용도 포함돼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