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맥도날드·동원홈푸드·본도시락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1.30 14:39:52

[프라임경제] 3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기와 감자의 풍미를 풍성하게 살린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을 12월1일 출시한다. 맥도날드가 출시하는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입 안에서 큼직하게 씹히는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졌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버섯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맥모닝 메뉴로 머핀에 큐브 감자가 더해진 '리치 포테이토 머핀'도 출시한다. 또한, 맥도날드는 고객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 제작 굿즈인 맥도날드 '스노우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구매 1개당 1개씩 제공되는 이벤트 코드를 맥도날드 앱을 통해 스탬프로 적립하면 되며,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100%  '스노우볼'을 제공한다.

버거킹이 12월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2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칠리크랩버거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칠리크랩버거'는 크랩케이크와 순쇠고기 패티에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넣어 해산물의 풍미를 살린 싱가포르 정통 칠리크랩소스가 더해져 깊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버거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치즈와퍼' 역시 100% 순쇠고기 패티에 고소한 치즈 2장을 더한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유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12월3일)을 앞두고, 12월1일까지 수능 선물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빛내 줄 '행복이 꽃피는 리스'를 선보인다. '행복이꽃피는 리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뚜레쥬르와 협업을 펼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의 작품이다. '행복이꽃피는 리스'는 12월1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뚜레쥬르 매장에서 카카오 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5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2월7일부터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더반찬&이 한남북엇국의 인기 메뉴 '북엇국'과 '민어전' RMR 2종을 출시했다. ⓒ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한남동 유명 맛집 '한남북엇국'의 인기 메뉴를 그대로 담은 '레스토랑 가정간편식(RMR)' 2종(북엇국, 민어전)을 출시했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북엇국'은 북엇국과 신선한 해물요리, 각종 전 등으로 유명한 음식점이다. 대표 메뉴인 북엇국은 1년에 10만 그릇 이상, 현재까지 총 150만 그릇 이상 판매됐다. 더반찬&이 이번에 출시한 '북엇국'은 유명 맛집 '한남북엇국'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RMR 제품이다. 최상급 북어를 참기름에 오랜 시간 동안 직접 볶아 더욱 고소하며 진한 사골국물로 깊은 맛을 더했다. '민어전'은 5kg 이상의 국내산 민어를 엄선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직접 부쳐낸 제품이다.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해 별미로 먹기 좋으며, 동봉된 양념간장에 양파와 고추 등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27일까지 본도시락 '국' 메뉴를 먹은 후 SNS에 인증하면, 주류 액세서리 전문기업 빈토리오의 홈술 아이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하는 '방구석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도시락' 공식 계정을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의 SNS에 '국' 메뉴가 포함된 본도시락 메뉴를 먹고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각각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홈술 아이템 빈토리오의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한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한정판 LP 작업을 위해 올해 BUDXBEATS를 통해 소개했던 아티스트들 중 3팀을 선정했다. 록과 블루스 기반의 떠오르는 4인조 밴드 설(SURL), 국내외에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니카 밴드 이디오테잎(IDIOTAPE)과 R&B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잘 알려진 쎄이(SSAY)가 참여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7인치 싱글 바이닐 레코드판으로 발매된 이번 LP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의 일러스트로 꾸며져 각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시각적으로 더욱 부각시켰다.

BUDXBEATS 추가 한정판 LP는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LP는 11월30일 오후 2시부터 BUDXBEATS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LP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에 돌입하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기 그림책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등 3종이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는 정육면체의 큐브 케이크로, 케이크 하단의 받침대를 좌우로 움직여 열면 케이크 속에 숨겨진 월리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 눈이 덮힌 굴뚝 집 모양의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는 굴뚝을 잡아 올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나타난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는 투명 돔으로 케이크를 덮고 상단에 작은 돋보기 소품을 올린 2단 케이크로, 돋보기를 사용해 케이크 띠지에 그려진 월리와 친구들을 찾는 재미도 더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