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CJ오쇼핑·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1.30 15:30:33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딸기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할인전에 나서고,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판교점·천호점·미아점 3개 점포에 위치한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에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황금당도 딸기'

롯데마트가 딸기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선보인다. 딸기는 잎 부분만 떼어내면 바로 취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겨울철 과일 중 하나이다. 실제로 2018년과 2019년, 2020년 1-2월 국산 시즌 과일의 매출을 살펴보니 딸기가 다른 과일들 대비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겨울철에 증가하는 딸기 수요를 고려해 '황금당도 딸기'와 '산지뚝심 딸기'를 준비했다. '황금당도 딸기'는 일반 딸기 대비 당도가 약 20% 높은 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황금당도 담양 딸기'는 열매솎기 재배농법을 통해 전체적인 품질도 높인 제품이다.

황금당도 브랜드 내에서 품종도 다양화해 신품종 딸기인 '비타베리' '금실'을 시작으로 '죽향' '메리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딸기의 품질은 당도와 경도(신선도)로 결정하는데 신품종 딸기는 당도가 높은 딸기와 경도가 높은 딸기를 교잡해 나온 제품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다.

특히 '비타베리'는 냉장보관 시 오랜 시간 보관해도 물러지지 않을 정도로 경도가 높고 식감이 뛰어나며 '죽향'은 아삭한 식감과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금실'과 '메리퀸' 역시 경도와 당도를 모두 개선한 프리미엄 딸기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명산지인 경남 산청과 거창의 딸기를 '대한민국 산지뚝심' 브랜드인 '산지뚝심 딸기'로 선보인다.

◆이마트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할인전'

이마트(139480)가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할인전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12월3일부터 12월16일까지 2주간 행사카드로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구입 시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할인전에 나선다. © 이마트


올해 크리스마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대부분의 고객들이 가족들과 집에서 소소하게 즐길 것이 예상돼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이마트는 크리스마스 트리, LED 전구 시리즈, 스노우볼, LED데코 용품, 크리스마스 가랜드 등의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침엽트리(180cm)를 기존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LED랜턴스노우볼(산타)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 종이컵/접시 등이 담긴 '크리스마스 파티팩'과 홈파티에 사용할 '에브리데이 로나 와인 글라스(2입)'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2020 홀리데이 컬렉션'

현대백화점(069960)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판교점·천호점·미아점 3개 점포에 위치한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A GIFT PAGE)'에서 '2020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친 마음의 치유와 행복의 의미를 담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적인 상품은기분 전환을 도울 수 있는 국내 향기 브랜드 '수향'의 '캔들·왁스 타블렛 세트, 따뜻한 차로 몸을 편안히 할수 있는 '맛차차'의 '말차·차 도구 세트', 새로운 한 해의 다짐을 위한 '글월'의 '만년 다이어리' 등이다. 

◆AK플라자 'AK X 스쉐라이브' 라이브 방송

AK플라자가 30일부터 패션·뷰티 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쉐어'에서 'AK X 스쉐라이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스타일쉐어는 유저들이 스스로 패션·뷰티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원스톱 쇼핑까지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전체 회원 720만(11월 기준) 중 77%이상 차지하는 'MZ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자체 모바일 라이브 방송 '스쉐라이브'를 론칭하고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무엇보다 'MZ세대' 소비자가 주요 타깃인 만큼 무대도 젊은 고객들 유입이 많은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한다.

오프라인 마켓의 불황에도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는 온라인 여성 브랜드 '육육걸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 판매에 나선다. 또 국내 스트리트 캐주얼 편집브랜드의 선두인 '원더플레이스'도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프트 수요에 맞춰 '맥', '크리니크' 등 인기 뷰티 브랜드들도 참여가 예정돼있다.

한편 AK플라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판매 채널로 정착시키고 활성화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1106회(11월 누적) 이상 진행해 누적 시청자수 32만명, 누적 주문 1만건을 기록했다. 

또 최근 문화아카데미를 통해 방송 촬영과 편집, 셀러 과정을 심도있게 다룬 '위고셀럽 아카데미' 강좌를 신설하는 등 미디어 커머스 발전에 발맞춰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CJ오쇼핑 '2020 계탄날'

CJ ENM 오쇼핑부문은 12월1일부터 13일까지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을 진행한다. 2020년 CJ오쇼핑 이용 고객에 대한 연말 감사 대전으로 특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높은 할인율에 적립금까지 지급해 혜택 규모를 늘렸다. 적립금 지급 비율을 역대 최대치로 높여, CJmall은 구매금액의 50%까지 TV 방송 상품은 20%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 라인업은 식품/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고, 온수매트, 패딩 자켓, 차렵 이불 등 월동 시즌 제품도 준비돼 있다. 최근 6개월간 CJmall 구매 이력 없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두 장 지급한다.

CJmall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8시에 '반값 타임딜'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만을 파격가로 판매하고, 50%는 적립금으로 또 돌려준다. 

방송 상품을 CJmall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20% 적립금(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CJ오쇼핑 단독 판매 신상 아우터도 행사 대상이다. 12월1일 오후 8시45분 방송 '장 미쉘 바스키아 시베리아구스 슈프림다운'은 거위털에 체열 보온 안감까지 덧대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두툼하지만 핏 감이 뛰어난 이 구스다운도 판매한다. 

2일 7시15분에는 '더 엣지' '20FW 사가폭스 시베리아 롱 구스다운'을 판매한다. 시베리아 거위 털과 풍성한 사가폭스로 만든 롱 코트 다운자켓으로, 겉면이 두텁고 복원력 지수도 높아 원형태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현대홈쇼핑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현대홈쇼핑(057050)의 다음달 1일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판매 방송에 가수 '김완선'이 TV홈쇼핑 최초로 출연한다.

© 현대홈쇼핑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 각종 구이 요리 시에 뒤집지 않고 구이를 완성할 수 있게 만든 조리도구다. 

제품은 프라이팬 위에 올릴수 있는 스테인리스 돔 형태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돔 안에서 열반사와 회오리 대류현상이 이뤄져 조리되는 원리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드는 장점도 있다.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다음달 1일 오후 1시40분부터 2시40분까지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된다. 26cm 로스돔·18cm 로스돔·27cm 트레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유명 셰프들이 진행하는 기존 조리도구 방송과는 달리, 요리 초보자인 김완선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은 30일부터 12월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연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각기 다른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각 부문 별 1위 상품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한정 판매하는 '어워즈 기획 상품' 100여 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카테고리 대전' 행사를 진행, 겨울철 수요가 높은 스킨케어와 바디 보습 제품 뿐만 아니라 상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과 미용소품, 여성용품 등 이·미용 필수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사상 최초로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아베다를 전 품목 20% 할인 판매한다.

◆P&G 다우니 '다우니 설렘 필터' 사용 인증 이벤트

P&G 다우니가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다우니 설렘 필터'를 제작했다. 또한 오는 12월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다우니 설렘 필터' 사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는 기존에 비해 식물에서 유래된 에센셜 오일을 다량 함유해 생화를 닮은 자연스럽고 기품 있는 향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는 최근 소비자 체험단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도 확인된 바 있다. 당시 응답자 71% 이상이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가장 만족스러운 효과로 '생화를 닮은 향기'를 꼽았다. 

또한 새로워진 다우니 향기 포뮬라가 적용,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다우니 설렘 필터'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밑바탕이 된 생화의 향기를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꽃다발과 흩날리는 꽃잎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꽃 선물을 받은 듯한 설렘을 안겨준다. 

이벤트는 12월7일까지 인스타스토리에서 '다우니 설렘 필터'를 사용해 영상 또는 이미지를 촬영한 후,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당사자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때 다우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1L 본품을 비롯해 플라워 패턴의 웨지우드 찻잔 세트와 티, 꽃 구독 서비스 '꾸까' 이용권, 수향 디퓨저 등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클로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클로란(KLORANE)이 6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로란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베스트 셀러를 포함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는 30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피지 잡는 강력한 자연유래 3종 파우더인 옥수수와 쌀 전분, 시클로덱스트린 포뮬라가 모발의 유분을 흡착1해 방금 샴푸한 것 같은 산뜻함과 보송함을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와 △피오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두피에 진정과 유수분 케어를 통해 두피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피오니 샴푸' △ 망고버터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건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 생기 있고 윤기 있게 케어해주는 '망고버터 뉴트리션 샴푸' 3종이다.

◆'이마트24 스타와인 4종'

올해 마지막 와인 대목 12월을 맞아 올 한 해 '이마트24 = 와인 전문 편의점'을 고객에게 각인시킨 이마트24 스타와인 4종이 총출동한다.

먼저 지난 6월 품절대란의 주인공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750ml)'를 12월 한 달간 파격가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혹시 모를 조기 품절 사태에 대비해 지난 6월 대비 3배 많은 10만병 물량을 준비했다.

© 이마트24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는 까베네쇼비뇽 50%, 시라 50%를 블렌딩한 테이블 와인으로, 스테이크·불고기·갈비 등 홈파티 메인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다. 2019년 열린 국제 와인 품평회 '독일 베를린 와인트로피'에서 금상을 수상한 와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24는 올 7월 초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6만병 이상이 팔린 이마트24 전용 와인 꼬모(COMO) 3종에 대한 역대급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꼬모 밸류 까베네쇼비뇽(750ml)'을 역대급 초저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24는 12월1일부터 23일까지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750ml)' '꼬모 모스카토(750ml)' 등 꼬모 2종을 종류와 상관 없이 두 병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병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2병 단위(2병, 4병 등)로 와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했지만 이번 행사는 두 병 이상부터 와인 한 병당 균일가가 무조건 적용된다. 고객이 원하는 만큼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꼬모 와인 3종에 대한 1인당 최대 구매 수량 제한도 두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산타 아니타 글루바인(1L), 크리스마스 아스티(750ml) 등 겨울 시즌 와인 2종도 각 2400병씩 한정 판매한다.

'산타아니타 글루바인(1L)'은 오렌지껍질, 시나몬 등을 넣어 따뜻하게 데워 즐기는 겨울철 독일 대표 겨울 시즌 와인이다. 

글루바인은 독일어로 '빛나는 와인(Glow Wine)'을 뜻하며 프랑스에서는 뱅쇼, 미국에서는 뮬드와인으로 불린다. 600년 전통의 독일 각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가족 모임 등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음료이기도 하다. 추천 음용온도는 50~70℃로 디저트와 잘 어울린다.

'크리스마스 아스티(750ml)'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DOCG 등급(가장 높은 품질의 등급)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함이 특징이다. 당도와 산도의 밸런스가 좋고, 알코올 도수(4~6도)가 낮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크리마스마스 케이크, 디저트류 등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하프클럽 '겨울 아우터 특가 행사'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2월6일까지 겨울 아우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올 겨울 트렌드로 자리잡은 뽀글이 플리스 점퍼와 숏패딩부터 남녀 직장인들을 위한 코트까지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영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를 비롯해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온앤온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젠, 르젠, 크리스크리스티 등 남성 고객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도 참여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슬림핏부터 오버핏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렌치형 롱 다운점퍼, 인조 무스탕 테디베어 코트, 리버서블 루즈핏 코트, 오버핏 숏점퍼 등을 10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더아이잗뉴욕과 JJ지고트, 더틸버리는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겨울 아우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구스다운 패딩, 울 코트, 캐시미어 코트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 120여 종을 행사 특가로 판매한다. 온앤온은 이번 겨울 시즌 유행하는 숏패딩, 양털 후리스 점퍼 등 F/W 아우터 이월상품을 65%까지 할인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로는 올젠, 에디션, 르젠, 크리스크리스티, 마인드브릿지가 비즈니스룩 코디로 어울리는 제품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선보인다. 정장을 입는 직장인들을 위한 캐시미어, 울 소재의 코트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 코트를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최근에는 직장 내 복장 규정이 비교적 자유로워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많이 찾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과 플리스 집업 등 어떤 복장에도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를 2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구성했다.

◆위메프 '겨울상품 최대 반값 할인행사'

위메프가 내달 1~3일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겨울 시즌 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5% 상품 쿠폰, 최대 20% 장바구니 쿠폰, 최대 25% 브랜드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이들 모두 중복 적용 시 최대 반값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위메프가 내달 1~3일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겨울 시즌 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 위메프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의류·잡화(코트, 패딩, 부츠 등), 겨울철 간식(호빵, 고구마 등), 겨울나기 필수품(핫팩, 온수 매트 등) 등을 위메프데이 할인가에 판매한다.

위메프 MD 선정 인기 상품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헤라 홀리데이 에디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글로스+증정 4종 △당일도정 20년 햅쌀 10kg △헬로아이즈 아이더마 클렌즈 눈꺼풀세정제 등이다.

또 하루 6번(△0시 △0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딜 행사를 오픈, 시간대별 2개씩 총 36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공개한다.

타임딜 주요 상품은 △1일 9시 QCY 블루투스 이어폰 T1C △1일 12시 스타필드 맛집 하남 주꾸미 350g X 3팩 △2일 15시 해피프린스 라일리 니트 아기 베레모 △2일 18시 제이오븐 수제 호두파이 1판 △3일 12시 글라스락 차곡 정사각 400ml 4조 등이다.

◆워커힐 '금룡' 리뉴얼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 중식당 '금룡(金龍)'이 12월1일 프라이빗 다이닝이 가능한 컨템포러리 광동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먼저, 연회 공간을 포함한 열 두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 중심으로 공간 개편이 이루어진 것이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총 128석 중, 12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총 98석을 차지하고, 홀에 마련된 좌석은 30석이다. 이렇듯 업장이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중심으로 구성되면서, 최근 타인과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중국 상하이 메리어트 호텔, 광저우 화이트 스완 호텔에서 총괄 셰프 출신 진계도 조리장을 새롭게 영입, 정통 광동식 요리에 현대적인 조리 기법을 접목시킨 컨템포러리 중식을 선보인다. 총괄 셰프 경력과 싱가폴 현지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독창적 스타일의 다양한 소스를 활용해 재료의 맛을 살리는 데 조예가 깊다.

금룡 진계도 조리장은 중국 4대 미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광동 요리의 주 재료인 해산물을 사용, 여기에 직접 개발한 다채로운 소스를 정통 광동 요리에 접목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운 맛의 '약선금탕 소스 작금달', 버섯을 주 재료로 한 '흑장균 소스', 새우의 풍미가 살아있는 '싸디에 소스'등이 대표적이다.

리뉴얼 후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황궁 노호탕'은 해삼의 풍미를 살린 광동식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뛰어난 소스의 사용과 함께 BBQ 요리는 통구이 요리 전문인 진계도 조리장이 선보이는 '몽골리안식 통 소갈비' 및 '북경오리'도 워커힐 금룡만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외 '마천홍복 통전복'을 비롯한 총 40여가지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중국식 냉채 족발 등 투숙객 전용 테이크아웃 메뉴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픈 첫 주인 12월1일부터 12월4일까지는 금룡 방문 전 고객을 대상으로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글라스 와인이 무제한 제공돼, 금룡의 요리와 어우러지며 더욱 즐거운 미식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의 입맛에 맞게 구성된 키즈밀 이용시에는 캐릭터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올해 설원 위에 내리는 눈송이를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Snowflake Wishes)'를 출시한다.

사람들의 소망이 눈처럼 내리는 포근한 겨울을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다. 전체적으로 하얀 톤으로 맞춰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품격을 담았다.

하얀 생크림 안에는 빨간색의 레드벨벳 스펀지가 있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 신라호텔


매년 찾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방금 나무 위에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맛을 더했다.서울신라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하는 아이템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25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생산으로 구매 3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파티시에가 '어메이징 크리스마스(AMAZING CHRISTMAS)'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오두막 집, 산타 등을 감각적으로 구현해 냈다. 딸기, 바닐라, 민트, 초콜릿, 녹차 등 케이크 종류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입맛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월25일까지 가든카페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판매한다. 부드러운 딸기 무스 케이크에 큼직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트리', 트리 모양의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크림슈를 쌓아 올려 만든 '슈슈 트리', 청량한 민트 향의 생크림과 초콜릿의 환상 조합이 돋보이는 '쇼콜라 메종', 헨젤과 그레텔 동화 속 과자집을 구현한 '산타 쿠키 하우스' 등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완성해 줄 디저트로 제격이다.

가든카페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가격은 4만 7천원~10만원이다. 내달 20일까지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 대상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 쇼콜라 메종을 제외한 케이크 3종을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인근지역(영종도·송도·청라) 주민 및 리워즈 멤버십은 5~10%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장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픽업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12월1일부터 27일까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케이크 8종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모양의 시그니처 케이크 '크리스마스 선물', 부드러운 고구마 페이스트와 생크림으로 스노우 볼 모양을 형상화한 '흰 눈이 내린 리얼 고구마', 깊고 진한 말차로 하얀 눈이 내린 크리스마스 숲 트리를 표현한 '녹차 트리에 눈이 내리면', 싱그러운 생딸기를 가득 올려 오감을 자극하는 '로맨틱 딸기 트리' 등 맛은 물론 성탄절 의미를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외 개구쟁이 산타 펭귄, 달콤한 크리스마스 숲, 딸기와 바닐라의 설레임,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주문 시 15% 할인해 주며, 대량 주문 시 케이크 추가 증정 또는 부산 지역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픽업 희망 날짜와 시간에 맞춰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