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DB손보, 1000만고객 달성 "고객 관점 서비스 강화할 것"

신규 TV CF 제작 및 '1000만고객 맞이' 감사이벤트 진행

조규희 기자 | ckh@newsprime.co.kr | 2020.12.02 09:43:41

DB손해보험이 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 DB손보


[프라임경제] DB손해보험은 보험업계 2번째로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을 돌파한 뒤 △2020년 12월 1000만명을 달성했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해보험은 1984년 업계 최초로 운전자보험 시장에 진출한 뒤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후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을 통해 상담할 수 있는 'V-System'을 개발해 코로나19로 대면 업무 처리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DB손해보험은 신규 TV CF 제작 및 '1000만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1000만 고객 돌파를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1000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