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 CS(대표 양승규)가 2020 연말을 맞아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KT CS가 연말을 기념해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 KT CS
지난 8월 첫 캐릭터 PB사업인 핑구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 KT CS는 2020 연말을 맞아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귀여운 핑구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스티커가 포함된 △2021년 다이어리 △소주잔 4개와 맥주잔 2개의 잔세트 △에디션 스마트톡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구는 남극의 펭귄 가족 이야기를 다룬 BBC TV 시리즈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2·30대의 추억 속 캐릭터다.
KT CS에서 출시한 핑구 캐릭터 상품은 뉴트로한 감성과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핑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된다. 30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시작되었으며, 오는 8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소비자가 대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T CS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와디즈 오픈 예정 및 펀딩 기간 동안 '핑구 핸드워시 30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KT CS는 지난 8월부터 △핑구 스마트톡(5종) △에어팟케이스(5종) △핸드워시 △우산(5종) △텀블러(2종)를 출시해 국내 온라인 커머스(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판매 중이며, 앞으로 디지털 액세서리 중심의 캐릭터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