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본아이에프·아워홈·오비맥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02 16:59:52

[프라임경제] 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불낙(不落)죽' 메뉴 이미지. ⓒ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은 수험생을 위한 대표 고단백 영양죽으로, 수능 당일 점심 도시락으로 챙겨가기에 제격인 '불낙죽'을 추천했다. 영양이 풍부한 불고기와 신선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보양식품 대명사인 낙지를 듬뿍 담아 체력 보충에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아 먹었을 때 속을 편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제품명에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자를 사용해 중요한 시험의 합격 기원 의미도 더하고 있다. 본죽은 수험생들의 속 편한 합격을 위해, 수능 전날 사전 예약 시, 예약 날짜와 시간에 맞춰 죽도시락을 준비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14일간 겨울 시즌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R)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겨울 시즌음료 결제 시 할리스커피 멤버십 제도인 '크라운' 적립과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 및 스퀘어백을 얻을 수 있는 '시즌 프리퀀시'까지 동시에 적립된다. 겨울 시즌음료는 △오리온 밀크카라멜 마키아또 △우리 고구마 라떼 △윈터 벨지안 초코 △제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총 6가지다.

카페 드롭탑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제외), 전 메뉴 대상으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할 시 최소 결제 금액 1만원 이상에 한해 평일 2000원과 주말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롭탑 메뉴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을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메뉴인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KFC가 최근 내놓은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7일까지 커넬골드문버거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넬골드문버거는 고소한 반숙 계란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필렛을 비롯해 슬라이스햄과 치즈, 양파와 양상추 등 다양한 속재료로 풍성한 맛과 식감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온더고 연출컷. ⓒ 아워홈

아워홈은 오는 16일까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 the go)' SNS 구매 인증 이벤트 '우아하게 먹고 근사하게 받는 2FLEX ONTHEGO'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구매한 아워홈 온더고와 함께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주방 용품이나 집기 등 소품을 활용해 예쁘게 플레이팅 한 뒤,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할 때는 필수 해시태그 #온더고, #onthego2flex, #맛있는도시락 3가지를 포함해야 한다. 아워홈은 일정 선정 기준을 충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우수 1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을, 우수 30명에게는 온더고 세트, 장려상 100명에게는 온더고 보냉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4일이며 '아워홈 식품점 Mall' 게시판 발표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온더고 제품은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소고기&오색비빔밥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우삼겹 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정식 △제육김치덮밥 △소고기덮밥 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통모짜치즈&불닭 등 총 9종이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으로 구성했다. 750ml 병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과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투명 '칠링백'이 각각 포함된 기프트팩 2종은 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750ml  병은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이다. 600년 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 축배 맥주로 탄생한 당시 병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짙은 초록색 병에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별 문양과 샴페인처럼 코르크 마개가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연말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매일유업이 연말연시를 맞아 폴 바셋에서 소화가 잘 되는 우유(이하 소잘우유)로만든 카페라떼를 마시면 소잘우유 180ml 제품 1팩이 기부되는 '소잘라떼 60일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월부터 60일간 진행되는 '소잘라떼 60일의 기적' 캠페인은 커피전문점 폴 바셋 매장에서 판매하는 소잘라떼 메뉴와 우유가 들어가는 라떼류 메뉴의 우유를 소잘우유로 변경하면 소잘우유 1팩이 기부되는 형식이다. 온라인에서도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폴 바셋의 소잘라떼 1잔 선물 시 1팩의 소잘우유가 기부되며, 12월14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 12월24일부터 네이버 직영몰에서 판매 예정인  폴 바셋 커피스틱과 소잘우유 1박스로 구성된 기부 스페셜 키트를 구입하면 소잘우유 10팩이 기부된다.

이렇게 모인 소잘우유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에 기부된다.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홀로 사는 어르신의 고독사를 예방하기 위해 2003년 옥수중앙교회 호용한 목사가 시작한 독거노인 지원활동으로 배달한 우유가 남아 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게 연락해 고독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사업이다. 현재는 매일유업과 우아한 형제들, 골드만삭스를 비롯한 16개 기업이 후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