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하림·아워홈·한국솔가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07 16:18:32

[프라임경제] 7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하림 '토닭도닭 수고한 너에게 선물한닭' 이벤트 이미지. ⓒ 하림

하림이 오는 11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토닭 토닭, 수고한 너에게 선물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수능 2주 연기라는 초유의 사태에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글에 올해 수능을 본 가족, 친구, 지인에게 격려와 위로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험생이 자신에게 남기는 메시지도 참여가 가능하다. 총 10명을 선정해 하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2021 네스카페 캘린더'를 제작해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1 네스카페 캘린더'는 지난달 리뉴얼된 프리미엄 스틱커피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소재로, 매월 시즌에 어울리는 홈카페 컨셉 이미지와 제품 패키지의 일러스트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021 네스카페 캘린더' 한정 수량을 종이 캘린더 형식으로 제작해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각 채널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2021년 이루고 싶은 소망과 목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종이 캘린더, 우드 홀더와 함께 투명 포토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4일부터 20일까지 네스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캘린더 및 월페이퍼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받은 종이 캘린더나 무료 배포 중인 모바일 월페이퍼를 사용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네스카페 #네스카페이벤트 #네스카페캘린더 #네스카페월페이퍼)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모슈 테이블 전기포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히비스커스, 윈터프룻번치, 얼그레이 등 차(茶)를 활용한 따뜻한 연말 홈파티 컨셉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윈터프룻번치 티와 히비스커스 티에 신선한 생과일 토핑, 시나몬 향을 더한 '캘리포니안 뱅쇼' △ 착즙 오렌지주스와 윈터프룻번치 티에 생과일 토핑과 시나몬향을 더한 '블러드오렌지 뱅쇼' △얼그레이 티의 향이 핫 초코에 더해져 조화를 이루는 '얼그레이 핫초코' △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 과육을 넣어 식감을 살린 '딸기코코넛 스무디' 등 4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파티용품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샴페인잔(4개), 테이블러너(1개),테이블 장식용 냅킨 2종(종류별 10장씩 총 20장)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홈파티용품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달 20일까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만원 제품 교환권과 홈파티용품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픽업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전국 80여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과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를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독일 모젤 지방에서 생산된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금상을 수상해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맛과 품질이 보장된 와인으로 통한다.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품종인 리슬링과 슈패트부르군더(피노누아)가 선사하는 산뜻한 풍미는 풍부한 육즙의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만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바디감과 적당한 당도를 지녔으며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은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는 자두와 같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록마을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빅히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500품목 이상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와 엄마에 좋은 유정란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 △도라지 배즙 △유기농 석류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비피더스 혼합 유산균 △모로칸 엑스트라버진 아르간 오일 △백조기굴비 등은 1+1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7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마을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최대 10만원의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또한 21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완료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식품점몰 'Fresh 산지직송' 포스터. ⓒ 아워홈

아워홈은 자사몰 '아워홈 식품점몰'에 신규 서비스 '산지에서 우리집 식탁까지 Fresh 산지직송(이하 Fresh 산지직송)'을 론칭했다. Fresh 산지직송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철 식재료는아워홈 구매 전문가들이 제주, 완도 등 청정 산지를 직접 찾아 엄선했으며, 산지에서 직배송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Fresh 산지직송 상품은 △제주 서귀포 노지감귤 △제주 서귀포 황금향 △완도산전복 △랍스타 등이 있다. 제주 서귀포 노지감귤과 황금향은강제 착색제와 후숙제를 사용하지 않고 왁스 코팅을 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당도 선별을 거쳐 가장 달고 맛있는 감귤 제품을 선정해 직송한다. 전복은 청정해역 완도 앞바다에서 기른 활전복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단맛이 강하며, 산지에서 최상의 품질 제품을 엄선했다. 랍스타는 북대서양 심해에서 서식하는 캐나다산 랍스타로, 통관후 2일 내에 배송해 싱싱한 상태로 맛볼 수 있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무료배송 혜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더반찬&패스'를 론칭했다. '더반찬&패스'는 월회비를 내고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일반 고객은 주문금액에서 적립금, 쿠폰 등의 할인금액을 차감한 최종 결제금액이 4만5000원을 넘어야 무료배송 혜택이 있지만, 멤버십 가입 고객은 1만4900원 이상만 결제하면 항상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더반찬&은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더반찬&패스' 가입 첫 달은 월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풀무원녹즙은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와 개인맞춤 헬스케어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맞춤형 녹즙'을 추천해 주는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 지표인 '생체 나이'를 분석하고 영양 설문을 통해 맞춤 영양 솔루션과 풀무원녹즙 맞춤형 녹즙 제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협약을 통해 '풀무원녹즙'은 '메디에이지'가 제공한 임상 빅데이터 기반의 건강검진 결과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면 상담을 하지 않고도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녹즙을 비대면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다. 맞춤형 녹즙 추천 구독서비스는 우선적으로 기업 임직원을 위한 복지몰 이지웰페어 내 구독형 서비스 코너 '모두의 구독'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에이지의 뉴트리에이지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녹즙 추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이지웰페어 사이트 접속 후 '모두의 구독' 메뉴에서 나의 건강검진 정보와 영양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분석한 나의 생체나이, 영양습관과 생활습관으로 감소될 수 있는 영양소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맞춤 영양 솔루션으로 제공되는 추천 녹즙을 확인 후 비대면으로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객관적인 건강 데이터에 기반해 녹즙 뿐 아니라 건강식 등 다양한 헬스케어 영역으로 맞춤형 제품 서비스 품목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채널에서 맞춤형 제품 구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맘스터치 광고에는 지난 16년간 싸이버거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하루에 14만 개' '16년간 3억개' 총 두 편으로 방영된다. 컨셉은 '두유노우 싸이버거?'로 '버거계의 핵인싸이' '완전 넘싸이벽' 등의 키워드를 이용해 싸이버거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인기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Tropicana)'의 과즙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Tropicana Sparkling)'의 패키지 디자인을 11년 만에 리뉴얼했다. 주요 콘셉트는 '컬러풀(Colorful)'과 '세련미'로, 각각의 과즙을 상징하는 컬러를 강조한 젊은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리뉴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은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탄산 기포가 톡톡 터지는 것을 형상화한 패턴에 각 과즙의 상징색을 적용해 탄산의 청량함과 상큼함을 표현했다. 제품 하단부에는 과일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고 풍부한 과즙 이미지를 넣어 진짜 과즙을 넣어 만들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기존의 세로형 디자인을 가로형으로 변경해 세련미를 더하고 제품을 진열했을 때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는 핸드폰 케이스 전문업체 '케이스갤러리'와 손잡고 돼지바, 빵빠레 파스퇴르 우유를 활용한 폰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아이폰 12, 갤럭시 N20 등 전체 18개 기종의 소프트 케이스와 카드범퍼 케이스다.이번 협업은 롯데푸드 대표 장수 브랜드와 MZ 세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기획으로 이뤄졌다. 아이폰12 출시에 맞춰 진행한 것으로, 향후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용한 모바일 액세서리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갤러리 공식 웹사이트,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몰과 케이스갤러리 매장,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 한국솔가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000개 한정판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택1)과 금장 케이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47% 저렴한 가격으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일 1정으로 남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에게 필요한 11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부원료로 시트러스추출 복합물∙밀크씨슬 추출물∙미국삼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버거킹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메뉴인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이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와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에도 적용된다.

하이트진로가 진로 미니 팩소주를 유흥용으로 출시하고 배달, 포장용 시장 강화에 나선다. 진로 미니 팩소주는 휴대성이 강화된 160㎖의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지난 10월 가정용으로만 출시됐었다. 하이트진로는 홈술 트렌드와 더불어 코로나 이슈로 메가트렌드가 된 배달, 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유흥용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미니 팩소주는 깨질 우려가 없어 휴대가 편리하며 종이팩 류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는 한 병이 부담인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아 배달에 최적화됐다.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은 식당, 주점 등을 운영하는 업주라면 이용하고 있는 도매사를 통해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이 식사 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곡물 요거트 '든든한끼 밤&곤약'을 새롭게 출시했다. '든든한끼 밤&곤약'은 남양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생우유와 국내산 생크림 사용 △국내산 오곡과 통곡물 귀리 함유 △세계적으로도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까지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밤&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과 달콤한 밤을 첨가해 식감을 한 층 높였다.

bhc치킨은 오는 13일까지 총 7일간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시 전 메뉴 대상 5000원 할인 혜택을 펼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발급을 받고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나 아이디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브랜드 빽다방이 오는 13일까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포장·방문 주문 결제 시 14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는 배민 앱 내에 있는 빽다방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메뉴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빽다방 메뉴를 배민페이로 포장주문 하면 14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빽다방의 대표 메뉴인 '앗!메리카노(HOT)'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계정당 1일 1회만 이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원이다.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하이뮨 모델 장민호 이미지가 담긴 보틀 4종을 선보인다. 이번 보틀은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에서 '사슴뿔'로 활동 중인 한 팬이 하이뮨과 장민호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틀을 제작하게 됐다. 보틀 4종은 △오늘이 인생에 제일 젊은 날 △하이뮨 널 녹용 △하이!뮨모닝 △같이 마시기로 약속했슴 등 대세 트롯맨인 하이뮨 모델 장민호의 유쾌한 포즈와 재치있는 문구들로 가득 채웠다. 비매품인 장민호 보틀은 네이버에서 하이뮨을 검색하고 온라인 구매를 클릭하면 해당 하이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뮨 캔 제품 구매 시에만 기존 보틀 대신 장민호 보틀이 제공되며 보틀은 4종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