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 오리진 도시락' 1000개 나눔 기부

2020-12-10 15:56:47

- 재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내 3개 시설에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

[프라임경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은평구 소재 재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 △평화로운집 △은혜로운집 3개 시설에 라그 오리진 도시락 1000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에 맞춰 접촉을 최소화하고 기부 물품만 전달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 그라비티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은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 시설이고, '평화로운집'은 남성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그리고 '은혜로운집'은 정신질환자의 재활과 사회복귀를 돕는 정신질환 요양 시설로, 그라비티가 전달한 도시락은 시설 내 노숙인 및 장애인들의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집 관계자는 "'라그 오리진 도시락' 나눔 덕분에 시설 내 많은 분들이 따뜻한 한 끼를 드시는데 도움이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로 상향된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도시락 기부가 재활 및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 놓여있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부한 '라그 오리진 도시락'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EP3.0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한정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전국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