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식품·농심·CJ제일제당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14 16:17:54

[프라임경제] 1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풀무원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왼쪽부터 베이컨 파이브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 풀무원

풀무원식품은 홈파티 수요가 증가하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는 조리 시 딱딱하게 굳는 밀가루 끝부분인 피자의 '엣지'를 없애고 도우 끝까지 토핑으로 풍부하게 채웠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시즌 분위기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노엣지 피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컨 파이브치즈'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종으로 출시됐다.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5일부터 25일까지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노엣지피자_크리스마스에디션'을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노엣지 피자'와 '토이쿠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미스터피자는 '햄벅한 새우(L)' 행복드림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한정판 탁상용 화보집을 선물한다. 화보집에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다정하면서도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쾌한 연말 파티 현장은 물론, 한복을 차려 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장면,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별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햄벅한 새우’ 피자의 행복드림세트(햄벅한 새우(L)+맵킹닭다리) 주문 시 자동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응모 가능하며,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 적용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8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을 선정하고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버거킹이 '기네스와퍼' 팩 또는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판 코카-콜라 컵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제품은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메뉴 '기네스와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세트와 라지 세트 등 기네스와퍼팩 4종이다. '기네스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기네스를 일부 원료로 첨가해 함께 발효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와퍼번, 기네스의 묵직한 바디감을 더한 기네스 바비큐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다양한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진 '기네스치즈콰트로버거' 및 네 가지 버섯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기네스머쉬룸와퍼' 등 취향에 맞게 '기네스와퍼'를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가 온라인 타임커머스 티몬에서 디지털 상품권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아 2020년 한 해 동안 공차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14일부터 19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며, 공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2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티몬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총 14일 동안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과 '교촌리얼후라이드2종+칠리포테이토' 순살 전 메뉴에 대해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죠스떡볶이가 무신사·말리부·본챔스와 손잡고 홈파티웨어 및 굿즈 등의 협업 에디션을 발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품목은 스웻셔츠 3컬러 및 슬립웨어(잠옷) 상하의, 트레이닝복 상하의, 핸드폰케이스, 파티용 칠링백(음료/주류 칠링 백) 등이다. 젊은 감각으로 각광받고 있는 '본챔스'의 상품에 '말리부'의 상징인 야자수와 '죠스푸드'의 상징인 상어 지느러미를 결합해 세 브랜드를 균형있게 노출시킨 아트웍이 이색적이다. 피그먼트 워싱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3가지 컬러의 맨투맨 셔츠외에도 본챔스 브랜드의 시그니쳐인 트레이닝 복과 슬립웨어도 준비했다. 총 5가지 품목의 8종 협업 상품은 '무신사'에서 14일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와 동시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오리지널 떡볶이 이용권 3000원)을 지급한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미니멀웍스'와 협업한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멀웍스 블랭킷'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미니멀웍스 블랭킷'은 던킨이 '2020 윈터 스테이(Winter Stay)' 연말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소재이며, 가로 150cm·세로 190cm의 넉넉한 크기로 추운 겨울 실내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별도 파우치를 제공해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보리, 오렌지 등 따뜻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5주년과 연말을 기념해 출시한 굿즈 패키지를 고객에게 증정한다. 피자알볼로는 2021년 캘린더와 다이어리 총 2종으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 '굿즈 나눔 대잔치'를 진행한다. 굿즈 나눔 대잔치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이며, 12월 매 주마다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주에는 피자알볼로 TV 광고에 사용된 노래의 원곡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굿즈가 증정되며 당첨 여부는 오는 18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심 안성탕면 '옥스포드타운 스페셜' 세트. ⓒ 농심

농심 안성탕면이 옥스포드 블록과 손잡았다. 농심은 '안성탕면- 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스페셜 세트는 안성탕면 10봉지와 옥스포드에서 안성탕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블록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옥스포드 블록은 옛날 목욕탕을 안성탕면 식당으로 새롭게 해석해 정겹고 포근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식당에는 '어떤 재료와도 안성맞춤!  안성탕면'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안성굴탕면, 파삼탕면(파, 삼겹살), 대세라면(대게 세 마리)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CJ제일제당이 겨울철 어묵 성수기를 맞아 흰 살 생선으로 만든 '삼호 만선모둠어묵'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에서 요리하는 횟수가 늘면서 용량이 큰 어묵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879g의 대용량 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고추∙당면∙오징어∙두부 등 속재료에 복분자∙호박등에서 얻은 추출물로 빛깔을 낸 10가지 어묵은 요리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어묵 외에도 국내산 다시마, 무, 양파 등을 우려낸 '진한 다시마 육수'가 별도로 들어 있어 간편하게 어묵탕 조리가 가능하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식으로 즐기거나 채소를 곁들인 어묵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 소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의 간편식 제품이 CJ오쇼핑에서 판매된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15일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대표 보양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한촌 소한마리탕'을 판매한다. '한촌 소한마리탕'은 고기 함량 50%의 높은 고기양과 사골, 도가니, 소꼬리로 끊여낸 진한 육수가 특징인 제품이다. 여기에 보성 녹차가루를 사용해 잡내를 없앴다. 기존 한촌설렁탕 간편식과 마찬가지로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바로 데워먹을 수 있으며, 특히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초록마을이 오는 16일 오후 5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뉴질랜드 '자연방목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자연방목 스테이크'는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연방목으로 사육된 소고기의 채끝 부위를 사용한 상품이다. 초록마을은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채끝(끝등심) 스테이크(150g) 9팩과 채끝(끝등심) 큐브 스테이크(150g) 1팩, 골드키위 스테이크 소스 220g 1병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16일까지 초록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중 5명에게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자연방목 스테이크'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프레시지가 해외 여행지의 메뉴를 밀키트로 선보이는 '미씽 더 시티(Missing the City)' 프로젝트로 이탈리아(Italy)의 대표 메뉴 5종을 출시한다. '미씽 더 시티'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시국에 현지 음식으로 여행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레시지의 글로벌 간편식 프로젝트다.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 태국편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미식과 낭만의 나라로 불리는 이탈리아의 시그니쳐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해 냈다.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편은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아닌 베네치아, 볼로냐, 시칠리아, 피렌체, 로마 등 5개 도시를 대표하는 메뉴로 차별화 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호주산 티본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깔끔한 육향이 뛰어난 피렌체 대표 메뉴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 △오징어 먹물면에 큼직한 새우를 넣어 진한 맛과 비주얼이 뛰어난 베네치아 대표 메뉴 '쉬림프 네로 스파게티' △라구소스와 리가토니가 만나 풍부한 식감을 선사하는 볼로냐 대표 메뉴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유니크한 맛의 매콤한 소스와 두툼한 통 베이컨의 돋보이는 시칠리아 대표 메뉴 '시칠리안 베이컨 파스타'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넣어 티라미수의 진한 풍미를 재현한 로마 대표 메뉴 '티아모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파티 세트 메뉴 3종을 선보인다. 메리 트리플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2인 세트' 메리 트리플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갈릭&허브윙스,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3인 세트' 메리 트리플 피자(M), 리얼불고기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4인 세트' 등이다. 도미노피자가 30주년 마지막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메리 트리플 피자' 는 바삭한 트리플 크러스트 도우 위에 30년 간 도미노피자 프리미엄과 클래식 라인에서 풍부한 토핑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다.

일화의 토종 보리탄산음료 '맥콜'이 콜 오브 듀티와의 두번째 콜라보 한정판 '맥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250ml'를 출시했다. 한정판 250ml 용량으로 출시된 이번 콜라보 제품의 패키지 후면에는 지난 달 13일 전 세계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 Black Ops Cold War)' 속 비밀 요원들의 강인한 모습이 담겨 있다. 시선을 사로 잡는 빨강과 파랑, 강렬한 색감의 스트리트 감성 그래픽으로 게임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캔 따개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속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또는 무기 경험치 2배(2WXP) 코드 가운데 하나를 지원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