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할리스커피·커피빈·하이트진로음료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15 15:18:35

[프라임경제] 1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할리스커피 레드에디션 MD 이미지.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대표 색상인 빨간색을 적용해 출시한 '레드 에디션 MD'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텀블러 제품 2종은 미르(MiiR)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할리스X미르 제품은 '와이드마우스 텀블러'와 '컵 텀블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고품질의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보온과 보냉 기능이 뛰어나다.

'와이드마우스 텀블러'는 음료를 마시기 편리하도록 넓은 입구로 제작돼 세척이 용이하며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기능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컵 텀블러'는 이중벽 구조로 이뤄진 컵 형태의 텀블러다. 투명한 뚜껑이 함께 마련돼 실용성까지 갖췄다. 두 제품의 용량은 473㎖다. '트윙클 글라스머그'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한 무지개 빛을 내뿜는 유리 머그컵이다. 투명한 손잡이 내부에 반짝이는 구슬을 넣었으며, 색상은 레드와 화이트 2종이다.

커피빈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를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파고 파스타는 취향에 따라 파스타 면과 소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로 '나만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은 △피치 △파파르델레 △펜네 △파르팔레 4종 중 선택 가능하고, 소스는 △피자이올라 △아라비아따 △타르투포 에 펑기 △노르마 △카초에 페페 △마스카포네 6종 중 선택 가능하다. 커피빈은 파스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파스타 1개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킹이 오는 20일까지 '와퍼' 및 '불고기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 또는 불고기와퍼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주문한 버거를 한 개 더 증정한다. 아울러 교차증정도 가능하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와 스테디셀러 불고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불고기와퍼는 달콤한 한국적인 맛을 살린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아동 코스튬의류 전문업체 '시우핏'과 함께 '해태 계란과자×시우핏 바디수트 콜라보'를 선보인다. 제품의 주원료인 '계란'이 콜라보의 핵심 컨셉. 닭과 병아리가 계란을 품고 있는 디자인의 코스튬의류다. 귀엽고 깜찍한 닭수트, 계란프라이수트, 병아리수트 등 바디수트 3종으로 구성됐으며, 6개월 전후 유아부터 4살 어린이용으로 시우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로 편의점, SSM 및 온라인몰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글리터링 홀리데이(Glittering Holiday)'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하얀색의 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코와 딸기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붉은색 글레이즈(시럽 코팅)를 덮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주어 눈이 내린듯한 느낌을 냈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초콜릿으로 눈, 코, 입, 귀 형태의 초콜릿을 올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북극여우를 형상화 했다.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2종을 출시한다.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벼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을 강화한 제품. 그래놀라에 국산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등을 곱게 갈아 열과 압력으로 '퍼핑(Puffing)'한 오곡볼을 더해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퍼핑한 오곡볼에는 아몬드 분말을 묻혀 씹을수록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도록 호박씨, 아몬드 등 견과류도 담았다. 크랜베리와 아몬드를 넣어 상큼 고소한 맛을 구현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볼, 초코 우유볼, 아몬드 볼 등3가지 오곡볼과 아몬드를 넣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 아몬드' 2종으로 출시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 SNS 이벤트 이미지. ⓒ 하이트진로음료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가 블랙보리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를 게재했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는 연예인 팬들을 위한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와 누리꾼들을 위한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 총 2개로 마련했다.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연예인명, #블랙보리3주년) 2개를 트윗하면 트윗수 상위 5개 연예인팀을 선정해 소속사로 '블랙보리' 3박스 '블랙보리 라이트' 3박스를 발송하는 이벤트다.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는 본 이벤트 트윗 댓글에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3주년)를 포함해 블랙보리 관련 축하 메시지, 재미있는 이야기,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짤(이미지)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치 있는 댓글러 중 총 500명을 추첨해 '블랙보리 기프티콘' 2개를 제공한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의 응모 기한은 오는 16일 자정까지이며, 당첨자는 29일 조운호 대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웅진식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늘보리의 메인 캐릭터인 '하늘보'가 산타로 변신해, 코로나 등으로 유난히 힘들었던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이루고 싶은 소원을 들어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서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하늘보리, 티즐 피치 우롱티 그리고 티즐 유자 그린티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각 음료의 패키지 디자인을 담아 귀엽게 제작한 한정판 마스크 스트랩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남양유업이 부족한 칼슘은 물론 비타민D까지 생각한 치즈 '드빈치 뼈가튼튼고칼슘 치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는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 칼슘 함유로 하루 2장이면 칼슘 일일 기준 100% 섭취가 가능하며 △1장의 치즈에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일일 기준치 100%를 함유했다. 또한 △두뇌 구성 성분인 오메가3 지방산 DHA와 EPA를 배합했으며 △자기방어를 위한 아연 소재 배합까지 된 제품이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BBQ가 준비한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위해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활용한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출시했다. BBQ앱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BBQ가 카카오와 함께 준비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특히, BBQ는 이번 '리틀 프렌즈 세트'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2월 20일까지 해당 세트 주문시 4000원이 할인되는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할인된 가격에 '리틀 프렌즈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한 '소스 플레이트'를 굿즈로 받게 된다.

이디야커피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된다.

KFC가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치킨'을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통다리구이로 재탄생시켰다. KFC는 오리지널치킨의 레시피 그대로 오븐에 구운 치킨 '오리지널통다리구이'를 한정 출시했다. 오리지널통다리구이는 닭다리와 허벅지살로 이뤄진 통다리에 오리지널치킨의 11가지 비밀 양념을 더해 구운 제품으로, 부드러운 속살과 가득 뿜어져 나오는 육즙이 특징이다. 최근 KFC가 선보인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븐치킨 특유의 풍미를 선사하기 위해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된다.

브랜드 개발기업 행길의 '모범떡볶이'는 4대째 이어져 내려온 함경도식 즉석떡볶이의 맛을 그대로 담은 간편식 '모범easy떡볶이' 출시 후  인기에 힘입어 판매 채널 확장에 돌입했다. 지난 8월 출시된 모범easy떡볶이는 이름처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모범떡볶이의 비법 소스가 들어있어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 15cm 길이의 긴 떡을 자유롭게 잘라 요리할 수 있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우러져 개인 취향대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모범easy떡볶이는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쿠팡 등 온라인 주요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연내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